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기본스킬

* 휘둘러치기(표범) - 사정거리가 8미터로 증가
* 난타 - 즉시 피해량 감소, 주기적 피해량 증가
* 바다표범 변신, 표범 변신, 곰 변신, 치타 변신, 나무정령 변신, 폭풍까마귀 변신, 빠른 폭풍까마귀 변신 - 변신시 모든 이동방해 효과를 해제

특성

* Dream of Cenarius - 육성, 치유의 손길, 재생 시전시 다음 피해 주문의 피해 증가량이 70%로 증가
* Heart of the Wild - 추가로 민첩과 지능이 6% 증가
* Nature's Vigil - 30초간 모든 피해량과 치유량이 30% 증가합니다. 활성화 중에는 모든 치유 주문이 치유대상 주변의 적대적 대상에게 치유량의 5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모든 피해 주문이 피해대상 주변의 우호적 대상에게 피해량의 50%에 해당하는 치유효과를 일으킵니다. 

회복

* 야생 버섯: Bloom - 치유범위가 12미터로 증가

보조 문양

* 문양: 나무정령 - 나무정령 변신을 배웁니다. 나무정령 변신시 모든 이동방해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 사냥꾼

기본스킬

* Fetch - 주변 시체로부터 전리품을 회수합니다
* 야수 되살리기 - 부활시 야수의 생명력이 100%가 됩니다
* 야수의 상 - 사냥꾼이 야수의 상을 취해 추적당하지 않게됩니다. 한 번에 한 상만 취할 수 있습니다.

소환수

* 코뿔소, 곰, 하이에나 - 출혈 피해 증가 스킬이 받는 물리 피해 4% 증가 스킬로 변경


-- 성기사

보조 문양

* 문양: Contemplation - 명상 주문을 배웁니다. 명상: 잠시동안 조용히 무릎을 꿇고 빛의 본질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봅니다.

주 문양

* 문양: 영광의 서약 - 피해량 증가 효과가 소모한 신성한 힘 1개당 3%로 변경


-- 사제

기본스킬

* 성스러운 일격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3%로 감소

특성

* 천상의 통찰력 - 수양: 발동조건이 회개 시전으로 변경, 암흑: 정신의 채찍으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때마다 다음 정신 분열의 피해량이 10% 증가, 10중첩

암흑

* 파멸의 역병 - 기본 피해량이 66% 감소, 지속시간이 6초로 고정, 어둠의 구슬 갯수에 따라 전체 피해량 증가
* Mind Surge - 발동 확률이 15%로 증가
* 정신적 공포 - 무장해제 대상이 무기와 방패로 변경
* 그림자 원혼 - 어둠의 구슬 생성 안함

수양

* 은총 - 발동조건에 상급 치유와 치유 추가
* 환희 - 지속효과로 신의 권능: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 제거
* 굳건한 정신 - 대상을 치유, 상급 치유, 순간 치유로 치유하면 대상에게 걸린 약화된 영혼 효과가 2초 감소합니다
* Spirit Shell - 다음 15초간 치유, 순간 치유, 상급 치유, 치유의 기원 주문은 치유 대신 피해흡수 보호막을 생성하게 됩니다.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주 문양

* 문양: 신성한 폭발 - 신성한 폭발 주문을 배웁니다.
* 문양: 정신의 채찍 - 정신의 채찍으로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이동속도가 3초간 15% 증가합니다. 3중첩


-- 도적

기본스킬

* 회피 - 원거리 공격 회피확률 삭제
* 목조르기 - 대상의 등뒤에서 사용해야 하는 조건 삭제

잠행

* 과다출혈 - 피해량이 무기 피해량의 140%(단검 착용시 203%)로 증가, 추가되는 출혈 피해는 50%로 감소

보조 문양

* 문양: Detection - 탐지 주문을 배웁니다.


-- 흑마법사

기본스킬

* 생명력 흡수 - 영혼 불사르기시 치유량 증가량이 150%로 감소

특성

* Harvest Life - 영혼 불사르기시 치유량 증가량이 133%로 감소
* Kil'jaeden's Cunning - 활성화 지속시간이 6초로 감소
* Sacrificial Pact - 보호막 효과가 희생된 소환수 생명력의 200%로 감소

파괴

* 혼돈의 화살 - 피해량이 25% 증가,추가 주문력 계수 증가
* 혼돈의 화살, Ember Tap, 유황 불길, 어둠의 연소 - 특화력으로부터 받는 효과 2배로 증가

악마

* 영혼의 불꽃 - 마나 소모량이 기본마나의 15%로 증가, 피해량이 7% 감소, 피해량 추가 계수 감소
* 탈태: Demonic Slash - 피해량이 (1,370 + 주문력의 90%)의 암흑피해로 변경
* 탈태: Chaos Wave - 탈태중에는 굴단의 손 주문이 혼돈의 파도 주문으로 바뀝니다. 혼돈의 파도: 혼돈의 파편을 날려 대상과 주변 6미터 내의 모든 적대적 대상에게 (1,869 + 주문력의 175%)의 혼돈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분노 200 소모, 사정거리 40미터, 즉시시전

* 탈태: Doom - 탈태중에는 부패 주문이 파멸 주문으로 바뀝니다. 파멸: 대상에게 파멸을 걸어 60초에 걸쳐 ((1,602 + 주문력) * 4)의 암흑피해를 입힙니다. 악마의 분노 60 소모, 사정거리 40미터, 즉시시전

고통

* 영혼 불사르기 - 60초간 같은 주문을 영혼 불사르기 할수 없는 조건이 소환주문에만 적용


-- 전사

기본스킬

* 주문 반사 - 재사용 대기시간이 25초로 감소, 방패 착용 조건 삭제
* 방패의 벽 - 방패 착용 조건 삭제


특성

* 날카로운 고함 - 효과 범위가 10미터로 감소
* Mass Spell Reflection - 주문 반사를 강화하는 효과에서 액티브 스킬로 변경, 대규모 주문 반사: 5초내에 자신과 20미터 내의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에게 사용되는 다음 주문을 반사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방어

* 방패 밀쳐내기 - 분노 생성량이 20으로 증가
* 검과 방패 - 추가 분노 생성 효과가 10으로 증가
* Unwavering Sentinel - 전투중에 3초당 1의 분노 생성효과 추가

주 문양

* 문양: 주문 반사 - 대규모 주문 반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삭제
* 문양: 연전연승 - 예견된 승리의 치유량 증가효과가 대상을 처치한후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 예견된 승리에만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