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특성
15 - 해골 쪼개기
30 - 연속 돌진
45 - 전투의 열정
60 - 뛰어난 도약 or 방어 태세
75 - 회전 베기
90 - 살상의 기회
100 - 분노 제어
추천 타락
1순위 - 가속 % 올려주는 타락 [쾌속]
2순위 - 상처 출혈
3순위 - 공허 의식
4순위 - 심크 돌려보시고 착용하세요.
오프닝은 똑같습니다 물약->자각몽->돌진
다만 몇몇 분들이 무기전사에 대해 잘못 알고 계신 부분이 있어서 말씀드리는데
거강 추가데미지 30%때문에 2타겟을 거강을 묻히고 때리십니다.
거강이 끝나고 쌓인 힘시12초 버프를 얻고 지속적으로 때릴수 있다면 ex) 백시오나, 군체 의식
힘시를 터트리고 휩쓸기 일격을 사용하실때가 더 강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프닝에 휩쓸기 일격 사용하지 마시고, [공허의 승천자]는 꽤 오래 살아남기 때문에
자각몽 힘시 풀스택 쌓고나서 휩쓸기 사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거강이 돌아오는대로 사용 하시다보면 평균적으로 1쫄[관문] 이 나오는데
이때 힘시가 4~7초 정도 남아있습니다 이때 쫄에 돌진박고 첫 칼폭을 털어주세요.
탱이 어글 안먹었는데 바로 들어가면 죽을 수 도 있어요.
이후에 쫄이 광속으로 녹겠지만 회전베기를 사용할 여유가 된다면 ex)쫄 피통 40%이상 or 3타겟
사용해주면서
을 묻혀주세요.
다음 두번째 [관문]에서는 칼폭이 쿨이 돌아오지 않기 때문에 돌진박고 휩쓸기와 회전베기 사용하시면서
광파이 먹어주시면 됩니다.
사잇페이즈에 보스가 1/2/3 레일 공대원 위치에따라 브레스를 사용할텐데
잘피하시면서 대처하시면 되는데 이 타이밍에 장신구 [칼날 산호]를 사용할 경우 사소한 팁을 드리자면,
조건 - 아래에 딜을 할 수 있는 쫄이 없어야한다.
이유는 보스딜은 못하는 상황이니 쫄딜은 먼저해야겠죠?
쫄이 다 정리된 상황을 기준으로(대부분 2브레스전에 쫄이없습니다)
보스가 브레스를 시전하러 잠깐내려올때 도트클래스는 도트를 리필합니다.
무기전사는?
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왜? 그 조금의 딜 넣자고? No! 산호 1중첩 리필을 위한 첫걸음 입니다.
산호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어느정도 내부쿨이 있는 것처럼 한순간에 중첩이 막 올라가진 않습니다. 물론
을 사용한다고 100% 산호 1중첩이 올라가진 않지만, 1중첩=데미지+치명타증가
아래에서 허송세월 하는 것 보단 좋아보입니다.
물론!! 운도 작용합니다.
으로 가끔 생령이 터지거나, 이것저것 버프가 터지는데 ㅗㅜㅑ...
설명은 요까지..^^; 킹받겠죠? 어디까지나 운입니다..크흠
이후 넴드가 40%가되면 마지막 페이즈에 돌입 하게 되는데 [어둠의 심장부]를 시전할때는 공대에 뭉쳐서 칼끝딜 하시면되고 체력이 낮거나 불안하시면
사용 하시거나
사용 하시면 됩니다.
물론 영웅은 원콤이 왠만하면 나지않기 때문에 [어둠의 심장부는 거리 기반 데미지] 그냥 심연 치유 물약이나
생석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방태는 6초쿨에 10%데미지 감소가 있으니까 말이죠,
물론 죽을거 같으면 무조건 사용하셔야 합니다.
추천 장신구 - 생령, 산호, 소형 산출 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