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ks
2020-10-15 16:19
조회: 55,579
추천: 34
각 성약의 단 직업별 '고유 능력'※ 11/18 업데이트 내역을 반영하여 수정되었습니다.
* 자료 출처 : Taliesin & Evitel, LeystTV Youtube * 어둠땅 베타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성약별 고유 및 직업 능력은 변경될 수 있음
성약별 고유 능력 ■ 청지기 소환 (키리안) - 청지기를 불러 평온의 약병을 가져오게 함 - 평온의 약병을 섭취하면 생명력 20% 회복 & 모든 저주, 질병, 독, 출혈 효과 제거 - 하루에 한 번 다양하고 유용한 편의 용품 제공 ■ 살덩이창조 (강령군주) - 4초간 보호막 형성하여 2분 동안 최대 생명력 20% 피해 흡수 - 시체 주위에서 능력 시전 시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 50%까지 증가 - 강력한 적일 경우 최고의 효율 ■ 영혼의 형상 (나이트 페이) - 영혼형상으로 변신하여 이동속도 50% 증가 ■ 어둠의 문 (벤티르) - 그림자 속을 통과하여 목표한 지점에 나타남 전사 - [보루의 창] [정복자의 깃발] [고대의 여진] [규탄] ■ 보루의 창 (키리안) - 지정한 위치에 키리안 창을 던져 즉시 비전 피해를 입히고 4초간 추가 피해, 분노 25 생성 - 5명을 초과하는 대상에게는 감소된 피해 입힘 - 적중당한 적은 지속시간 동안 보루의 창의 위치에 속박 ■ 정복자의 깃발 (강령군주) - 땅에 깃발을 꽂아 20초간 깃발로부터 15미터 내 아군 2명과 자신의 최대 생명력을 20%만큼,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10%만큼 증가시킴 - 깃발 활성화된 동안 20의 분노를 소모하거나 적을 처치하면 영광 부여. 영광은 치명타 피해를 중첩당 1%만큼 증가시키며 최대 30%까지 중첩됨. 30초간 지속 ■ 고대의 여진 (나이트 페이) - 무기로 지면을 강타하여 충격파를 방출해 자연 피해를 입히고 최대 5명의 적을 1.5초 동안 넘어뜨림 - 지면에서 령이 배출되어 12초간 최대 5명의 적에게 자연 피해 입히고 적 1명당 16의 분노 획득. 3초마다 대상을 잠시 넘어뜨림 ■ 규탄 (벤티르) - [마무리 일격] 대체 - 생명력이 80% 이상, 20% 미만인 적에게만 사용 가능, 암흑 피해 입힘 - 주 대상을 약화시켜 해당 적에게 받는 피해를 일정량 방지 도적 - [울려퍼지는 문책] [톱니 뼈 가시] [피고름] [살육] ■ 울려퍼지는 문책 (키리안) - 적에게 비전 피해를 입히고 적의 령을 추출해 45초간 령충전 연계 점수를 획득 - 피해를 입히는 마무리 일격에 필요한 연계 점수만큼 령 충전된 연계 점수를 대신 소모하면 연계 점수 7점을 소모한 것과 같은 피해 ■ 톱니 뼈 가시 (강령군주) - 대상에게 뼈 가시를 박아 넣어 대상이 죽을 때까지 3초마다 출혈 피해 - 활성화되어 있는 뼈 가시 하나당 추가 피해를 입히고 연계 점수 1점 생성 - 대상이 죽거나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하면 1의 충전 횟수를 돌려받음 ■ 피고름 (나이트 페이) - 대상의 피를 감염 시켜 10초에 걸쳐 자연 피해 -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대상이 살아남으면 추가 피해 & 5초간 은신 능력 1개 사용 가능 - 지속시간이 만료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시간 30초만큼 줄어듬 ■ 채찍질 (벤티르) - 적을 3회 채찍질해 암흑 피해 입히고 채찍질 스택 남김 - 대상은 20초 동안 소모한 연계 점수에 따라 추가 피해 받음 - 채찍질을 다시 사용하면 채찍질 스택이 사라지는 대신 20초 동안 스택당 가속이 0.5%씩 최대 15%까지 증가 사냥꾼 - [공명의 화살] [죽음의 회전 표창] [야생 영혼] [약탈의 사격] ■ 공명의 화살 (키리안) - 대상 위치에 공명의 화살을 발사하여 비전 피해 입히고 10초간 해당 지역을 메아리치는 령으로 채움 - 해당 지역 내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 시야를 무시하고 치명타 및 극대화율 증가 - 메아리치는 령 지역을 벗어나더라도 4초간 시야 무시하고 적 공격 가능 ■ 죽음의 회전 표창 (강령군주) - 현재 대상에게 추암흑 피해 7번 입히는 회전 표창 던짐, 주위에 다른 대상이 있으면 튕김 - 회전 표창이 피해를 입힐 때마다 공격력이 15% 증가하고 3의 집중 생성 ■ 야생 영혼 (나이트 페이) - 대상 위치에 야생 영혼의 마력 일으켜 해당 지역 내 모든 적에게 자연 피해입히고 15초간 사냥꾼의 징표 부여 - 야생 영혼이 활성화된 동안 자신이나 야수가 해당 지역 내의 대상에 공격 능ㄹ력 사용할 때마다 최대 5명의 주위 대상을 강타해자연 피해 입힘 ■ 약탈의 사격 (벤티르) - 적에게 출혈을 일으켜 14초간 암흑 피해 - 약탈의 사격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0% 확률로 약탈자의 징표 효과를 얻어 다음 [마무리 사격]을 남은 생명력과 상관 없이 아무 대상에게나 사용 가능 마법사 - [빛나는 불꽃] [죽음의 혈통] [힘의 전환] [고문의 거울] ■ 빛나는 불꽃 (키리안) - 빛나는 불꽃을 만들어내 즉시 비전 피해를 입히고 추가 지속 피해 - 대상은 자신의 직접 공격 주문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10%만큼 증가 - 이 효과는 시전자의 직접 공격 주문에 적중당할 때마다 중첩, 주문을 4회 시전하면 효과가 사라짐 ■ 죽음의 혈통 (강령군주) - 20초 동안 강력한 해골 마법사로 변신 - 해골 마법사로 변신한 동안 [얼음 화살][화염구][비전 작렬]이 대상 주위에 있는 최대 2명의 적에게 적중, 주문 공격력 10% 증가 ■ 힘의 전환 (나이트 페이) - 18미터 내 적에게 4초에 걸쳐 지면의 힘을 끌어내 자연 피해 -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4초에 걸쳐 마법사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12초만큼 감소 ■ 고문의 거울 (벤티르) - 3개의 거울 소환해 적을 25초동안 고문 - 대상이 주문 또는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거울 소모해 암흑 피해, 이동 및 시전 속도 15% 감소 (6초에 1번 발동) - 마지막 거울은 적에게 암흑 피해, 4초 동안 이동 불가 및 침묵 상태로 만듬 - 거울 소모할 때마다 4%의 마나를 회복 흑마법사 - [헌금 갈취] [학살의 화살] [영혼 부식] [다가오는 대재앙] ■ 헌금 갈취 (키리안) - 즉시 비전 피해를 입히고 18초에 걸쳐 비전 피해를 추가로 입힘 - 적이 헌금 갈취의 영향을 받는 동안 사망하면 영혼의 조각 5개 생성 - 적이 살아남으면 헌금 갈취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학살의 화살 (강령군주) - 암흑 화살 날려 암흑 피해 입히고, 다음 3회 동안 시전하는 [소각][영혼 흡수][어둠의 화살] 공격력 100% 증가 - 대상 생명력 감소할수록 학살의 화살의 공격력 강화 효과 증가 ■ 영혼 부식 (나이트 페이) - 현재 대상과 주위 최대 3명의 추가 대상에게 8초 동안 자연 피해 - 다음 8초 동안 생명력 흡수가 영혼 부식의 영향을 받는 모든 적에게 생명력 흡수 추가 시전, 마나 소모 X ■ 다가오는 대재앙 (벤티르) - 대상 적을 향해 이동하는 혼돈의 령 구름을 불러내 경로 상의 적 암흑 피해 - 령이 대상에 접촉하면 폭발해 무력화 저주 또는 언어의 저주 걸고 주위 모든 적에게 12초에 걸쳐 암흑 피해 사제 - [승천자의 은혜] [부정한 회오리] [페이의 축복] [정신 조작] ■ 승천자의 은혜 (키리안) - 승천자의 은혜를 받아 승천의 회오리와 승천의 작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이동 속도 50% 증가 - 두 능력 모두 힘을 축적하며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 치유 - 승천자의 은혜의 지속 시간이 끝나면 축적된 힘이 폭발해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 치유 ■ 부정한 회오리 (강령군주) - 암흑 마력의 폭발을 일으켜 15매터 내 최대 6명 아군의 생명력을 회복, 주위 적에게는 부정의 수혈 감염 - 아군이 부정의 수혈에 걸린 대상 공격 시 생명력 회복 - 부정한 수혈에 걸린 대상은 15초에 걸쳐 암흑 피해 받음 ■ 페이 수호자 (나이트 페이) - 20초간 3명의 페어리 수호자 소환 - [격노의 페어리]: 대상이 직접 공격 받으면 0.5% 마나 or 3의 광기 회복, 어둠의 권능: 고통 뒤따름 - [수호자 페어리]: 받는 피해 10% 감소, 신의 군능: 보호막 뒤따름 - [자비의 페어리]: 주요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00% 증가, 어둠의 치유 뒤따름 ■ 정신 조작 (벤티르) - 적의 정신에 공세를 퍼부어 암흑 피해, 일시적으로 현실 관념 반전 - 5초 동안 적이 입히는 다음 피해는 대상 회복, 다음 치유량 대상 피해 - 반전된 피해량과 치유량은 마나를 최대 4% 회복시킴 주술사 - [만과 토템] [태고의 파도] [페이 수혈] [연쇄 수확] ■ 만과 토템 (키리안) - 30초 동안 토템 소환, 다음 3회의 공격 주문 및 능력 사용 시 토템이 주위의 적에게 비전 피해 - 다음 3회의 치유 주문 사용 시 토템 주위에 있는 최대 6명의 아군 치유 - 토템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능력 다시 시전하면 토템 위치 변경 ■ 태고의 파도 (강령군주) - 대상을 태고의 물결로 강타해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에게 암흑 피해를 입히고 [화염 충격] 부여 - 정기: 다음 [용암 폭발]이 자신의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 - 고양: 다음 [번개 화살]이 자신의 [화염 충격]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 - 복원: 대상이 아군일 경우 태고의 물결이 [성난 해일]을 시전, 다음 [치유의 물결]이 자신의 [성난 해일]의 영향을 받는 모든 대상에게 적중 ■ 페이 수혈 (나이트 페이) - 대상 지역 내에 있는 적 최대 4명의 생명력을 이전 시켜 3초 동안 적 대상에게 자연 피해 나눠 입힘 - 20초 안에 페이 수혈을 다시 사용하면 페이 수혈로 입힌 모든 피해의 40%를 방출해 자신의 주위에 있는 최대 4명의 아군 치유 ■ 연쇄 수확 (벤티르) - 대상에게 주위의 다른 대상에게 옮겨 가는 령의 파동 발사 - 파동은 최대 5명의 적에게 암흑 피해, 최대 5명의 아군 생명력 회복 - 치명타 및 극대화에 적중 당한 대상 하나당 연쇄 수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만큼 감소 성기사 - [천상의 고통] [제압자의 망치] [사계의 축복] [잿빛 신성화] ■ 천상의 고통 (키리안) - 자신의 현재 전문화에 따라 30미터 내 최대 5명의 대상에게 [신성 충격][응징의 방패][심판]을 즉시 시전 ■ 제압자의 망치 (강령군주) - 대상에게 망치를 날려 암흑 피해를 입히고 다음 [영광의 서약] 또는 [기사단의 선고]강화 - 신성: [영광의 서약]이 자동으로 [여명의 빛] 발동 - 보호: [영광의 서약]이 자동으로 [정의의 방패] 발동 - 징벌: [기사단의 선고]가 자동으로 [천상의 폭풍] 발동 ■ 사계의 축복 (나이트 페이) - 봄의 축복: 30초간 아군 1명의 치유량 10%, 받는 치유량 20% 증가, 사용 후 여름으로 넘어감 - 여름의 축복: 30초간 아군 1명이 공격 시 40% 확률로 30%의 추가 신성 피해, 사용 후 가을로 넘어감 - 가을의 축복: 30초간 아군 1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빠르게 회복, 사용 후 겨울로 넘어감 - 겨울의 축복: 30초간 아군 1명이 공격 시 스택당 적의 이동 속도 3%, 공격 속도 2%만큼 감소 (최대 10중첩), 사용 후 봄으로 넘어감 ■ 잿빛 신성화 (벤티르) - 30초 동안 대상 지역 신성화하여 적에게 암흑 피해, 아군의 생명력 회복, 대상이 5명이면 효과 감소 - 신성화 지역 안에서는 아무 대상에게 [천벌의 망치] 사용 가능, 공격력 100% 증가 드루이드 - [야생의 영혼] [적응의 무리] [영혼 소집] [굶주린 광란] ■ 야생의 영혼 (키리안) - 1분마다 10초 동안 아군과 유대를 맺어 자신과 아군의 역할에 따라 서로에게 효과 부여 - 수호: 40미터 내 유대를 맺은 대상이 입은 피해의 40%를 자신에게 이전, 생명력 20% 미만으로 떨어지지 않는 한 지속됨 - 회복: 유대 맺은 대상의 치유량 30% 복제 - 조화/야성: 유대 맺은 대상에게 자신이 입힌 피해의 20%만큼 추가 피해를 가하거나 흡수하게 함 ■ 적응의 무리 (강령군주) -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거나 12초에 걸쳐 암흑 피해 입히고 대상에 대한 자신의 주기적인 효과 20% 증가 - 효과가 만료되면 25미터 내 새로운 대상에게 이전, 최대 3번까지 아군과 적을 번갈아 이전 ■ 영혼 소집 (나이트 페이) - 에너지 분출해 4초 동안 재빠르게 12번의 드루이드 주문 및 능력을 시전 - 이 주문은 주위의 적절한 대상에게 현재 변신 상태에 따라 다른 주문 시전 ■ 굶주린 광란 (벤티르) - 20초 동안 드루이드 주문 시전 시 공격력, 치유량이 2%만큼, 가속이 1%만큼 증가, 이 효과는 중첩됨 - 2초동안 공격 or 주문 시전 하지 않으면 광란에 사로잡혀 중첩당 1%의 생명력 소모, 1초 동안 기절한 뒤 효과 종료 죽음의기사 - [부덕한 굴레] [흉물 사지] [죽음의 대가] [모여드는 안개] ■ 부덕한 굴레 (키리안) - 과거에 저지른 죄를 꾸짖어 자신에 대한 대상의 공격력을 5% 감소시키고 14초에 걸쳐 비전 피해 - 룬을 소모하는 공격으로 부덕한 자의 굴레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피해 입히면 50% 확률로 주위 적에게 부덕한 자의 굴레 퍼뜨림 ■ 흉물 사지 (강령군주) - 12초 동안 새로운 신체가 돋아나 주위 모든 적에게 1초마다 암흑 피해 - 적이 8미터 이상 떨어지면 자신의 위치로 끌어당김 (4초에 1번씩만 같은 적 끌어당길 수 있음) - 처음으로 적을 끌어당기면 뼈의 보호막 중첩 3개 획득 ■ 죽음의 대가 (나이트 페이) - 해당 지역 내에 있는 대상에게 10초에 걸쳐 암흑 피해 - 피해 받은 적은 자신에 대한 공격력이 1%만큼 최대 8%까지 감소, 같은 양의 힘을 자신에게 이전 - 자신이 해당 지역 안에 머무를 경우 [절멸]이 대상 주위의 최대 1명 적 공격하고 12초간 죽음의 대가 효과 부여, [심장 강타]이 대상 주위의 최대 3명 적 공격하고 12초간 죽음의 대가 효과 부여, [스컬지의 일격]이 대상 주위의 최대 4명 적 공격하고 12초간 죽음의 대가 효과 부여 ■ 모여드는 안개 (벤티르) - 안개로 자신을 감싸 8초 동안 회피율 10% 증가 - 10미터 내 적에게 1초간 암흑 피해, 피해 입힐 때마다 룬 마력 3만큼 최대 15까지 획득 수도사 - [질서의 무기] [골분주] [페이 지맥 울리기] [망자의 연맹] ■ 질서의 무기 (키리안) - 30초 동안 특화가 10%만큼 증가 - 양조: [맥주통 휘두르기] 재사용 대기시간 즉시 초기화, 적중당한 적 받는 피해 증가 - 풍운: [해오름차기] 재사용 대기시간 즉시 초기화, [해오름차기] 사용 시 기 자원 소모량 감소 - 운무: [정수의 샘] 재사용 대기시간 즉시 초기화, 정신 집중 시작과 종료 시 아군 생명력 회복 ■ 골분주 (강령군주) - 뼈로 빚은 술을 던져 적중당한 모든 대상을 10초 동안 골분주로 덮음 - 능력 사용 시 35%의 확률로 다시 한번 발동 시켜 35%의 효과로 암흑 피해 또는 생명력 회복 - 양조: 골분주에 적중당한 적을 [범의 장풍][맥주통 휘두르기]로 공격 시 술 능력의 재사용 대기시간 1초 추가로 감소 - 풍운: 골분주에 적중당한 적을 [학다리차기]로 공격하면 1의 기 돌려받음 - 운무: [안개 돌풍]이 골분주에 적중당한 아군의 생명력 추가로 회복 ■ 페이 지맥 올리기 (나이트 페이) - 30초 동안 페이 지맥을 노출시켜 30미터 내 최대 5명의 적에게 자연 피해, 최대 5명의 아군 치유 - 페이 지맥 효과 범위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은 추가 피해 받음 - 페이 지맥 위에서 싸우면 6%의 확률로 페이 지맥 올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 망자의 연맹 (벤티르) - 24초 동안 거울 열어 6초 동안 3초마다 흑우, 주학, 백호 숙련병의 반영 소환 - 전문화에 특화된 숙련병은 전투를 도우며 추가 기술 사용 악마사냥꾼 - [하늘의 칙령] [불길의 양식] [사냥] [죄악의 낙인] ■ 하늘의 칙령 (키리안) - 지정한 위치에 2초 후에 발동하는 키리안 인장을 놓음 - 인장은 폭발을 일으켜 적에게 비전 피해를 입히고 영혼을 조각내 최대 3개의 하급 영혼 파편 생성 ■ 불길의 양식 (강령군주) - 고통의 투기장에서 규탄받은 악마를 불러내 결투, 적수를 쓰러뜨리면 악마의 영혼이 방출되어 15초 동안 지속되는 악마의 피 웅덩이 생성 - 웅덩이 안에 있으면 자신에 대한 적의 공격력 15% 감소, 살덩이창조는 규탄받은 악마를 적으로 간주 ■ 사냥 (나이트 페이) - 적에게 돌진해 자연 피해를 입히고 1.5초 이동 불가로 만들고 경로상에 있는 최대 5명의 적에게 6초간 자연 피해 - 30초동안 사냥 대상에게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 회복 ■ 죄악의 낙인 (벤티르) - 적에게 낙인을 찍어 근접 공격 및 시전 속도 30% 감소, 8초에 걸쳐 암흑 피해 - [탈태] 활성화하면 주위 모든 적에게 죄악의 낙인 효과 부여
산다는 것은 죽는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며
희망을 가진다는 것은 절망의 위험을 무릅쓰는 일이고
시도한다는 것은 실패의 위험을 감수하는 일이다.
그러나 모험은 받아들여져야 한다.
인생에서 가장 큰 위험은 아무 것도 감수하지 않는 일이기 때문이다.
-레오 버스카글리아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