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 부분 1/24일 패치 추가하였습니다

 

 

냉법

 

* 냉기전문화 - 모든 냉기스킬 데미지 25% 증가(기존동일), 얼음화살 베이스 데미지 15% 증가 (추가사항)
* 특화력(서리 불태우기) - 얼어붙은 대상에 모든 스킬 데미지 5% 증가(기본특화력 2). 특화력 1당 추가로 2.5% 증가
(현재 특화력8(20%증가) => 특화력 2(5%증가) 로 얼어붙은적 15%감소)
* 서리 손가락은 더이상 해제되지 않으며 서리 손가락을 소비한 얼음창 데미지 15%증가
마법사갑옷, 냉기갑옷, 타오르는 갑옷은 더이상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 약간 오해를 하는거 같아서 기존에서 어떻게 변하는지 풀어서 쓰겠습니다. 대충 15% 너프라고 보심 될듯..

 

1.서리고리

반경 10미터=> 8미터로 감소 (내부는 4.7미터로 변경)

한파 후 서리고리를 쓰면 기존 서리 고리 사라짐

해제하면 3초간 서리고리 면역

pvp시 10초 지속 => 8초지속으로 감소

2. 냉기화염구슬

주변 동물을 이제 때리지 않습니다

3. 물정령

투명화 스킬 사용시 물정령도 같이 투명화 됩니다.

 

pvp시

동결후 얼창 => 데미지 15%감소
냉돌후 얼창=> 데미지 15%감소
얼회후 얼창=> 데미지 15%감소
서리고리후 얼창 =>데미지 15%감소
서손 후 얼창=> 지금과 동일
얼화 베이스 데미지 15%증가 => 주문력과 합치면 대충 3~5%상향
서손+두빙 얼불 =>데미지 15%감소


얼창 15% 너프는 적당하다고 봄(개인적인 생각)

pve시

동결 데미지 20%감소 + 특화도로 전체데미지 15%감소 서손두빙 + 작열 데미지 15%감소
서손 얼창 = 지금과동일
얼화 베이스 데미지 15%증가=> 주문력과 합치면 대충 3~5%상향

 

화법

 

*전체적으로 상향이네요

 

1. 화염구슬

주변 동물들을 때리지 않습니다

2. 특화력

특화력 1당 2.5%=>2.8% 상향 (12% 상향)

3. 화염구

마나 소비량 25% 감소

4. 살아있는 폭탄

마나 소비량 25% 감소

5. 화염촉발 특성

기존 타갑켜야 무빙 불태우기 = > 타갑을 키지 않아도 무빙 불태우기 가능(화염촉발 특성을 연마하면 타갑처럼 치명타 적중당할 확율 감소를 누릴수 있음)

 

* 현재 화염촉발 튤팁 : 타오르는 갑옷이 활성화 되어 있는동안 이동중 불태우기 주문을 시전할 수 있으며, 치명타 공격을 당할 확율이  감소합니다. <== 다른갑옷을 켜도 이부분이 유지 되는것 같네요

 

 

비법

 

 

1. 비전작열

마나 소비량 8% 감소

2. 비전 탄막

마나 소비량 12% 감소

3. 마법 차단

차단 성공시 같은 계열 8초 침묵 => 7초 침묵으로 감소

4. 변이

pvp시 10초 지속 => 8초 지속으로 변경

5. 시간왜곡

투기장에서 사용불가

6. 감속

pvp시 8초 지속

7. 마법사 갑옷

디버프 마법 지속효과 50%감소 => 35% 감소로 변경

8. 신비한 총명함

마나 소비량 16% 감소

 

 

그외 다른거 법사에게 미치는 영향 내용

1.보조장비 마부 지능 100  => 지능 40으로 감소

2. 손목에 지능50 마부 추가(재료: 가루4개 결정4개 수정2개 물의휘발물 15개)

3. 얼개보석 지능 54 / 치명타피해 3%증가 보석 추가 (조건 : 붉은보석 3개이상)

 

 

이상 현재까지 패치 예정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