용군단 와서 신선했던게 드랙티르 때문인지는 몰라도 지능 양손도검 돌아온거임

 레이드에서 드랍안될뿐이지 제작이든 정기의 뭐시기 그 금지된 해안 템으로도 있고

 신기 캐릭 남는것중 방패 끼기는 싫고 유물무기 형변은 슬슬 질리고 도검들고 힐하고 싶었는데 좋았음

 성능을 떠나서 선택이라는건 참 매력적인 요소임



 어둠땅때 양손 냉죽이 돌아왔을때 참 좋았음 

 성능 구리다 이상하다 별로다 여론 안좋지만 "양손무기 껴도 스킬이 나간다"

 이거 하나로 너무 좋았음 

 

 이런 블리자드의 행보를 보면서 자꾸 바라는 마음일수 있지만 

 무기 제한좀 풀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번 함


 뭐.... 예를 들어서  생냥 민첩 쌍수무기- 성능 구린거 상관없음 스킬이라도 나가게 설계좀 

 천 직업들 한손 도끼 형변 해금(낫이나 식칼 같은 룩들이 간혹 있지만 도끼로 분류되어 룩변이 안됨) 

 수도사 직업의 양손무기(검 도 둔) 중 몇개 해금 


 
 악사 전투검 한손검으로 재설계 하든 아니면 민첩캐릭 전투검 사용하게 만들든 제발
 (절대 며칠전 레이드에서 오색 안나오고 대신 나온 전투검 3개 뽁뽁뽁 되는거 때문에 추가한건 아님)


 

 " 직업 판타지를 위해 지켜드립니다 "
 라고 하지는 마라 블쟈야

 빛벼림 드레나이가 흑마술 부리며 악마군주가 되는 세계로 재창조한건 너네잖아 

 몇개좀 풀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