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러유전데 이번시즌은 회드버리고 복술 신사 용힐만 영웅돌았습니다.

토템술사만 채택했고 마나관리가 일단 빡셉니다.
로그사이트에선 연치비율이 높다고 연치를 난사하다간 마나 바닥치고 특성효과를 최대한 살리면서 연치를 써야합니다.

확실히 신사보단 이동기가 좋습니다. 힐량 우선순위에선 잘하는 수사보다 먼저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나름 우선권이 있네요.

생폭을 생각보다 어떻게 써야하는지 어렵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생폭은
1. 일정 타겟이 피가 쭉쭉 빠진다 (카이베자 암살/시크란 차원의 검 ect.)
생폭 - 성난 해일, 치유의 물결(치파아님)(단일 힐) / 연쇄 치유(멀티타켓)
2.전체적으로 쭉쭉 빠진다 (피관리 안 된 라샤란 분무/ 카이베자 블랙홀 ect.)
생폭 - 치유의 비(2타겟 증가)
3.전체적으로 쭉쭉 빠지나 찔끔찔끔이다(혹은 다른 힐러들도 힐을 빡세게 넣는다) (라샤난 첫 분무/오비낙스 중간 힐밴보호막)
생폭 - 샘솟는 물결
*샘솟는 물결 생폭효과는 초과 치유량의 40%을 보호막을 감싸는거지 추가힐량 증가 없습니다. 피 다 빠져있는데 생폭에 샘물이어봤자 생폭 한 번 버리는거에요.

치비토템은 마나가 박살납니다. 폭우까지 쓰면 덤이죠.
그래서 최대한의 효율을 박기위해 밀집 진형쪽에 써야하고(근딜이 대표적 예시) 본대 혹은 일부가 위치가 바뀐다면 토템 재배치를 이용해 주기적으로 바꿔줘야합니다.
폭우토를 쓰는분은 치유량쌓겠다고 오버힐인데 바닥힐에 폭우 연치갈기시면 마나아작에 힐량도 안나옵니다.
넴드 시작전에 피 닳는게 거의없으면 (카이베자같은 애들) 치비토템 늦게 까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마나관리가 안된다면 마해토특성을 찍으셔야합니다 (조석수를 빼고)

복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