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쿠즈
2024-08-17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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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spellinfo,link 다막힌건가요? 차단,해제성공출력 위크오라이거잘쓰고있었고 lua파일 버전도 맞게 수정해줬는데 어느순간부터 대화창에 출력자체가안되네요 wiki사이트들어가서 바뀐 구문도 바꿔서 해봤는데 적용이안되는데 이유 아시는분계실까요 local function sendChatMessage(count, link, name, xlink, text, ch) if (count == 1) then text = name.."의 "..xlink.." "..text else text = name.." "..xlink.." "..text.." x "..count end SendChatMessage(text, ch) end local SpellCount, CharName = 0, ""; local si=CreateFrame("Frame") si:RegisterEvent("COMBAT_LOG_EVENT_UNFILTERED") si:SetScript("OnEvent", function() local _,combatEvent,hideCaster,sourceGUID,sourceName,sourceFlags,sourceRaidFlags,destGUID,destName,destFlags,destRaidFlags,spellID,spellName,_,param1,_,_,param4 = CombatLogGetCurrentEventInfo() if (not combatEvent) then return end local channel = "SAY"; if (sourceGUID == UnitGUID("pet") and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then -- 소환수 차단 알림 SendChatMessage("Pet's"..GetSpellLink(spellID).."▶"..destName.."의 "..GetSpellLink(param1), channel) elseif (sourceGUID == UnitGUID("player")) then if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or combatEvent == "SPELL_DISPEL") then SpellCount = SpellCount + 1 local xlink = GetSpellLink(param1) local text = combatEvent == "SPELL_INTERRUPT" and "차단" or combatEvent == "SPELL_DISPEL" and "해제" C_Timer.After(.1, function() if (SpellCount ~= 0) then CharName = CharName == destName and destName or ""; sendChatMessage(SpellCount, GetSpellLink(spellID), CharName, xlink, text, channel) SpellCount, CharName = 0, ""; end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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