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개발자 노트: 이러한 변경 사항의 목표는 단일 대상 피해량을 늘리고 밸런스의 사양 트리에서 특성의 힘을 균일하게 하여 플레이어에게 최대한 많은 빌드 유연성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Goldrinn의 힘이 효과적인 단일 대상 선택이 되기를 원하며 Touch the Cosmos 및 Hail of Stars와 같은 특성이 다른 옵션보다 경쟁력이 있기를 바랍니다.
천상의 정렬 및 화신: 엘룬의 선택은 공격대 전투가 끝나면 다시 한 번 재설정됩니다.
별똥별 피해량이 6% 증가했습니다.
별빛쇄도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빛의 피해량이 5% 증가했습니다.
진노의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슈팅 스타와 크래싱 스타의 공격력이 20% 증가했습니다.
태양 추적 버섯의 성장 빈도가 12% 감소합니다.
코스모스 접촉 발동 확률이 분노의 경우 15%, 스타파이어의 경우 22%로 증가했습니다.
골드린의 힘의 공격력이 25% 증가했습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Rattle the Stars는 Starfall과 Starsurge의 피해량을 10%에서 8%만큼 증가시킵니다.
초승달과 반달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했습니다.
복구
장로 드루이드의 부름의 지속 시간이 15초로 증가했습니다. (기존 10초)
세나리우스의 꿈은 이제 진노와 파쇄가 가한 피해의 100%(기존 50%)를 치유로 전환하고 별빛 섬광과 휘두르기는 가한 피해의 50%(기존 33%)를 치유로 전환합니다.
개발자 노트: 야생의 심장의 기간이 너무 짧아서 의미가 없고 이 특성의 장점이 아직 그만한 가치가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세나리우스의 꿈의 플레이 가능성을 높이려고 합니다.



구글번역본입니다.

출처 : 와우헤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