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내부전쟁 구경하러 와봤는데 패치는 결국 한달 뒤고
새로 나온 hero 특성 중 보위드위버는 투기장용인지 전혀 쓸모를 모르겠고.. 정분이랑 마귀 딜은 좀 상향 될 여지가 있는 듯?
생각할 수록 짜증나네 딜하는 특성 줘봤자 신사 딸깍 딜이 더 쎌텐데

오라클은 경건함의 예감이 그나마 직관적으로 괜찮아보이는데 특히 오버힐 재분배가 엄청 괜찮을 것 같음
근데 이건 어차피 트라이단계에선 엄청 유의미하진 않으니까 막특까지 찍으면 치유량 20% 증가 정도가 끝인 듯
예방 조치 특성 스킬 3개 딜 올려주는 건 보위드위버랑 비교해봐야겠지만 무난해보임
(그냥 딜 힐 %증가하는 특성은 사실상 직업 밸런싱 생각하면 특성 하나 없는거랑 다른게 뭐지?)
신사 오라클이 훨 좋아보이는데 신사는 오버힐 배분이 더 의미 있기도 하고

뭐 새로운 스킬도 없고 궁극의 회개 대체할 만한 공격기도 없고 뭐 새로운게 전혀없는 느낌..?
타 직업도 이런 편인가요? 악흑이나 고술은 신선한 느낌 있는 것 같은데 성능이랑은 별개로.
신사도 후광 복사되는거 재밌긴할텐데 어둠땅때부터 후광의 매커니즘 특성상 좋게 쓰인 적이 없어서 별로일 듯

그냥 혼너 롤백하자 그게 맞다 사도 1분으로 쿨 줄이고 보호막 마나 절반 깍아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