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오라,디테일 작동 안해서 대충 허수아비 살짝만 쳐보고 쓰는 수박 겉핥기식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올라온 알파 피드백과 내용이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1 폭풍술사

구조 자체는 잘 만들어졌습니다 1시즌 티어랑 조화도 잘 돼있고 진짜 무난무난합니다 


아쉬운점


피뢰침이 정기작렬을 사용해도 피해를 발동시켜줬으면 하는 바램


그리고 

이친구 버프 지속시간이 15초밖에 안돼서 쓰기 너무 빡셉니다 2회로 줄이고 데미지를 늘려주던가 아님 버프 지속시간을 늘려주던가 해줬으면 하네요




또 굳이 꼽자면 막줄 랜덤요소때문에 트래킹 해야할게 추가되고 난이도가 살짝 높아진다 정도?
이건 폭풍이 중첩이 된다면 해결될거같네요





2 토템술사

이 글을 쓴 이유입니다 구조 자체도 졸라 이상하고 부조화의 끝판왕입니다 
이 영웅특성 개발자는 고술을 한번이라도 플레이해보고 이걸 만들었을까요?? 제 생각엔 아닌거같네요


일단 첫번째 질풍토템을 강제로 찍어야해서 쐐기특성을 할때 특성 하나 포기해야합니다



고술 쐐기 광딜 기본 구조입니다 여기서 뺄 스킬이 단 하나도없는데

토템술사 스킬은 질풍토템을 안찍으면 아예 쓰질못합니다

그렇다면 포인트를 어디서 뺄까요? 정작을 빼서 단일을 약화시킨다?


토템술사 막줄 특성 대지티끌 효과를 그냥 갖다버리게되는 꼴입니다 

특성을 개편하던가 아니면 질풍토템 강제를 풀어주면 좋겠네요



두번째 지금 고술은 원소트리 , 폭풍트리 두개가 있는데 이 두개를 절충해서 만들다보니 둘다 이도 저도 아닙니다


왼쪽은 폭풍트리를 위한 폭격,질풍 강화 오른쪽은 원소트리를 위한 용채강화 인데

원소트리를 타면 그나마 왼쪽라인이 쓸모없어진다 까진 아닌데 

폭풍트리를 타게된다면 오른쪽라인이 진짜 개 하등 쓸모없어집니다 

용채 기본쿨이 10초정도로 굉장히 긴편 인데 폭풍트리는 용채를 쿨감시켜서 쓸수있는 매커니즘 자체가 없습니다 

그런데 용채(10초쿨)를 쓰면 확률적으로 나오는 토템(8초지속)을 또 우폭이나 용채로 추가딜을 발동을 시키는건데 이게 말이된다 생각하나요? 

걍 이건 답도없습니다 처음부터 갈아 엎어야하는 수준



세번째 왜 하필 토템임??

토템이라서 그냥 구조적으로 불편하고 몹 움직이면 재배치 계속 해줘야해서 개피곤합니다 

토템 재배치 쿨을 줄여주던가 아니면 토템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높아져서 토템을 등에 맬수있다는 설정같은거 추가해주면 안됨? 질풍토템도 오라로 바꿔주는데 걍 쇄도토템도 오라로 바꿔주세요






고술좀 찍먹해보다 부죽 해보니깐 기본특성 완성도도 너무 높고 영웅특성도 굉장히 클래스 이해도 높은사람이 만들었구나 싶은게 느껴져서 한탄좀 해봤습니다


플레이해보니깐 알파 피드백 한 글 내용이 진짜 더 와닿네요 제가 하고싶은 말이 전부 다써있습니다



추후 위크오라랑 디테일 제대로 셋팅한 후 쐐기돌거나 허수쳐보고 내용을 추가하던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