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무 힐 매커니즘 중 근거리 타격을 통한 [고대의 가르침] 일명 고수원 힐을 하는 것은
[비취불꽃의 가르침]특성을 채용하였을 경우 입히는 데미지의 190%를 파티원에게 힐로 분배하는 것인데,

2차 스탯 중 유연성은 1%당 데미지 증가 1%죠.

[비밀 혼합물]특성으로 집중차 이후 해오름을 사용하여 유연 15%를 챙길 경우
데미지가 15% 증가하게 되는 것이겠죠.

여기서 궁금한 점은 유연성은 데미지와 힐량에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데미지 증가 15%와 힐 증가 15%가 동시에 적용되는 것이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자면 10,000 데미지를 넣을때 유연을 제외하면
10,000 x 1.9 = 19,000 가 되는데 여기에 유연을 15% 넣으면
(10,000 x 1.15) x 1.9 x 1.15 = 25,127 로 환산 되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유연 15% 증가로 약 30% 이상의 힐 증가가 되는데 이게 맞는 것인지가 궁금합니다.

제가 이리저리 해본다고 유연을 18% 맞췄을때는 운용방법도 연구가 안된 상태였는데 
의외로 힐이 쉬웠던 기억이 있어 다시 유연을 좀 올려볼까 고민중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