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려 원분이 버블 틱당 데미지는 똑같은데
도려는 도트시간이 길고 원분은 즉발딜추가되는대신에 유지시간이 짧음 이렇게 알고있는데요

1. 단일인 경우는 처음에 호분 5스택 도려를 넣고 그 이후에는
5스택 원분으로 즉발딜+도트 유지시간 갱신이 맞나요?

2. 광의경우에는 처음부터 호분 5스택 원분을 써서 즉발광딜을 올리는게 맞나요? 아니면 광도 처음엔 5스택 도려후에 원분으로 도트유지시간 길게가져가면서 꽁흉포나 찢발을 더 자주 사용하는게 맞나요?

3. 날뛰는 야성이 한대상에 흉포쓰면 주위에 도려버프있는 애들 전부 광역딜 들어가는걸로 아는데 날뛰는 야성버프는 상시적용이 아니라 확률인가요? 인벤글보니까 날뛰는 야성 추적이나 관리라는 표현을 써서 이게 상시가 아닌가 싶어서용

4.칼발은 공략글이나 뭘봐도 청명뜰때 꽁으로 쓰는거 이외에는 거의 안쓰는거 같은데 맞나요? 렙업때부터 쓰던거라 단축키q에 지정했는데 자주 안쓰는거면 다른쪽으로 배치해서 효율높이고싶어서용

5.난타도 마찬가지로 도트유지용으로도 잘 안쓰는 느낌인데 난타를 쓰는 것과 안쓰는것이 전체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클까요?

6. 적응무리 야성의 광기는 반드시찍는게 좋을까요? 현재 누를게 너무 많아서 전체 딜지분에서 차이가 많이 안난다면 안쓰는쪽으로 가고싶은데 딜지분이 높은 편인가요? 그렇다면 다른 특성 덜어내고 찍을까 고민중입니다

질문이 너무많아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