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디나르와 청동주괴 모두 4시즌 레이드 3로테 상황에서 3주간의 불운보정을 해주고자 도입했습니다. 지금은 2시즌이고 레이드 1로테여서 특별히 레이드만 불운 보정을 해줄 이유가 없죠. 그리고 획득 방법도 디나르는 퀘스트로 청동주괴는 아무 난이도 네임드 킬로 누구나 획득할수 있었습니다.

2.
디나르가 파밍에 대한 불운보정이라면 구렁, 쐐기, 퀘스트 유저 또한 동등하게 보정을 받아야죠. 파밍은 모든 유저가 다 하고 있는 요소이고 이에 대한 불운은 모두가 겪고 있는 문제입니다. 
신화레이드 템을 공짜로 달라고 주장하는게 아니라 파밍에 대한 보정이라면 이를 동등하게 지급하는게 맞는거죠. 구렁유저는 구렁템 쐐기유저는 쐐기템에서라도 선택지를 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디나르 획득에 해당네임드 킬 요건을 걸거면 적어도 레이드를 안하는 유저가 다른 경로를 통해서 구렁템이나 쐐기템 중에 선택권이 있어야한다는 말이지 레이드템을 공짜로 달라고 하는 주장이 아닙니다.

3.
패치 이름부터가 '터보 부스터'인데 디나르 획득에 신화킬 1회 요건을 넣는건 누가봐도 명전, 상위공대의 손님팟 활성화를 밀어주는것 아니냐는 의혹을 충분히 받을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