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전 올인 트리
화신 시에는 난타-짓이기기만 쓰다가, 달섬 도트가 없는 몹에게 달섬을 발라 주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7타겟이 넘어가면 그냥 달섬도 쓰지 않고 난타-짓이기기만 박아 줍니다.
화신이 없을 때는 난타, 짓이기기를 쿨마다 돌리면서 달섬을 유지합니다.
비는 글쿨에는 은수가 떴거나 달광선 쿨을 줄이고 싶을 때 달섬, 아니면 휘둘러치기를 써도 됩니다.
모든 분노는 무쇠가죽으로 소모합니다.

섬광의발톱 2포를 빼서 뎀감 특성이나 화신 쿨감 특성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이러면 데미지가 좀 많이 떨어지지만 안정적입니다.

이 트리 장점은 쉽다는 겁니다. 생각하거나 반응할 게 거의 없고, 글쿨이 조금 삑나도 상관없습니다.
난타 쿨만 안 놀리면 됩니다.

2. 비전+말살 트리


비전+물리 데미지 트리입니다.
화신 시에는 난타-짓이기기만 쓰고, 맹위 버프가 있을 때만 꽁말살을 소모합니다. 달섬은 쓰지 않습니다.
화신이 없을 때는 난타, 짓이기기를 쿨 놀리지 않고 쓰면서, 달섬을 최대한 유지하고, 분노와 무쇠가죽 중첩을 고려해 말살과 무쇠가죽을 섞어 씁니다.
비는 글쿨에는 달섬이나 휘둘러치기를 씁니다.

이 트리 장점은 위 트리보다 딜이 조금은 더 나온다는 겁니다. 특히 타겟 수가 적을수록 더 강합니다. 맹위 잘 뜨면 정말 강합니다.
단점은 트리가 유동적이지 못하고, 손이 좀 꼬일 수 있다는 겁니다. 사실 그 점을 벌충할 정도로 딜이 쏀 정도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