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림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찬가, 소생, 흡손, 고통, 파역 모두 총 틱수의 소수점 이하는 반올림되어 적용됩니다.

즉, 파역의 틱수가 9.5틱이면 반올림되어 총 10틱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파역 연마, 천상의 손길은 총 틱수의 소수점 이하는 내림하여 적용됩니다.

즉, 파역의 틱수가 9.5틱이면 총 9틱이 들어가는 것으로 계산되어 피해를 입힙니다.


예를 들어, 가속도가 1256이 되어 파역의 틱수가 9.5틱이 들어가고,

한틱에 1000데미지라고 가정했을때,

파역 도트 피해는 총 10000 (10000 * 10틱) 이 들어가는 반면에,

파역 연마의 피해는 2700 (10000 * 9틱 * 0.3) 이 들어가게 됩니다.


ps. 회개의 경우는 가속이 증가하게 되면, 틱 주기도 줄어듦과 동시에 시전 시간도 줄어들더군요.

가속에 따라 틱수가 늘어나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가속이 심하게 높아지만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ㅋ)

ps2. 열심히 표를 작성했더니 글쿨 부분에서 좌절을 했습니당..

리분때처럼 글쿨을 1초로 만드는건 아주 머나먼 미래인것 같습니다 ㅜㅜ

가속 세팅에 많은 도움 되시길~~

ps3. 찬가 추가 버젼을 따로 올렸었는데 이게 인증 되버렸네요 ㅋ

이미지 수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