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제

 

캐스케이드 (뻥튀기 처럼 주변 아군 혹은 적군 들사이를 튕기면서 힐 혹은 딜)

-> 요거 대규모 전장에서 대박일듯, 25초 쿨

 




 

 

신성한 별 (법사의 화염구슬 그런 것 처럼 일직선으로 갔다가 돌아오면서 힐 또는 딜, 15초 쿨)




 

할로 (HALO) - 정확한 영어 발음은 헤일로오?

이게 대박인데 사제 주변으로 30미터 파동이 발생하여 힐 또는 딜(암사)이 나감. 은신클 찾기 대박!!! 40초 쿨



 

 

 

 

 

 

2. 사냥꾼

 

연발사격(Barrage) 3초동안 채널링하는데 적에게 400% 뎀쥐 + 냥꾼 전방 적에게 100% 뎀쥐. 넉백은 없네요.

 

글레이브 토스 (워3에서 나엘 여전사 들이 던지는 거네요. 부메랑처럼 돌아오고 3초간 적 이속 30%만큼 감소)

15초 쿨. 데미지가 하아......

 

파워샷 (적에게 무공의 400% 데미지 입히고 넉백시킴, 타겟과 냥꾼 사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 뎀쥐)



 

 

 

 

 

 

3. 주술사

 

원시 원소술사(Primal Elementalist)

 -> 불정령과 돌정령의 모습이 바뀌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데미지도 50% 증가.



엘레멘탈 블라스트 (원소 폭발)

적에게 원소 피해를 입히고 주술사의 극대화, 가속, 특화 중 하나를 8초간, 3500만큼 증가시킴. 40미터 2초시전 12초 쿨




 

 

 

 

 

 

 

4. 전사 보너스

 

스톰볼트 (30미터, 30초쿨, 적에게 100% 피해입히고 3초 스턴, 스턴 면역이면 300% 뎀지)

-> 아바타 보다는 그래도 이펙트가 있네요.



 

 

 

 

 

5. 도적

 

Anticipation (앞당겨 미리 쓰기? 로 대충 번역)

 

적에게 이미 5콤보인 상태에서 콤보 생기는 스킬을 쓰면, Anticipation이 5개까지 충전됨.

그 상태에서 피니싱 스킬 날리면 버블은 5개 그냥 있고, Anticipation이 대신 사용됨.

즉, 버블 10개 모은다고 생각하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