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뭐 굳이 안해도 잡는데 지장은 없지만, 이렇게 하는방법도 있구나~ 정도만 아시면 될거같습니다.

공대 탱커인 짬찌님이 중국 로그 뒤지다가 참고를 하게됬으며, 
트라이 초기 작사아즈탱의 끔살(파두울 유물떄)+ 해제를 하고 안하는타이밍이 자꾸 햇갈려서 사망자 발생하는 상황을 좀 줄여보고자 적극 적용 하게 됬습니다.



1. 3탱

보통 조드로 탱을 많이하는데 보기를 사용했습니다.

심판과 응방으로 어그로를 먹고, 자힐을 통해 생존.

장점: 수호자의 손길+ 신방 등 으로 인한 자힐량 개쩜(킬당시 보기 hps 21000가량)으로 이어지는 공대 힐 안정화
      및, 특히 위험 타이밍 탱커 급사 위험 감소.
      실제로 작사아즈탱은 힐을 거의 신경안씀

단점: 딜이 아무래도 조금...
      이거는 광폭 9분30초 너프 덕에 적용을 할수 있었던듯 합니다.




2. 엄습하는 의심 씹기

-엄습하는 의심 : 12초동안 2초마다 23804의 암흑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2초마다 피해량 증가. 효과 만료시 모든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최대 95215의 암흑피해를 입힙니다. 폭발 지점으로 부터 멀어질수록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사실상 엄습은 바닥과 함께 신화 트라이의 가장큰 개빢치는 패턴중 하나입니다.
이패턴때문에 뎀증 버프를 일정 주기마다 해제를 해야되고, 이부분에서 아무래도 RDPS감소나 사고위험이 생깁니다.







엄습 타이밍마다 파두울 탱이 본진이랑 최사거리로 물가까이 넴드를 빼주고, 기타 딜힐은 반대쪽 물가에에 바짝 붙음
이러면 엄습 패턴이 아예 씹힘. 시전을 안합니다.



장점: 해제를 안하고 버프 유지 가능. 딜러들 딜집중 쌉가능 및 뇌 과부화 감소, 겜이 조금 더 편해짐.
      영방+환희+갠생기로 으로 씹는타이밍 사고 예방 가능
      암습 피해가 안들어오므로, 힐먹는량이 줄어듬. 그만큼 엠세이브 가능



단점: 파두울 넴드가 일정 주기마다 빠지기 때문에 2타겟 딜치는시간이 감소
      (뎀증 버프시간 증가로 단점이 해소되는 느낌)


저희는 2유물 공허의돌 패턴까지 엄습을 씹었고, 그후는 정상 해제택틱 사용.
3유물부터는 정신이 없기떄문에, 그냥 거의 항상 해제를 한다는 느낌으로 진행을 해서 딜러들에 생존에 집중을 했습니다.

블러드는 마지막 3유물 넘기고, 버프 공대원들 다받으면 그때 올려서 넴드를 밀었습니다.
마지막에 3%이하 전멸이 꽤 많은 네임드라..



아무튼 처음에 쓴데로..

이런방법도 있구나~ 정도만 알고계시면 될거같습니다.
솔직히 어떤 택틱이던 다 장단점이 있는부분이라...
좋은하루 되십쇼!






(영상편집이 잘못되서 재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