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1일차 오베 뉴비 유저임미다

수드 오랜만에 만져보니

특성이 군단 전설과 어둠땅 능력이 짬뽕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특성 중 컨셉 갈래가 대충 크게 4개로 보이는데

(1) 자분여아 달섬 컨셉
(2) 어둠땅 난타 공방 무적 컨셉 (무한 난타는 사라져서 광폭화 밸류 떡락 ㅠ)
(3) 용군단 신규 기술 말살 컨셉
(4) 어둠땅 나페 영혼소집 + 자분 컨셉


대강 위 컨셉을 2~3개 섞어서 하면 되겠다는 와우 뉴비의 직감이 들었읍니다.



그런데 사실상 무한 난타 삭제로 2번은 하기 싫고
난타 중에 분노 3 수급 특성 1개만 주고

나머지 자분여아 + 말살 로 싸우다가
쿨마다 영소자분 날리는게 어떤가요?
이게 그 요즘 MZ 세대가 말하는 마곰사인건가요?

그리고 특성 좀 남으면 난타 기반 생존 기믹에 주고...
특성 뭘로 가야하는지 모르겠어서 질문글 남깁니다.



PS. 아드폭칼난도격동휘장 오리 도적의 재림이었던
벤티르+광폭화 무한난타 없앤 개발자는 무슨 생각인거져
이게 수드 대유쾌 마운틴아니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