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22 10:27
조회: 2,143
추천: 0
수드 장신구 질문현재 665 인장이랑 649 맥주잔 들고있고
현재 시포리움을 목표로 수문 위주로 쐐기를 돌고있는데 제가 한달? 전에 봤을때 와우헤드 심크로는 인장이랑 시포리움이었어서 인장 먹자마자 665 업글시키고 시포리움 찾아해매고 있는데 지금 헤드에서 심크 다시 보니까 진흙이랑 시포리움이더라고요 지금은 수드가 인장을 아예 안쓰는 상황인가요? 만약 안쓰더라도 현재 인장+시포리움 또는 시포리움+맥주잔 은 둘중에 어떤게 나은가요? 그리고 만약 진흙을 구하자면 구렁 8+ 이상 돌아서 주에 한번 클리어 보상에서 649 진흙을 노리는 수밖에없는건가요? 또 다른 방법이 있다면 전수부탁드립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
인장과 진흙 둘 다 있는데 진흙의 안정성과 딜량이 인장으로는 따라오기 힘듭니다
특히 진흙의 안정성은 2분 쿨 생존기 하나 더 있는 느낌이라 화신을 한 번 더 쓰는 느낌이라 매우 만족 합니다
그럼 진흙과 시포리움 두개로 장신구 졸업한다고하면 그 두개 먹을때까지 수문만 돌아버리면 되겠네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수드가 즉시발동형이 아닌 지속피해형 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인장과 같은 스탯사효도 크게 도움이 안 된다고 느꼈고, 오히려 꾸준하게 효과를 주는 시포리움/자양음료나 딜에 도움을 주는 고서(수도원)가 더 낫다고 느꼈습니다.
잿불맥주 잔은 아군에게 주는 1차스탯의 상승치가 굉장히 높지만... 억지로 트래킹을 해 보니 정말 필요없을 때 힐러에게 발동되는 문제가 있어서 채용하지 않았습니다. 보호막 효과는 그리 유효하지 않고, 정 보호막을 얻고 싶다면 다른 분들 답변처럼 그냥 진흙을 채용하는 것이 낫습니다.
대개 수드로 생존이 잘 안 된다고 하시면, 화신/나무껍질/잠분이라는 생존기와 소생/광재라는 자힐기를 적절히 배분하지 못하고 그저 급한 마음에 막 쓰면서 생기는 문제라고 봅니다.
이상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박 시 반박하시는 분 말씀이 모두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