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형변 게시판에 영화속 주인공 룩변 및 스토리를 작성하시구 올리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예전에 시청한, 영화 "더 그레이트 월" (여사령관) 린매 스토리를 올려보려고합니다 ㅎㅎ
미중합작 영화인 "더 그레이트 월" 은. 전설로 내려오는 중국 만리장성에 관한 내용을 담은 이야기므로 영화속 여주인공, "린매" (여사령관)을 중국 여배우 경첨씨가 직접 연기해주셨습니다.
<세상을 지키는 유일한 장벽 "만리장성"을 지키는 린매 여사령관>
-----------------------------------------------------------------------------------------------
영화를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영화 줄거리를 적어놓겠습니다~
60년에 한 번, 8일 동안
인류의 운명을 건 전쟁이 시작된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를 찾아 미지의 땅으로 떠난 최고의 전사
‘윌리엄’(맷 데이먼)과 ‘페로’(페드로 파스칼)는 60년마다 존재를 드러내는
적에게 공격을 당해 동료들을 잃게 되고, 이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는 최정예 특수 부대 ‘네임리스 오더’와 마주하게 된다.
한편, 세상을 지키는 유일한 장벽, ‘그레이트 월’까지 놈들로부터 공격을 입게 되자,
윌리엄과 페로는 인류의 운명을 지키기 위해 네임리스 오더에 합류하고 '더 그레이트 월' 총 지휘자인 여사령관 린매와 정체불명의 적들로부터 전쟁을 펼치는데...
자.. 시작해 볼까요?!!!
------------------------------------------------------------------------------------------------
지금으로부터 약 천년전...
나는 '더 그레이트 월' 총 책임자를 맡고 있는 "대영주 홍언늬"이다.
"지금 세계는 정체불명의 적으로부터 습격을 받고, 온 세상은 어두워지고 인류 절반이 죽었다.
지금은 내가 지키고 있는 "더 그레이트 월" 이 유일한 우리 인류들을 지켜주고있다.
나는 이 성벽을 지키는 총 책임자다".
오늘도 세계 인류들을 보호하기 위해 "오늘도 난 '더 그레이트월' 을 총 지휘한다"
(뒤에 보시다시피) 얼마전 성벽 한쪽이 적의 공격으로부터 심하게 파손이 되어 경비대를 죽였다.
그 후 나는 성벽 경비를 더 강화시켰다. "순찰 시간이다! 가자!"
"성벽 주변에 적의 침투가 없었는지 꼼꼼히 둘러보기"
"흠.. 오늘은 조용하군.. 그러나 언제 적이 침투할지 모르니 경계를 계속 강화해라!!"
뚜벅뚜벅..
"더 그레이트 월" 경비대 대장인 명궁 리. 나는 그녀에게 오늘 성벽에 적의 침투가 없었는지 물어보았다.
그러자 "명궁 리" 는 지금 현재 남쭉밑에 적의 침투가 발생했다고 말했다.
나는 그 즉시 경비대를 모집을 한 후 침투 현장으로 내려갔다.
도착시에 정체불명의 적들과 우리 경비대 한명은 죽어있었다.
하지만, 그때부터였다. 정체불명의 적들이 성벽을 공격을 해오기 시작했다. "전군 전투준비"!!!
아니.. 같은 인류인 얼라님도.. 나를 도와 인류를 지켜야지 왜이럴때.. 침!
배신자는 어쩔수없이 처단이다..!
성벽밑에 적들의 총 보스인 공포의 두려움 인도자가 성벽밑까지 모습을 드러냈다. 이 지긋지긋한 전쟁은 오늘로부터 끝을내고야 말겠다..
성벽 밑으로 내려간후, 나는 정체불명의 적들과 싸우기 시작했다.
받아라!! 나의 필사기다!
공포의 인도자 오른팔인 너도 죽어라!!
마지막으로 공포의 인도자를 지키는 정예부대 애들도 처단!
수많은 쫄을 처단하고 드디어 너를 직접 보는구나...
지금까지 인류가 겪어온 고통을 오늘로써 너를 처단하여 이 세계에 평화를 안겨주겠다!
잘가라!!
그후 정체불명의 보스인 공포 인도자가 죽자, 판다리아 세계에는 다시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어두웠던 하늘도 다시 맑아지고 인류숫자는 증가하고 이제부턴 정체불명의 적들로부터 '더 그레이트 월'이 공격받은 일은 없어졌습니다.
적들로 부터 공격이 없다고 하나.. 저는 여전히 '판다리아에 위치한 더 그레이트 월에 총 책임자 입니다.
지금까지 작은 영화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화를 보신분들은 이해가 조금더 잘되실거 같아용
처음으로 이렇게 형변게시판에 스토리 라인을 해보았는데, 제 스토리 라인을 보시구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ㅎㅎㅎ
이 스토리 라인을 만든 계기는.. 제가 이 영화를 시청후에 영화 내용에서
와우 판다리아 떄와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였고, 제가 기사룩을 모아오면서 영화에 여주인공 (린 사령관) 룩을 모집하게 되어서 이렇게 작은 스토리 라인도 직접 써 보았습니다.
아이템 부위는 쪽지 또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알려드릴게요~
머리 : 어깨 : 가슴 : 손목 : 허리 : 다리 : 손 : 발 : 무기 : 방패 :
아즈호드 조블리언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