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줄줄이 업데이트됐길래... 아 신난다!







만노로스와 바로덴

살게라스가 아제로스에 출현하는 것을 막으려는 이들을 가로막는 마지막 장애물이 만노로스와 바로덴입니다. 바로덴은 아즈샤라 여왕의 친위대 대장이며, 지옥의 군주 만노로스는 오크 종족 전체를 타락시킨 피의 주인입니다. 티란데와 일리단은 여기까지 용감하게 헤쳐 왔지만, 아제로스의 운명은 영원의 샘 가장자리에서 벌어지는 전투에 달려 있습니다.



1단계: 졸개들을 상대하라
플레이어들은 일리단과 티란데가 만노로스를 상대하는 동안 대장 바로덴과, 영원의 샘을 통해 들어오는 악마의 군대를 물리쳐야 합니다.

만노로스: 만노로스는 일리단 스톰레이지와 목숨을 건 투쟁을 벌입니다.
 - 지옥 화염폭풍(중요): 만노로스가 지옥 화염폭풍을 불러내 15초 동안 주변 지역에 3m 범위의 지옥 불꽃을 계속 만듭니다. 지옥 불꽃은 그 위에 서 있는 플레이어들에게 초당 3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칼날: 만노로스가 그의 장창을 악마의 불꽃으로 뒤덮어 근접 공격을 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6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지옥의 착취: 대장 바로덴이 살아있는 동안 플레이어들이 만노로스에게 많은 피해를 입히면 만노로스는 대장 바로덴을 제물로 삼아 생명력을 완전히 회복합니다.

파멸경비대 파괴자: 이 거대한 악마는 영원의 샘에서 빠져나와 만노로스를 지키려고 하지만 티란데가 그들을 가로막습니다.

공포의 군주 제압자: 이 공포의 군주들은 주기적으로 영원의 샘에서 빠져나와 티란데를 제압하려고 합니다.
  - 제압의 광선(중요): 공포의 군주가 티란데를 제압하여 행동할 수 없게 합니다. 그 동안 파멸경비대들이 우글거리며 이 지역을 뒤덮을 것입니다.

대장 바로덴: 대장 바로덴이 플레이어들을 공격하여 만노로스의 정신집중을 깨트리는 것을 막으려 합니다.
 - 마술사 일격: 바로덴이 그의 검에 비전 마법과 화염 마법을 불어넣어 적에게 3만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을 연쇄적으로 가격합니다. 최대 3명까지 공격합니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일리단은 만노로스를 근접 전투에 묶어두어 플레이어들이 대장 바로덴을 물리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어둠창: 일리단이 암흑 마법으로 창을 만들어 만노로스를 꿰뚫습니다. 3만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 제물의 오라: 일리단이 그 자신을 마법의 불꽃으로 휘감아 주변의 모든 적에게 3초마다 2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악마의 돌격: 일리단이 마의 에너지를 휘감은 채 만노로스에게 돌진하여 무기 피해의 10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 악마의 통찰력: 살게라스의 선물로 인하여 일리단은 육감을 통해 만노로스의 공격을 90% 확률로 회피합니다.
 - 도발: 일리단이 만노로스를 도발하여 그에게 공격을 집중하게 합니다.
 - 영원의 샘물(중요): 만노로스가 지옥 화염폭풍을 소환하면 일리단이 자신의 몸에 영원의 샘물을 끼얹습니다. 이 물은 상당한 마법적 힘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의 모든 아군이 받는 화염 피해를 90% 감소시킵니다.

티란데 위스퍼윈드: 티란데는 자리를 잡고 영원의 샘에서 밀려나오는 파멸경비대 파괴자들을 달의 사격으로 저지합니다.

 - 달의 사격: 티란데가 영원의 샘에서 빠져나오는 악마들을 달의 사격으로 저지합니다.
 - 엘룬의 축복(중요): 공포의 군주 제압자가 티란데에게 제압의 광선을 시전하면 그녀는 엘룬에게 축복을 내려달라고 기원합니다. 이 축복은 주변의 모든 아군이 가하는 공격과 주문에 마법을 걸어 하급 악마들에게 추가로 비전 피해를 입힐 수 있게 합니다.



2단계: 불꽃과 암흑
플레이어들이 대장 바로덴을 쓰러뜨리면 바로덴의 축복받은 마술사 칼날이 땅에 놓이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이 칼날을 만노로스에게 집어던져 박으면 악마는 칼날에 담긴 마법에 의해 어마어마한 피해를 받기 시작합니다.

만노로스: 상처입은 만노로스는 계속 싸우며 황천의 차원문을 열어 악마 동료들을 불러내 달려들게 합니다.
 - 박힌 칼날: 플레이어는 대장 바로덴의 마법검을 들어 만노로스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이 칼날은 만노로스의 방어구에 박혀서, 만노로스에게 공격이 가해질 때마다 일정 확률로 200만-_-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지옥불꽃 회오리: 플레이어가 마술사 칼날을 만노로스에 박아넣은 후 그 상처에서 주기적으로 지옥불꽃이 뿜어져 나옵니다. 매 번 뿜어져 나올 때마다 지옥불꽃 회오리는 적들에게 3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 황천의 차원문: 만노로스가 뒤틀린 황천으로 통하는 차원문을 열어 악마 동료들을 불러냅니다. 그의 생명력이 줄어들 때마다 새로운 종류의 악마들이 쏟아져 나옵니다.
  - 지옥사냥개: 생명력이 75% 남으면 만노로스는 황천의 차원문을 통해 약한 지옥사냥개 한 마리를 불러내서 싸우게 합니다.
  - 지옥수호병: 생명력이 60% 남으면 만노로스는 황천의 차원문을 통해 지옥수호병 한 마리를 불러내서 싸우게 합니다.
  - 파멸경비대 파괴자: 생명력이 45% 남으면 만노로스는 황천의 차원문에서 파멸경비대 파괴자들이 쏟아져나오게 합니다.
  - 지옥불정령: 생명력이 30% 남으면 만노로스는 무수한 지옥불정령을 쏟아지게 만들어 그를 위해 싸우게 합니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일리단은 그의 악마사냥꾼 능력을 가지고 계속 만노로스와 싸웁니다.

티란데 위스퍼윈드: 화살이 떨어진 티란데는 어마어마한 숫자의 악마들에 맞서 엘룬의 도움을 요청합니다.
 - 엘룬의 사도: 티란데는 엘룬의 고위 사제로써의 모든 능력을 받아 주변의 하급 악마 세 마리에게 3초마다 10만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3단계: 네놈들의 세상은 파멸할 것이다!
티란데가 쏟아지는 지옥불정령들을 모조리 파괴한 후 쓰러지고, 일리단은 만노로스를 끝장내기 위해 그 자신을 강화합니다.

만노로스: 심하게 상처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만노로스는 그의 주인 살게라스를 위해 계속 싸웁니다.
 - 박힌 칼날: 플레이어는 대장 바로덴의 마법검을 들어 만노로스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이 칼날은 만노로스의 방어구에 박혀서, 만노로스에게 공격이 가해질 때마다 일정 확률로 200만-_-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지옥불꽃 회오리: 플레이어가 마술사 칼날을 만노로스에 박아넣은 후 그 상처에서 주기적으로 지옥불꽃이 뿜어져 나옵니다. 매 번 뿜어져 나올 때마다 지옥불꽃 회오리는 적들에게 3만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일리단 스톰레이지: 일리단이 전투를 끝내기 위해 그 자신에게 악마의 에너지를 주입합니다.
 - 살게라스의 선물(중요): 일리단이 그 자신과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악마왕 살게라스에게서 받은 마의 에너지를 주입하여 2초마다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회복시키고 주변의 모든 적에게 3만의 화염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티란데 위스퍼윈드: 티란데가 거대한 비전 에너지의 폭발을 일으켜 주변의 모든 하급 악마들을 파괴한 후 쓰러집니다.
 - 엘룬의 격노: 티란데가 거대한 비전 에너지의 폭발을 일으켜 주변의 모든 하급 악마를 파괴합니다.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반신 세나리우스가 그에게 내린 자연의 힘을 이용하여 말퓨리온 스톰레이지가 아제로스의 모든 생명체들의 의지를 영원의 샘 위에 떠 있는 악마의 차원문에 쏟아붓습니다. 만노로스의 생명력이 5%에 달하면 말퓨리온이 주문을 외워 차원문이 격렬하게 폭발하게 합니다. 이로써 아제로스에서 악마의 군단을 완전히 몰아냅니다.







어메 길긴 더럽게 긴데 요약하자면 공포군주 잡아가면서 바로덴 패죽이고 일리단이 보호막 치면 안에 숨고 바로덴 잡으면 만노로스 극딜요 ㅅ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