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전사 컨셉을 느리지만 묵직하게 패는걸로 잡아야돼

일단 무기전사는 필러기, 분노수급, 소모란 개념을 싹 없애야 함

그리고 격돌을 방전 압도자처럼 평타강화 패시브로 바꿔야 함

그냥 평타 자체가 존나 강하도록

그리고 필격은 평타를 때리면 강화되는, 자원소모 없는 기술로 바꿔야 함

그리고 기원사처럼 차징스킬로 바꾸는 거지

기 모아서 강하게 때리도록

소용돌이 없애고 휩쓸기 일격의 타겟수를 늘려서 광역기도 평타와 필격으로 때리게 해야 됨

제압은 무력화랑 합쳐서 필격 맞은 상대에게 디퍼브를 거는 유틸기로 바꿔야 함

상대 이속, 공속 감소 같은 걸로

마격은 체력이 아니라 디버프 걸린 상대에게 추가데미지 넣는 형식으로 바꾸자

그래서 평타(격돌) - 필격 - 제압 - 마격 순서로 딜사이클 돌리도록

경과적으로 공격도 느리고 분노도 느리게 차지만 한대한대가 필살기처럼 강한 캐릭터가 되어야 함

손이 느린 사람이나 초보자가 하기 좋은, 느리지만 강하게 패는 거에 로망 있는 사람이 하기 좋게 바꾸자고

모든 직업이 죄다 피아노 치는 와우에 이런 캐릭 하나쯤 있으면 좋잖아

직업 이미지나 직업 판타지랑도 잘 맞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