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Maxroll.gg revves의 무기 전사 가이드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으며 딜사이클 관련 번역 및 추가 설명을 담은 내용입니다.
(https://maxroll.gg/wow/class-guides/arms-warrior-mythic-plus-guide)



1. 특성



특성 코드 - CcEAAAAAAAAAAAAAAAAAAAAAAAYYmZMjZMzsYbZZmZAAAAYw0wYYZYGYsMmZGMzwYGDzwAAAAAAAgZMbjxAsFAsYGDLwAzwGNAWA

아직 쐐기가 나오지 않았지만
해당 가이드의 특성 트리는 일반적으로 쐐기에서 무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특성으로 보입니다.
파티 조합이나 상황에 따라 일부 특성 트리 노드를 변경해서 써야 될 가능성이 높지만
그냥 쭉 이 특성 트리를 그대로 써도 무방하고
어차피 해당 가이드 내용을 이해하고 나면 스스로 일부 특성 트리 노드를 바꿔서 쓸 수준이 될 수 있습니다. 



2. 단일 타겟 딜사이클

2-1) 단일 타겟 오프닝 딜사이클




2-2) 단일 타겟 쿨기 우선순위(마격 구간 X)




2-3) 단일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마격 구간 X)




2-4) 단일 타겟 딜사이클 예시(마격 구간 X)




2-5) 단일 타겟 쿨기 우선순위(마격 구간 O)




2-6) 단일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마격 구간 O)



- 유혈 특성으로 인해 생명력 35% 미만인 대상에게  필사의 일격 사용 시 자동으로 분쇄 도트가 적용됨


2-7) 단일 타겟 딜사이클 예시(마격 구간 O)



- 특성인 살상의 기회 버프나 마주, 블러드와 같은 가속 버프에 따라 쇠날발톱 의 지속시간 변화로 인해 불안정한 정신이 발동시키는 필사의 일격 타이밍이 바뀔 수 있고 본인 캐릭터 또한 더 많은 스킬을 불안정한 정신 발동 주기 사이에 사용할 수 있기도 하므로 상황에 따라 딜사이클이 바뀔 수 있음
- 일반적으로는 위의 그림처럼 불안정한 정신 발동 주기 사이에 2번의 마무리 일격 과 1번의 제압 을 사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걸 추천



3. 2 타겟 딜사이클

3-1) 2 타겟 오프닝 딜사이클




3-2) 2 타겟 쿨기 우선순위(마격 구간 X)

단일 타겟 쿨기 우선순위와 같음


3-3) 2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마격 구간 X)

단일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와 대부분 같으나 여기에 추가로
휩쓸기 일격 의 업타임을 최대한 높게, 그러므로 쿨마다 최우선적으로 사용
분쇄 도트 적용은 휩쓸기 일격 버프가 있을 땐 분쇄 사용, 휩쓸기 일격 버프가 없을 땐  천둥벼락 사용
회전베기 를  격돌 대신 필러 스킬로 사용 (전투의 열정 특성 때문)


3-4) 2 타겟 쿨기 우선순위(마격 구간 O)

단일 타겟 쿨기 우선순위와 같음


3-5) 2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마격 구간 O)

단일 타겟 스킬 사용 우선순위와 대부분 같으나 여기에 추가로
휩쓸기 일격 의 업타임을 최대한 높게, 그러므로 쿨마다 최우선적으로 사용



4. 광역딜 딜사이클

4-1) 광역딜 오프닝 딜사이클



- 쇄파를 최대한 늦게 쓰는 이유는 거인의 힘 스택을 최대한 쌓고  투신과  전쟁파괴자안에 사용하기 위해서


4-2) 광역딜 쿨기 우선순위



- 일반적으로 쿨마다 사용하는 것을 추천, 그러나 몇 초 이내로 서로 같이 쓸 수 있다면 맞춰서 묶어 써도 무방함


4-3) 광역딜 스킬 사용 우선순위




4-4) 광역딜 딜사이클 예시





* 디테일(생각나는대로 추가 예정)

- 불안정한 정신으로 발동하는  필사의 일격 은 부수적인 피해 스택이 쌓이지 않음
전투의 열정 로 발동한  격돌 은 부수적인 피해 스택이 쌓임
- 2타겟 오프닝과 멀티 타겟 오프닝에서 휩쓸기 일격 을 쿨기 쓰기 전에 먼저 키는 이유는
휩쓸기 일격 가 종료되면 얻는 부수적인 피해 버프를 특성인 무자비한 해골분쇄자 버프와 함께 적용하여
강력한  회전베기 를 사용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