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쇼손님이 골드 돌려달라고 귓오면

"안오셔서 걱정했어요
괜찮으세요? 많이 당황하셨죠?
저희는 괜찮아요 그럴수도 있죠 염려마세요
큰일아니라서 정말 다행이에요
공대원전부 걱정했거든요
골드는 전부 지금 돌려드릴게요"

이런 따뜻한 위로와 함께 골드를 다시 돌려주는게 맞다.

지금처럼 공장이 노쇼손님 걱정도 안해주고
손님 감정을 동감공감도 안해주고
따뜻한 위로도 안해주고 퉁명스럽게 채팅은 길고
내 잘못 내 노쇼로 때문이긴 "하지만"
골드도 일부만 준다고 해서
지금 이렇게 된거임.


공장은
전액 돌려주고
진심어린 사과문과 반성문을 제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