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방망이
2011-05-17 22:25
조회: 8,781
추천: 67
발리오나 잠행타고 처음이신분들게시판이나 공략 영상 올리는 분들은 이미 노하우가 쌓일대로 쌓인 고수들입니다. 그분들 보면서 난 왜 한번도 안나가고 저렇게 할수없는거지???
라며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당연한거예요!! 가장 중요한 경험이 부족한거니까요 우린 초보입니다 초보의 마음가짐으로 발리오나를 잡아봅시다!!
1.발리오나 테랄리온 스킬 설명 - 큰 판도
1)발리오나
도적도 함께 공략에 참여하는 보스입니다.
총 2가지의 큰 틀로 기억하시면 됩니다 우린 초보예요 몇만씩 달던 그런 숫자는 알필요 없습니다.
첫번째 : 의식상실 특정 타겟을 지정 도트대미지를 먹이는 스킬입니다. - 뭉쳐야 됩니다.
고수의 팁 : 혼자 여유있는 공간으로 이동해서 그망을 써서 풉니다.
우린 초보예요 됬어요. 노 땡큐 입니다. 당당하게 본진 합류해서 교란쓰고 맞습니다. 그망은 소소하게 사용해야할 곳이 있으니까요.
두번째 : 황혼폭발 특정 타겟을 지정 하늘에서 운석이 떨어집니다. - 움직이시면 피합니다.
몇초후에 떨어지니까 좀더 버티다가 조금만 옆으로 .... 됬어요. 우린 초보예요 간단 합니다 경보 메시지가 나왔어요 아 현기증 날거 같아... 끊임없이 움직입니다.
플립플랩만 하지마세요 한방향 정하고 그 방향으로 계속 돕니다. 괜히 역방향 털면 대미지 맞습니다 플립플랩 호나우딩요나 하는거예요.
이 두가지를 명심하고 플레이 하다보면 어느세....!!
도적의 출근길! 현란한 파괴가 옵니다.
난도질 , 만회 언제 유지를 해놓고 딱 들어가야할지 어렵다구요? 그렇다면 우린 쿨하게 난도질은 포기합니다.
첫번째 현란한 파괴가 보이네요. 입장해야할까요? 아닙니다!!
첫번째 현란한 파괴때 버블을 모아 만회를 켭니다 두번째 현란한 파괴가 보이네요. 이게 우리의 입장입니다! 자 교란을 쓰고 입장하세요.
--Q.왜 두번째 현파에 입장을 하나요? --A.안녕하십니까 고갱님. 그 이유는요
현란판 파괴를 비트로서 표현해보자면
덩 기덕 쿵더러러 입니다. 이때 현파의 순서는
덩 기덕 쿵더러러 덩 기덕 쿵더러러 덩 기덕 쿵더러러
가 아닙니다.
덩 기덕 쿵더러러 기덕 쿵 더러러 덕 쿵 더러러
입니다.
반템포씩 빨라집니다. 즉! 첫번째 현파 바닥이 깔린후 폭팔하기 전에 두번째 현파 바닥이 깔립니다 똑같은 순서로 두번째가 터지기전에 세번째가 미리 깔리구요. 이러한 사실이 출근하는 도적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가요?
첫번째 현파에 입장하면 처음보는 신세계에 대한 놀라움 + 세번째 현파의 바닥을 피해야합니다. 두번째 현파에 입장하면 처음보는 신세계에 대한 놀라움 + 세번째 현파는 입장하면서 씹혔구요.
이것이 이유입니다.
자! 그럼 우리는 왜 그전에 간지나게 그망으로 지울수도 있었던 의식상실을 지우지 않았을까요? 잊지마세요 우린 초봅니다.
들어갔더니 신세계 구슬이 떠다녀요 눈도 어지러워요 근대 입장하자마자 구슬에 쾅! 아.......
나갈까요? 공장이 욕하죠 버틸까요? 공장이 욕하죠
그래서 우린 안전하게 입장하고 난뒤 바로 그망을 쓰는겁니다!
아휴 안전해라~ "안전제일"
그망의 은총으로 눈을 편안하게 적응시킵니다. 이제 출근했으니 일터에서 일을 해야죠.
2.딜사이클 , 생존기
딜 사이클은 없습니다. 안그래도 잠행 처음 해봐서 현기증 나는데 그런게 어딨나요
그냥 두가지만 기억하세요
몹 앞에 구슬이 있다 - 기습!!! 몹 뒤에 구슬이 있다 - 과다!!!
고수의 팁 : 몹 근처에 구슬이 있어서 앞 뒤딜이 모두 애매할경우 매복 문양 밖은 어춤 매복으로 죽입니다.
초보라구요 이런거 하다가 괜히 만회 교란 끊어먹으면 더 힘듭니다. 우린 Cool 하게 그 몹은 버립니다 ^^ 안그래도 근처에 몹은 많아요 할일 투성입니다. 그 몹은 나중에 그망쿨 돌아오면 면담합니다.
이제 대망의 생존기!!
초보가 하는 실수는 대표적으로 두가지입니다. 만회 유지? 이건 솔직히 처음가도 다들 곧 잘 합니다. 난도질 유지? 이건 끊겨도 됩니다 너무 미련 갖지 마세요.
그럼 뭐가 문제냐
1.교란 유지 2.그망 쿨마다 사용 입니다.
교란유지 이것이 문제가 되는건 가끔 깜빡하는것도 있지만 주로 유지를 하고 싶은데 몹이 없을때 입니다. 그렇다면 방법은?
첫번째 : 교란 지속시간 및 쿨타임을 생각하면서 몹을 천천히 죽이는 방법입니다. 두번째 : 발리 or 테랄을 이용 교란을 사용 하거나 지나가는 마귀를 이용하여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둘다 자신없으면? 그냥 몹 매번 잡을때 마다 반쯤 피 뺐을때 교란을 눌러보세요. -아직 사용할수 없습니다 -아직 사용할수 없습니다 -아직 사용할수 없습니다. ... .. . 사용 하고 있는거예요 지금.
생존중 가장 중한것은 이제부터 말할 그림자 망토 입니다.
실상 발리오나 하드를 이제막 시작하는 초행 도적 정도라면 그망을 쿨마다 써야될 보스를 만난적이 없죠. --알아 하드 3/6/6 해본적이 없는것이죠-- 익숙해지지 못한 초행자가 자주 하는 실수이며 도적이 죽는 가장큰 이유입니다. 교란? 까짓꺼 좀 끊겨도 만회와 그망만 재때 써주면 안죽습니다. 만회? 까짓꺼 좀 끊겨도 교란과 그망만 재때 써주면 안죽습니다. 그망? 까짓꺼 안써도....... 내부에 징기나 죽딜 넣죠.
그망이 제일 중요해요 들어가면서 부터 머리속으로 계속 생각합니다. 그망 그망 그망 그망 그망 그망 그망 아니면 에드온의 도움을 받으세요. 그망 사용직후에는 붕대질을 합니다. 당신은 소중하니까요~~
옷감이 비싸서 응급치료를 안올리셨다구요?
/4 파티 모집 : 징기나 죽딜 모십니다. 정공 도적님이 정신이 아프시다네요.
자 여기까지 딜 사이클 및 생존기였습니다.
그렇다면 내부에서 우리가 피해야할 무서운 존재들은 무엇일까요?
1.출근길에 사용했던 현란한 파괴 2.테랄리온 페이즈때 지원해주는 발리오나의 한줄 브레스 3.구 to the 슬
구슬은 그냥 피하세요 이건 기본입니다. 현란한 파괴? 당신은 초보예요 다시 발리오나가 내려왔을때 워프를 타고 외부로 나가 힐받고 있었습니다. 현란한 파괴는 다시 일터로 오라는 출근길에 불과해요!
!! 한줄 브레스 !!
이건 공대장의 경보에 귀를 기울이고 100% 의지하는수밖에 없습니다. 안그래도 내부는 두마리 용이 흐릿하게 구현되기에 잘 보이지도 않고 발리오나는 저 머~~~~얼리 가서 시작하기에 볼수가 없어요 공장이 불러주는 위치에서 이탈하면 됩니다.
이정도만 기억하면 초보 도적은 자신의 할일을 할수있습니다.
기억 하세요.!
처음부터 한번도 밖에 안나오고 내부에서 풀로 생존하면서 용다 잡고 보스딜도 같이 해주는 도적? 그건 대단한겁니다 초행 공대에서 공대장 및 공대원들이 그렇게 못한다고 깐다면 그 사람들하고 놀지 마세요. 지들은 처음부터 잘했나? 흥
초행 도적은 무조건 1번 밖에 나온다는 생각으로 플레이를 합니다. 난 무조건 1번은 밖에 나가는게 당연한 것이고 외부에서 누가 죽어서 전멸하면 내가 화를 내야하는것이며 내부에서 내가 죽어 전멸을 한다면 미안한건 사실인데 그건 내가 아직 트라이 횟수가 부족한거지 손에 문제가있는것은 아니다 라는 정신으로 무장하고 갑니다. ------마음을 강철로 만드세요-----
처음부터 너무 잘하려고 하면 스트레스 받고 자괴감에 빠집니다. 첫 목표는 소소하게 잡으시고 천천히 서서희 단계를 올려가시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너무 뻔뻔해도 안됩니다 사람은 발전해야 하는 동물이니까요.
아! 테랄리온 페이즈를 설명 안했군요!
1.사로 잡힌 마법 을 사용합니다.
2.황혼 유성을 사용합니다.
허구입니다. 당신에게 없는 여자친구와 같아요.
그래도 만약 아셔야겠다면.....
황혼 유성은 테랄리온 진형 내부조와 뭉쳐서 맞으면 됩니다.
사로잡힌 마법? 이걸 또 물어보고 싶어요?
허구입니다. 당신에게 없는 여자친구와 같아요.
EXP
238,210
(12%)
/ 260,001
고기방망이
북두의권 꼬마 구출장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