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즌 복귀해서 징기 야냥으로 플레이 하다 이번 시즌은 좀 난이도 있는 직업해봐야겠다 싶어서 쟤네 다 유기하고 화법으로 플레이 중인 화법 초보입니다.

손맛이랑 재미가 쟤네 둘이랑은 비교가 안되서 너무 재밌는데요…

허나 딜이 너무너무너무 안나와서 고민이 심합니다. 남들은 300만씩 치고 다니신다는데 200만 치면 잘나오는 수준이에요…
사실 꼬이면 종합딜 150만 정도.. 창피합니다

템랩은 658에 4셋이며 영약없이 가속은 36 프로 정도되구요. 장신구는 챔피언 양초친구, 맥주통 끼고 있습니다. 매카곤 손목도 끼고 있구요.
특성은 와우 헤드 기준 단일, 쐐기 특성 스왑해가며 쓰고 있구요..

화법 플레이 하시는 분들 유튜브 봐가며 풀링 쿨기 터는 타이밍이랑 이상고열 끝났을때 남은 발화타임까지 비교해가며 하루에 허수아비를 1시간씩은 꼭 치는데도 이상하게 다른 잘치시는 분들과 차이가 심한거 같습니다.
(발화중 다른분들 불작 나가는 횟수도 직접 세보기까지 했습니다.. 이상고열까지 해서 15-16회 정도? 치는것 같습니다)

허수아비 칠때 블러드 없이 첫발화 털고 이상고열까지 끝나면 보통 남은 발화쿨이 4-50초 정도 되는데…

글들 읽어보면 다른 분들은 풀링마다 발화 돌아온다고 하시고 10단 이상서 300만씩 치고 하신다는데… 너무 고민이 심해서 팁이라도 있을까 해서 눈팅만 하다가 글을 올려봅니다.

어디 파티 신청을 하기도 죄송스럽네요..

선생님들의 조언 및 비슷한 고민 가지신분들 계실까요? ㅠㅠㅠ 냉법갈아타기엔 오기가 생겨서 아직은 못갈아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