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왕의빈곤
2011-09-20 06:44
조회: 33,436
추천: 25
가을 축제를 즐기는 법! (중 - 퀘스트 편)
*제 글을 퍼가시는건 좋으나 출저를 남겨주세요. ** 제 글은 PNG 이미지를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PNG 지원이 되지 않는 컴퓨터는 엑박이 보일 수 있습니다. *** 플레이포럼에서 작성 후 인벤/메카로 긁어오는 것이기 때문에 플포가 막힌 컴퓨터는 엑박이 보일 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번편에서 업적에 대해 다루었으니, 이제는 퀘스트와 일일퀘스트를 다뤄보도록 하죠! (호드와 얼라의 모든 퀘스트는 동일합니다.)
산양을 타고 있을 경우엔 산양 고삐가 주어지는데, 이건 쿨타임이 없지만
속보, 구보, 질주를 각각 8초동안 유지하세요. 속보를 제외한 이동은(구보, 질주) 꾸준히 채찍을 쳐주지 않으면 그 밑의 단계로 내려갑니다.
또 알아두셔야 할 것은 어떤 것으로 변경하느냐에 따라 다른 피로도의 증가입니다.
구보일때는 피로도가 1씩 증가합니다. 질주일때는 피로도가 5씩 증가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의 차이입니다.
또한, 만약에 피로도가 100을 달리게 되면 피로도가 0이 되는 대신 채찍을 몇초동안
피로도 조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질주를 하면서 퀘스트를 주는 닐 람스타인부터 카라노스 남쪽의 맥주통을 주는 파이어브루한테까지
파이어브루한테 가까이 가면 통을 던져주고, 람스타인한테 가까이 가면 알아서 통을 반납합니다.
레이스 구간에는 몇몇개의 사과통이 있습니다. 사과통 옆을 지나가면 피로도가 0으로 바뀌므로
퀘스트를 완료하고 나면 그 다음에는 하루에 한번씩 이 퀘 비슷한 종류를 할 수 있습니다.
술통을 반납할때마다 조금씩 산양의 시간이 늘어나니, 최단코스를 달리면서
12시간이 지나면 다시 반납퀘를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퀘스트입니다. (일일 퀘)
호드도 마찬가지로 ‘촬’리의 양조장/드론의 양조장 중 한쪽의 퀘스트만 할수 있습니다.
아포로 가는게 더 가까운 곳을 선택하세요. 4분 안에 아포를 한바퀴 빙 돌면서 광고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지정된 곳으로 가서 깃발을 지나치면 알아서 광고를 합니다!
다만 사과통이 없기 때문에 속보 또는 구보로 한바퀴 돌아야 합니다.
시간이 끝나기 전에 퀘스트 완료를 해야 합니다!
이건 호드껍니다. 오그리마로 들어가는데, 사과통은 없으니 똑같이 속/구보로 해야 합니다.
주.정.뱅.이. 를 공격해 쓰러뜨리는 1회성 퀘스트입니다.
상편에서 말씀드린 대로, 검은무쇠단 드워프를 잡는 것 처럼 맥주를 마시고
단 한번만 할수 있으며 교환 동전을 잔뜩 주는 퀘스트입니다. 먼저 신더브루 고글을 받으세요. 그 후 표기된 대도시 바깥으로 나가면 분홍색 엘레크들이 보일 겁니다.
그들에게 퀘스트 아이템을 사용하면 엘레크는 죽고, 그걸 각각의 도시에서 하시고 오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퀘스트는 다이어브루의 독한 맥주 입니다.
코렌을 처치하면 주는 독한 맥주로, 1회성 퀘스트입니다.
중편은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가을축제 되세요!
EXP
93,507
(30%)
/ 97,001
부자왕의빈곤
스톰레이지 서버 얼라이언스 사냥꾼 업적게이 '제덴아쏘자' 스톰레이지 서버 얼라이언스 드루이드 최강회드 '제덴드루' 스톰레이지 서버 얼라이언스 죽음의 기사 봉인된 '죽박제덴'
현실 칭호: 달나라 타짜 뉴요커 채널 '업적팟' 선구자 업적파티 공장 업적게이 초와우저인 길드매니저 유명한 폐인 세계최강 주사위 저주 탈것에 관한 한 비운의 사나이 자타공인 스토리덕후 아는거 많은 척척박사 수다쟁이 레전드리 3개 소유자 (본캐 우레폭풍/소리달, 부캐 설퍼라스) 자연을 사랑하는 자 모든 게임을 섭렵하는 자 개드립 종결자 불성 리분 격변 판다 베타키 모두 당첨된 자 스톰레이지 서버 게시판지기 축제 공략 마스터 드래곤본 (Dovahkiin) 어쌔신 뉴욕 지부 그랜드 마스터 멘토 (Il Mentor) 후비안
게임 속 칭호: 교수/귀족/기다릴 줄 아는자/놈리건의/다르나서스의/대사/무너진 태양의 용사/별소환사/보모/부교수/불길을 잡은 자/불꽃감시자/붉은해적단 제독/사랑에 빠진 바보/성자/성전사/세나리우스의 친구/순례자/스톰윈드의/시음가/아이언포지의/얼어붙은 황무지의 용사/엑소다르의/여명의 빛/왕을 몰락시킨 자/왕을 쓰러뜨린 자/외교관/요리사/은빛십자군 용사/은하수 방랑자/일몰의 정복자/장로/잿빛 선고단의/젠킨스/조교수/탐구자/탐험가/폐인/현자/확고자/황혼의 제압자/흥겨운 축제꾼
...의 제덴아쏘자입니다. (칭호 목록은 2012/6/30에 [내가 미쳤어!]를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칭호는 굵게 되어있습니다. 인장 만들어주신 이블피어싱 님 그리고 오요가뜨님(샤또님) 감사드립니당 헤헷 아서스: 아버지, 뭐하는 짓입니까? 테레나스: 왕위를 지키는 중이란다, 아들아. Assassin's Creed 3 "코너 연대기"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