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는 엄연히 사설로 만든 거고 블리자드가  6년도 넘게 방관했고.

결국 블리자드는 로그를 와우에 있어서 이익으로 판단하고 있다는 건데.

기업은 이익을 추구해요. 와우의 이익은 유저의 숫자가 늘어나면 이익인 거고요.  
로그가 유저를 떨구는게 아니라요.

지루한 레벨업이 대다수의 신규 유저를 떨궈내고 있고요. 알겠어요? 좀 생각 좀 하고 삽시다. 
그리고 한와는 본토나 중국 쪽 비교하면 찌그레기 수준인데 여기서 짖지 마시구.

직접 본사에 영어로 이메일 보내세요. 물론 로그 필요 없다는 종자들이 미국에도 꽤 있겠죠. 

당연하게도 블리자드가 묵살했겠죠. ㅋㅋㅋ 블리자드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가 일개 개인의 망상과 정신병 수준의 집착보다는 1억배는 신뢰도가 있지 않겠어요.

여담으로 아저씨 말하는 꼬라지가 기생충같아요. 여긴 민주주의 사회니까 경쟁과 계층화는 당연한거랍니다. 어차피 뭔 말을 하던 자기 합리화 할 거라는 거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