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어
2024-09-05 00:16
조회: 1,538
추천: 1
잠분 배제하고 재미로 하는 난타트리쐐기 나중 가서도 쓰일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이런 난타 예능특도 있구나 생각해주시면 재밌을 것 같습니다.재미로 하는 트리로 목적은 최대한 쿨기를 덜 사용하면서 안정감을 느끼는 데 있습니다. 1. 모든 구성은 그냥 난타에만 맞춰져 있습니다. 딜은 난타+비전 딜이 중심입니다. 부화장 8분 파티 총 591k 나오는 정도이고 데미지보단 쿨기에 의존하지 않는 안정감에 목적이 있습니다. 2. 딜이 달섬과 난타 무쇠가시 정도인데 그 이유는 난타가 영웅특으로 인해 비전 데미지가 되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보호막까지 만들어 줍니다. 고민할 필요 없이 계속 평탄하게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스킬은 난타랑 짓이기기 비전계열 쓰고 분노는 전부 무쇠로 넣어서 짤딜과 생존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후려나 말살 따로 안써도 되니까 편합니다(...) 3. 우르속 격노가 난타 계속 휘갈기면 보호막이 쌓이는데 이게 든든합니다. 여기에 엘룬 총애 들불 있으면 난타만 눌러도 자동으로 피가 찹니다. 3 부화장 8분 후 전체 힐량입니다. 잔뜩 말고 난타를 휘몰아치면 그게 다 힐과 방어막으로 변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상황만 좋으면 힐을 거의 안 받을 수 있습니다. 단점 저자가 고수가 아님 광딜은 그럭저럭인데 단일이 약함 쐐기 가면 어그로 튀어서 못할 가능성이 큼 와우헤드나 맥스웰 어디서도 이런식의 추천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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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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