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영혼 결속
펠라고스가 좋습니다.
풍운 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특화를 뻥튀기 시켜주기 때문에 질서의 무기를 키면 특화가 엄청나게 오릅니다.
17일 부로 펠라고스 특화가 PvP에서 반으로 너프되긴 하지만 다른게 너무 별로라 펠라고스 말고 선택지가 없습니다.
왼쪽으로 찍으셔서 2잠재력. 2인내 도관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잠재력 도관에는 일사분란한 공세(폭대불이 같은 대상에게 시선을 고정 할 시 데미지 N%만큼 증가)
청명의 일격(질서의 무기 5초 증가, 특화 추가량 N% 만큼 증가)
일사분란한 공세 후 두번째 잠재 도관이 열릴 때 청명의 일격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내력 도관에는 해악 타파(해악 축출의 힐량이 N%만큼 증가)
기초 호흡법(자신에게 생기 충전 사용 시 힐량 N%만큼 증가, 30% 확률로 자원 돌려받음)
해악 타파>기초 호흡법 순으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3. 전설
원령술사의 향락(천신 소환 시 20초동안 가속 33% 증가)이 무난하면서도 제일 좋은 전설입니다.
와 궁합이 엄청 좋습니다. 가속이 대폭 증가하기 때문에
와
의 쿨타임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질서의 무기에
해오름 쿨을 돌리기 위한
후려차기의 수가 줄어들고 이는 곧
폭대불 내에
해오름을 더 많이 우겨 넣을 수 있다는 소리입니다.
그리고
쉬엔이 상당히 가속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상당히 강해지기도 합니다.
또, PvP 뿐만이 아니라 PvE에서도 상당히 유용한 전설이기 때문에 원령술사를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키퍼의 하늘탑(
의 사정거리가 10m가 되고, 대상의 대한 치명타가 50% 증가, 1분 쿨)
비취 점화(
으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스택이 쌓이고
사용 시 스택을 소모해서 기 폭발 발생)
쉬엔의 보배(
가 종료되면 5초동안
의 치명타 30% 증가,
가 치명타로 적중하면
쿨 2.5초 감소)
이렇게 3가지의 전설과 원령술사를 놓고 비교를 할 수가 있습니다.
먼저 키퍼의 하늘탑은 훌륭한 전설입니다. 원딜의 입장에선 풍운을 뿌리치기에 쉽지 않게 해줍니다만.
이 치명타 버프를 풍운 본인이 원하는 타이밍에 터트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비취 점화는 풀스택 폭발 딜량은 진짜 강합니다만 이를 위해 포기하는게 너무 큽니다.
바로 츠지의 춤을 포기하는건데요.
제가 3:3 투기장을 하면서 상대방에게 입혔던 딜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학다리의 비중이 엄청나게 큰데요.
상대가 투밀리에 펫이 있어서 뻥딜이 들어가 있는것을 감안하더라도 무시못할 비중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쐐기처럼 츠지의 춤이 뜨는대로 기 폭발을 터트리기엔 너무 데미지가 약할 수도 있습니다.
쉬엔의 보배가 원령술사가 없는 사람을 위한 대체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설을 바르는 부위는 원령술사의 향락을 기준으로 머리와 어깨가 있습니다.
본인이 투기장과 레이드를 둘 다 하겠다 하시면 머리에, 오로지 투기장만 하겠다 하시는 분은 어깨로 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레이드를 기준으로 머리에는 유특 부위가 없습니다. 그래서 머리로 전설을 만드는것이고 투기장의 경우에는 그 반대의 이유입니다.
이는 본인이 어느걸 주력으로 하는지에 따라 골라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