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터
2017-10-21 18:35
조회: 7,496
추천: 44
[도적 가이드]필드pvp 무작전장 사이클및 특성내용 수정 비오크 비가혹함 트리에서 기만이 3초란 사실을 간과한거같아요. 두번째 그격시 어춤사용으로 수정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팁글을 쓰게되네요. 글을 쓰게된 동기는 저에게 온 쪽지 질문글 덕분인데 쓰면서 저 스스로도 공부가 된거같아 한번올려봅니다. --------------------------------------------------------------------------- 깃전이 사라진 지금 일단 저는 온리 투기장만 하는 투기장유저가 되었고, 무적,필드pvp를 거의하지않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답변이 될지는 모르겠다만, 도적을 나름 군단내내해왓기에 이론적으로 주관적 해석을 더해 답변해볼게요. 1. 무작전장(pvp스탯적용시) 그격을 스타팅으로 하셧는데 이는 아마 비전투시 순간적으로 붙는 그밟효과때문이라 생각이드네요. 따라서 저는 원래 그격으로 붙으면 1초글쿨사이에 얼회라던가 뿌묵과 같은 이불류에 걸릴수도 잇고 스턴을 바로맞을수도잇다고 생각하기에 은신으로 다가가 바로 비습을 써요. 순간메즈기가 없다손치더라도 생존기를 보유한 상태(전사의 방태변환)에서 그격시작시 바로 생존기를 돌릴수있을지도 모르니까요. 따라서, 비습스타팅가정으로 쓰겠습니다. 또한 특성은 잠행의대가+기만+교묘함+나약+짙은어둠+죽표 고정이며, 강체와 심책사이에서의 고민은 피빕인스스텟이 보정되는 무작전장은 절개보단 그격을 많이 쓰는것이 효율이 좋습니다. (치타>특화 일시, 그격>절개가 일반적) (특화>치타 일시, 절개>그격) 따라서 그격을 많이치려면 강체가 나을것이라 판단됩니다. (+ 멀X님에 의하면 최후버프가 있는 절개가 크리가 터지면 그격크리보다 쌔다고 하네요. 그치만 최후× 일시는 대부분 그격이 평균적으로 절개보다 높은 딜기대값을 가지므로 그격이 위) 짙은 어둠으로 인해 어춤시 딜을 많이 넣고 나약한사냥감이므로 스턴내에 딜을 많이 넣는 사이클구성입니다. 총딜량보다는 상대가 생존기를 쓰지못하도록 스턴의 공백이없이 연계하는것에 포커싱했습니다. 단, 스턴이 글쿨보다 부족할 경우 스턴보다는 차라리 딜링기를 우선히하기도하였습니다 사이클구성은 해당상황시 평균적으로 높은 딜대값을 갖는 딜링스킬을 어춤내, 스턴내에 넣는것을 우선으로 1.피아귀 2.필드시-절개 무작시-그격 3.필드시-그격 무작시-절개 의 우선순위로 두었습니다. 또한 뭐 미리 최후버프를 띄운다던가 버블을 들고 시작한다던가 하는 그런 사전작업이 병행되지 않은 깡 오프닝으로 서술합니나. 1-1. 비오크/비가혹함 타겟 1-1-1. 비습연계 사이클 비습-암칼-그격-(죽상어춤)그격-비습-피아귀-(냉혈)비습-스턴종료-절개-(죽표)절개-어춤끝- 1-1-2. 죽표급가 사이클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그격-피아귀-그격-(냉혈)비습-절개or그격-어춤끝-스턴종료- 1-2. 오크/비가혹함 or 비오크/가혹함 타겟 1-2-1. 비습연계 사이클 비습-암칼-(어춤죽상)피아귀-(냉혈)비습-스턴종료(0.5초)-그격-절개-그격or(죽표)절개-어춤끝- 1-2-2. 죽표급가 사이클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그격-피아귀-(냉혈)비습-스턴종료-그격-절개-어춤끝- 1-3. 오크+가혹함 타겟 첫비습이 2초밖에안되므로 차라리 급가스타팅이 나을것이라고 보여 급가스타팅만을 적겟습니다.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피아귀-(냉혈)비습-스턴종료-절개-그격or비습-어춤종료- 2.필드pvp 필드는 특화가 높기에 절개에 거는것이 한방끔살을 나을것이라고 생각되네요. 레이드사이클 그대로가 어찌보면 쌘거니까요 따라서 심책을 씁니다. (죽꽂도 강력하나 쩜프착지동작에 절개까지 넣는 약2초의시간을 먹어 스턴공백이 크기에 상대가 동일 도적이면 소멸,회피로 절개를 씹을수잇기에 저라면 쓰지않습니다.) 2-1. 비오크+비가혹함 타겟 2-1-1. 비습연계 사이클 비습-암칼-(죽상어춤)피아귀-절개-비습-(죽표)절개-스턴종료-비습or그격-어춤끝- 2-1-2. 죽표급가 사이클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피아귀-절개-그격-(냉혈)비습-절개-어춤끝- 2-2. 오크or가혹함 타겟 2-2-1. 비습연계 사이클 비습-암칼-(죽상어춤죽표)절개-비습-스턴종료-피아귀-절개-비습or그격-어춤종료- 2-2-2. 죽표급가 사이클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피아귀-그격-비습-스턴종료-절개-그격or비습-어춤끝- 2-3 오크+가혹함 타겟 죽표급가-그격-암칼-(죽상어춤피아귀)그격-비습-스턴종료-절개-그격or비습-비습or그격-어춤종료- 다소 부실하긴한데 제가 폭탄이라던가 물약 이런거는 잘몰라서 넣질 않앗다만 지속시간으로 볼때 소금물같은경우 스턴과동시에 먹으면 될것같고 폭탄류는 어춤이후에 섞어쓰시면 될것같아요 더불어 블러드북까지 가지고다니면 더욱 좋겟네요. (필드면 점착폭탄도...) 저렇게쓰긴햇다만 기왕이면 필드니까 몹을 잡음으로써 최후 버프를 미리 띄워놓고 사이클을 시작하는게 더욱좋을거같네요(버블도 들고 시작하면 절치고 크로스암칼을 해두면 더욱좋아요. 그럼 사이클이 달라지는데...적다보니 길어져서 다음날 여유있을때 적어보겠습니다.) 나중에 생각난건데...어칼의 경우도 미리쓰면 버블갯수가달라져 사이클이 많이바뀌기도하는데...이경우도 다음에... 사이클들이 어춤1개로 썻는데 이후 어춤은 어차피 스턴이후이므로 걍 기력앵꼬날때가지 그격질하시거나(무작) 그격치며 버블모이자마자 절개질(필드)하심되요. 아마 근데 필드건 무작이건 어춤2개지속시간내내 버티며 맞아줄 클래스가있을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도움이되길바라며 다들 건승요
EXP
211,782
(7%)
/ 235,001
제스터 하이잘 호드 오크 도적 야짐
한와: 야짐(오크), 엘짐(나엘) 북미: Yázim(오크), ýazim(나엘)
투기장
드레노어 전쟁군주 1시즌 3:3 2012 전투도적 도전자 드레노어 전쟁군주 2시즌 3:3 2020 전투도적 도전자 드레노어 전쟁군주 3시즌 3:3 2003 잠행도적 도전자 군단 1시즌 3:3 754 휴식 군단 2시즌 3:3 2104 잠행도적 승부사 군단 3시즌 3:3 2064 잠행도적 도전자 군단 4시즌 3:3 2011 잠행도적 도전자 군단 5시즌 3:3 2009 잠행도적 도전자 군단 6시즌 3:3 2431 암살도적 결투사 군단 7시즌 3:3 2409 암살도적 승부사 격전의 아제로스 1시즌 3:3 2459 무법도적 검투사 격전의 아제로스 2시즌 3:3 2388 암살도적 결투사 격전의 아제로스 3시즌 3:3 2312 암살도적 결투사 격전의 아제로스 4시즌 3:3 2430 암살도적 결투사 어둠땅 1시즌 3:3 2568 잠행도적 검투사 어둠땅 2시즌 3:3 2764 잠행도적 검투사 어둠땅 3시즌 3:3 2766 잠행도적 검투사 어둠땅 4시즌 3:3 2494 잠행도적 검투사 용군단 1시즌 3:3 투기장: 1933 잠행도적 승부사 1인전 잠행: 2655(1등), 암살: 2590(8등), 무법: 2415(1등) 용군단 2시즌 3:3 투기장: 2557 잠행도적 검투사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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