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운 -

    • 모든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날카로운 바람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밸런스 패치로 인해 풍운 특성에 변화가 있습니다. 정보들은 수도사 디스코드 peak of serenity 에서 가져왔습니다.

특성 변경점
  • 날카로운 바람은 이제 단일 대상에 쌍수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를 제외한 모든 천신의 대변자 특성에서 사용됩니다. 단일 대상 쌍수 무기 사용시에는 여전히 이중 위협을 대신 선택합니다.
  • 날카로운 바람은 여전히 음영파에서 사용하기에는 기회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 쐐기에서 혹은 쫄이 너무 많이 나오는 네임드에서 (언더마인 해방전선 4넴 등) 데미지 증폭 페이즈가 있거나, 우선순위가 높은 쫄이 소환되는 상황, 또는 단순히 선호하는 경우, 쉬엔의 분노와 힘 전달 대신 마지막 황제의 축전기와 천둥왕의 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날카로운 바람 사용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일 대상에서의 차이는 미미합니다. *이 경우는 양손 무기라도 이중 위협을 찍을 것 같습니다.
  • 천신의 대변자와 음영파는 쐐기에서 여전히 충분히 비슷한 성능을 보이므로 개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날카로운 바람 FAQ

  • 부화장의 마지막 보스처럼 아래에 바닥이 없는 일부 보스들에게는 적중하지 않습니다. 일부 보스의 경우 보스 옆 바닥을 향해 각도를 조정하면 명중시킬 수 있지만, 모든 보스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매크로에 넣을 수 없습니다.
  • 버튼을 한 번만 눌러 사용하고 싶다면 설정 > 전투 > 강화 주문 입력으로 가서 '길게 누르기' 로 변경하세요. 이 설정은 가끔 작동하지 않아 리로드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입니다.
  • 대상을 직접 관통할 필요는 없으며, 스킬 자체가 일정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 완전히 차지할 필요는 없으며, 추가 차지는 단지 대시 거리를 증가시킬 뿐입니다. 데미지의 차이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