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야드의 제일 큰 문제는 쿨기가 광역에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 점 인거같습니다. 
광폭화는 결국 한놈만 쎄개 팰수밖에 없고 
 영소도 스킬16개를 순식간에 쓰는게 장점인데 결국 대부분 단일스킬일 뿐더러 
가장 큰 영향 주는 흉포도 결국은 단일 스킬이니까요

 그래서 딱 한가지 바라는 상향점 
-광폭화 활성화중 흉포 사용시 타겟 주위의 4~5타겟에게 흉포 데미지의 15~20%의
데미지를 추가로 주는것 (정확한 수치는 벨런스에 맞게 조정)

현재 준수한 단일 데미지를 전혀 건드리지 않으면서 광딜 상향
광폭화를 광상황 에서도 사용할수 있음 
또한 광폭화+영소 사용시 영소도 광딜에 활용가능 

 마냥 무조건 사기인것도 아닌게, 광폭화쿨은 3분 영소쿨은 2.5분으로 
계속 묶어서 사용한다면 영소쿨을 30초씩 버려야됨 으로서, 
 유져에게 선택의 가짓수가 생김 (두 쿨기를 바로바로 쓸것인지, 영소를 30초손해보고 묶어쓸것인지)
전설 활용으로 광폭화 쿨을 줄여 계속 묶어 쓸순 있지만, 
 특정 전설을 강요한 다는 점만으로도 무조건 개사기는 아닐것 같습니다.

 야드 고수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용
 

 짤은 파괴냥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