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노트: 재능의 다양성을 장려하고, 키 바인딩을 저장하고, 복잡성을 줄이고, 새로운 게임플레이 공간을 만들기 위해 PvP 재능을 제거, 교체하고, 디자인을 현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복자의 귀중한 광택제와 정복자의 귀중한 래커는 이제 도르노갈의 랄란디에게서 각각 정복 점수 875점과 700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면 PvE 콘텐츠에서 획득한 클래스 세트 방어구에 정격 PvP 아이템 레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노트: 이 새로운 소모품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PvP와 PvE 방어구를 촉매화하는 것 중에서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Mythic+에서 영웅 트랙 흉갑을 획득하고 촉매화에서 클래스 세트 방어구로 변환한 다음 정복자의 상금 바니시를 구매하여 동일한 정복 및 촉매화 비용으로 상금 검투사의 가죽 조끼를 구매하고 변환하여 얻는 것과 동일한 PvP 아이템 레벨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된 방어구는 PvE 원산지를 유지하므로 상금 보석상 세팅과 소켓을 연결할 수 없습니다.
데스 나이트
3차 대전의 참전 용사는 이제 PvP 전투에서 체력을 6% 증가시킵니다(기존 10%).
무효 마법은 이제 PvP 전투에서 받는 마법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킵니다(기존 4%).
피
워킹데드(PvP 재능)가 삭제되었습니다.
서리
새로운 PvP 재능: 죽음의 차가운 포옹 – 서리 기둥은 당신에게 무자비한 겨울을 부여하고 피해량을 1000%, 반경을 150% 증가시키지만, 지속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서리 기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증가했습니다.
겨울의 죽음(PvP 재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무서운
괴사상처에는 더 이상 치유 요소가 없습니다.
악마사냥꾼
큰 파란
새로운 PvP 재능: 일리단의 손아귀 - 악마의 마법으로 대상을 목졸라 죽이고, 대상을 잡은 상태에서 그 자리에서 기절시키고 5초 동안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일리단의 손아귀를 다시 사용하면 대상을 20야드 이내의 위치로 던집니다. 펠 분출을 대체합니다.
복수
일리단의 손아귀(PvP 재능)의 투척 범위가 20야드로 감소했으며(기존 40야드), 더 이상 투척 시 기절 및 피해 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드루이드
가시(PvP 재능)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나무껍질이나 철껍질을 시전할 때 활성화되는 지속 효과입니다.
야생
정글의 왕(PvP 재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복구
새로운 PvP 재능: Ancient of Lore – 12초 동안 Ancient of Lore로 변신하여 모든 군중 제어 효과를 막고, 받는 피해를 20% 감소시키고, Blossom Burst와 Mass Blooming에 접근할 수 있게 합니다.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Incarnation: Tree of Life를 대체합니다. 1.5분 쿨다운.
Blossom Burst – 아군을 치료하고, 1개의 누락된 지속 치유 효과를 적용합니다. 모두 존재하는 경우, Blossom Burst는 치명타로 치유합니다.
대량 개화 – 아군 5명을 치료하고, 지속 시간에 걸쳐 누락된 치유 효과 1개를 적용합니다.
새로운 PvP 재능: Forest Guardian – Wrath, Starfire, Cyclone, Combo-Point 생성 능력은 최대 3명의 아군에게 활성 치유 지속 시간을 1초 연장합니다. Starsurge와 Combo-Point 소비 능력은 치유 지속 주문의 속도를 4초 동안 25% 증가시킵니다.
숙련도: 하모니의 효율성이 PvP 전투에서 20% 감소하지 않습니다.
PvP 전투에서 생명꽃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다음 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집중된 성장
자연을 보존하다
에보커
몽유병에 더 이상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드림캐처(PvP 재능)가 제거되었습니다.
증가
새로운 PvP 재능: 지진 강타 - 산사태가 공중에 있는 적을 땅으로 내리쳐 4초 동안 기절시키고, 산사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꿈 투영(PvP 재능)이 삭제되었습니다.
사냥꾼
새로운 PvP 재능: 폭발성 가루 - 폭발 사격이 이제 플레이어를 뒤로 밀어내고 적을 추가로 20% 감속시킵니다.
야수 마스터리
디어 비스트: 바실리스크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야생의 부름을 시전하면 대상에게 자동으로 발동합니다.
사격 솜씨
새로운 PvP 재능: 저격수의 이점 – 정조준과 일제 사격이 지속시간 동안 모든 사격의 사거리를 30%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PvP 재능: 여우의 모습 – 치타의 모습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조준 사격을 시전할 수 있으며, 치타의 모습의 지연 효과가 4초 증가합니다.
레인저의 재치로 더 이상 버스팅 샷의 효과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다음 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인터로프(사격만 해당)
저격총
트루샷 마스터리
와일드 킹덤
마술사
새로운 PvP 재능: 강력한 장벽 – 모든 장벽이 100% 더 많은 피해를 흡수하고 추가 효과가 있지만, 지속 시간은 5초입니다.
얼음 보호막 – 보호막이 완전히 흡수되면 10야드 이내의 적은 막대한 서리 피해를 입고 4초 동안 70% 느려집니다.
불타는 장벽 – 흡수한 피해의 100%를 반사합니다.
프리즈매틱 배리어 - 배리어가 완전히 흡수되면 4초 동안 시간 왜곡 효과를 얻습니다.
불의 고리(PvP 재능)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들어오는 적을 3초 동안 방향 감각을 잃게 하고 지속 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3%를 태웁니다(기존 18%).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30초). 서리의 고리를 무효화합니다.
불의 고리의 시각적 효과가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이제 변화의 시간은 치유 감소 효과(예: 감쇠)의 영향을 받습니다.
비밀스러운
시간 보호막(PvP 재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불
새로운 PvP 재능: 점화 폭발 - 열기의 섬광이 이제 다음 그을음이 즉시 시전되고 100% 효율로 시전되게 합니다.
수도사
절대적인 평온(PvP 재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군중 제어를 방지합니다(기존에는 무력화, 방향 감각 상실, 덫, 이동 불가 효과).
양조장 주인
알파 호랑이(PvP 재능)가 삭제되었습니다.
안개 짜는 사람
새로운 PvP 재능: 깃털 발 – 이제 Lighter than Air를 사용하는 동안 이동 중에도 주문을 시전할 수 있으며, 지속 시간은 4초로 늘어났습니다.
알파 호랑이(PvP 재능)가 삭제되었습니다.
윈드워커
역해(PvP 재능)가 제거되었습니다.
무협가
새로운 PvP 재능: 빛나는 계시 - 빛은 신성한 방패의 효과를 받는 동안 은신 상태이거나 보이지 않는 모든 적을 드러냅니다. 이 효과는 신성한 방패가 사라진 후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Luminescence(PvP 재능)가 재설계되었습니다. Lightbearer의 치유 전달이 현재 체력에 따라 최대 200% 증가합니다. 체력이 낮을수록 아군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이제 Holy Paladin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룩한
새로운 PvP 재능: Blessing of Spellwarding –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을 축복하여 10초 동안 마법 피해와 해로운 효과에 면역을 부여합니다. 인내심을 가진 대상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30초 동안 인내심을 유발합니다. Blessing of Protection과 쿨다운을 공유합니다.
다음 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축복받은 손
순수한 자들의 심판
보호
심판의 오라(PvP 재능)가 삭제되었습니다.
보복
다음 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심판의 아우라
로브링거
성직자
규율
대천사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전도를 업그레이드하는 수동 주문으로, 15초 동안 치유량이 30% 증가하고 치유량과 흡수량이 20% 증가합니다.
어둠의 대천사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섀도우파이드나 마인드벤더를 시전하면 자동으로 발동되며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기존 15%).
어둠의 권능: 고통의 피해량이 PvP 전투에서 15% 증가하지 않습니다.
거룩한
세라픽 크레센도가 PvP 재능에서 신성 트리로 이동했습니다.
악당
새로운 PvP 재능: 선제 공격 - 기절 시전 중 받는 피해가 추가로 40% 감소하고, 기력 소모량이 30% 감소합니다.
한밤의 베일(PvP 재능)이 삭제되었습니다.
무법자
다음 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지속적인 싸움꾼
당신의 몫을 가져가세요
미묘
어둠의 결투(PvP 재능)가 제거되었습니다.
무녀
감전(PvP 재능)의 피해량이 100% 증가했습니다.
원소 같은
새로운 PvP 재능: 폭풍 전도체 -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 시 아스트럴 시전, 돌풍, 바람 전단, 자연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상승
번개 타기(PvP 재능)가 제거되었습니다.
복구
새로운 PvP 재능: 폭풍 전도체 - 번개 화살이나 연쇄 번개 시전 시 아스트럴 시전, 돌풍, 바람 전단, 자연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분노의 토템(PvP 재능)이 이제 자연의 신속함에서 발동됩니다.
요술 장이
새로운 PvP 재능: 혈석 - 체력석이 혈석으로 대체되어 치유 대신 12초 동안 사용자의 가속을 20% 증가시킵니다.
관찰자 호출(PvP 재능)이 제거되었습니다.
파괴
지옥의 결속(PvP 재능)의 피해량이 40% 증가했습니다.
전사
새로운 PvP 재능: 광전사의 포효 - 광전사 상태가 되어 6초 동안 공포, 기력 저하, 무력화 효과에 대한 면역을 제거하고 부여합니다. 또한 40야드 이내의 그룹원에게 15초 이내에 적용되는 다음 군중 제어 효과의 지속 시간을 50% 감소시킵니다. 광전사의 외침을 대체합니다.
드래곤 차지(PvP 재능)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효과가 있는 동안 좌우로 약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20초). 이제 모든 전사 전문화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영웅적 도약을 무시합니다.
드래곤 차지는 뿌리가 박힌 상태에서는 더 이상 시전할 수 없으며, 두 번 탭하여 일찍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반동(PvP 재능)이 이제 반사 주문의 피해량을 100% 증가시킵니다(기존 50%).
Rallying Cry는 이제 PvP 전투에서 100% 더 효과적입니다.
전쟁의 인도자(PvP 재능)가 삭제되었습니다.
무기
날카롭게 칼날 세우기(PvP 재능)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이제 거인의 강타나 전쟁파괴자를 시전한 후 다음 필멸의 일격이 강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