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isolar
2015-12-05 02:14
조회: 3,094
추천: 15
[조드주의] 평전에서의 미러전.드레노어의 군주 3시즌이 열린지 벌써 3주차가 되었습니다.
그간 몇가지의 간단한 팁아닌 팁글을 썼었고 저 또한 이에 기초로한 플레이를 하며 3주동안 평전을 즐겼습니다. 지금 쓰게될 글은 평전에서의 미러전. 특히 조드vs조드 구도를 어떻게 풀어나가면 좋을 것인가에 대한 간단한 고찰이 될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의 조드 미러전은 누가 먼저 상대의 딜쿨기를 확인하고, 아군의 지원을 받아 상대 조드를 무력화 시키는가 혹은, 강타 회바를 이용해 스스로 미러전을 이겨낼 것인가가 주를 이뤘습니다. 사실 이 구도는 앞으로도 계속 겪어야 하고 이겨내야할 부분이지만 어제부터 평전을 하며 생각을 했던 것이 상대 조드가 나를 메즈하러 오는 시간조차도 상대에게는 딜로스라는 부분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구체적으로 어떤 플레이를 통해 상대의 딜로스를 만들어내고 내딜을 유효하게 사용하였는지 살펴보면, A.
B.
두가지 상황을 통해 상대 조드를 피하거나 마주하여 미러전을 정복하고 전장 전반을 지배하는 모습을 살펴보았습니다. 사실 고술이라는 변수가 있었기에 이런 운영이 더욱 쉽게 가능했었다고 보고 실제 클래식 조합에서도 크게 무리없이 사용 될 수 있으리라고 판단 됩니다. 늦게 시작한 딜 역시 타 클래스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이므로 상대와의 미러전에 부담갖지말고 공격적인 운영, 혹은 영리하게 피해내는 회피운영을 한다면 상대에게 더욱 위협적인 모습이 되리라 봅니다. 이렇게 올라가는 평전 실전운영에 대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됬으면 좋겠고, 조드 한정적인 정보지만 다른 캐스터 혹은 밀리들도 한번쯤 깊게 생각 해볼만한 내용이라고 생각 됩니다. 추가적인 질문은 쪽지, 댓글, 게임내 Lunisolar-헬스크림으로 우편 보내주시면 능력되는한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EXP
212,642
(10%)
/ 235,001
Lunisolar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