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사이클은 대격변 시절로 회귀.

 

야포, 도려, 갈퀴를 유지한채, 흉포한 이빨을 최대한 많이 박는게 장땡.

 

 

 

 

90렙 특성은 아무거나 써도 상관이 없으므로 자신의 취향대로.. 단 회드를 제외한 타 특성에서는 평온이 삭제 되었으므로 야정 평온의 메리트가 없는이상 무난한 자경을 추천,

 

 

 

 

판다때 도려 대미지를 100으로 놓고 봤을때  갈퀴 70 난타, 흉포 35 칼발 10 미만의 수치였다면

 

소드군에서 도려를 100으로 봤을때 흉포 70 갈퀴 45 난타 25 칼발 10-15의 수치 (크리 40%기준)

 

소드군에서 흉포가 자체 대미지가 올라간것도 있고 출혈 걸린 상대에게 크리확률이 두배가 되어서 기대치가 매우 높아짐

 

 

 

 

난타 자체 대미지는 기존과 크게 바뀌진 않았는데 흉포가 너무 좋아져서 난타 쓸 기력으로 버블을 만들어 흉포를 쓰는게 좋으므로 단일딜에서는 봉인

 

 

 

 

 - 멀티 도트와 광역딜 -

 

조건이 3타겟 이상 15초 이상안죽는 몹일경우 : 난타 - 갈퀴 - 타겟 바꿔가며 갈퀴 - 피통 제일 많은녀석에게 도려, 단 5버블 쌓였을때 피통 제일 많은 녀석이 15초이내로(5버블이 될때를 기준) 죽을꺼같다면 흉포를 날리는게 이득

 

몹에게 갈퀴를 넣은후 출혈대미지가 한틱 들어가고 죽으면 칼발과 기대값은 비슷 , 2틱이상 들어간다면 이득.

 

상황에 다라 다르지만 난타 - 휘둘러치기는 6~7타겟 이상일때 쓰는게 딜로스가 덜함. 

 

 

 

 

 

 

나엘 그숨은 은신스킬(칼발 사용시 찢발 / 갈퀴 사용시 암습효과) 영향을 주지만 포효 문양(은신상테에서 스킬사용시 5버블 포효)에는 영향을 안준다

 

 

 

흉포 문양(기력 10당 1.5% 체력회복)을 박을경우 툴팁에 기력 10당 15% 체력회복으로 나온다. 물론 풀 기력 흉포를 날린다고 75% 체력이 회복되는건 아니고 단순 툴팁오류......  티도 안나게 피찬다..-_ㅜ

 

 

 

출혈 대미지는 전투력에 실시간으로 영향을 받는데 판다리아때는 변신폼에 따라 전투력이 바뀌었지만 소드군와서는 표범 - 인간 - 곰 폼 상관없이 전투력이 동일하다 그러므로 도트넣고나서 변신푼다고 출혈대미지가 낮아지는 걱정은 안해도 될듯

 

 

 

 

그외 또 궁금한점 있으면 질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