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ch 4.3 Dungeons Preview, Part One: End Time

Patch 4.3 Dungeons Preview, Part One: End Time

 한때 황혼의 망치단의 고위 집행자였던 초갈은 쓰러졌습니다. 

데스윙의 배우자이자, 네파리안과 오닉시아의 어머니인 시네스트라도 영웅들의 발밑에 쓰러졌습니다.

 데스윙의 파괴적인 행각을 집행했던 강력한 정령 군주 라그나로스, 알'아키르 또한 그들의 행각에 걸맞는 응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수많은 데스윙의 하수인들이 격파되었음에도, 데스윙은 아제로스의 하늘을 자유롭게 비행하며 이 땅에

 혼돈과 파괴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금은 데스윙과 황혼의 용군단에게 대항하여, 필사적인 계획을 수행하야하는 이들에게는 절망적인 때 입니다.

 

 쓰랄에게 충성을 서약받은 다른 위상들은, 데스윙에게 영원한 몰락을 가져다줄 위험하고, 기발한 전략을 고안해냈습니다.

 하지만 그 계획을 위해 먼 과거, 결정적인 시간에 존재하는 용의 영혼을 획득해야하며,  영웅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4.3 패치에서, 85레벨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영웅 난이도의 5인 규모 던전이 소개되며,

 영웅들은 위상들과 다른 친숙한 인물들을 지원하면서, 데스윙, 황혼의 망치단, 불타는 군단의 고대 군세와 귀족들, 심지어는..

 시간 그 자체와 싸워야 할 수 도 있습니다.


 던전 찾기 도구를 통해 새로운 던전에 접근하려면, 얼음왕관 성채의 5인 규모 던전과 비슷하게 순차적인 퀘스트를 통하여

 새로운 던전의 잠김을 풀어야 합니다. 새로운 던전 세트를 포함한 영웅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새로운 던전 세트는

 직업별 세트가 아니고, 세트 효과도 존재하지 않지만, 각각 방어구 종류 ( 천, 가죽, 사슬, 판금 )에 따라

 고유한 세트 모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트 방어구는 새롭게 소개되는 영웅난이도의 던전 보스를 처치하고  획득 가능합니다.


다음으로는 새롭게 소개되는 세 던전중 첫번째인 종말의 시간(End Time)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End Time

 우리가 겪을 수많은 가능성의 미래중 하나로, 데스윙을 막는데 실패한 황량한 모습의 아제로스가 선택되었습니다. 이 암울한 미래에서, 노즈도르무는 과거와 용의 영혼으로의 접근을 막는 이상 현상을 포착했습니다. 용의 영혼은 시간의 굴레를 벗어나 뒤틀린 과거의 잔재속에서 홀로 살아가는 강력한 존재입니다.

 노즈도르무의 요청에 따라, 당신은 말퓨리온 스톰레이지가 그 힘을 추구하는 이들로부터 용의 영혼을 감추기 바로 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먼저 멀고 먼 절망적인 미래에서 과거로의 접근을 막고있는 이상 현상을 찾아내야합니다.

그 미래에서, 용의 안식처는 현재의 모습과 많이 다릅니다. 용의 안식처의 설원은 모두 사라지고, 한때 웅장했던 용의 성소들은

작은 폐허로만 남아있습니다. 고룡쉼터 사원 꼭대기에 꽂힌 데스윙의 그을린 시체만이 데스윙의 광기를 보여주고 있을 뿐입니다.

 노즈도르무가 과거로 접근하는 것을 막는 존재를 직면하기 전에, 친숙한 겉모습의 네 수장 중에 둘을 무작위로 불러와  그들과 전투를 벌입니다.

던전 저널로부터 발췌

실바나스의 환영: 산 산조각난 과거로부터, 루비 용 성소에 나타난 포세이큰 지도자, 실바나스의 광기의 조각입니다. 모든것을 잃고, 안식을 찾지 못한 실바나스의 고통받은 환영은 이 뒤틀린 불모지에 살아있는 모든 생명체에게그녀의 어두운 분노를 뿜어내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티란데의 환영: 한 때는 엘룬을 섬기는 대사제이자, 나이트 엘프의 지도자였던 티란데의 뒤틀린 환영은, 지금 절망적인 미래의 아제로스를 떠돌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원한 어둠에 사로잡혀 엘룬의 빛에게서 영원히 고립되었으며, 어째서 이러한 종말이 다가오도록 그녀의 여신이 아무 것도 하지 않았는지 의문에 사로잡혀 고통받고 있습니다.

제이나의 환영: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고통받는 조각은 분열되어나와, 산산조각난 그녀의 지팡이 조각에 스며들었습니다. 시간의 균형을 되롤리기 위해서 이 환영은 제거되어야 합니다. 한때 테라모어의 존경받는 지배자가 가졌던 강력한 마법의 힘은, 뒤틀린 시간의 망령의 모습을 하고 있음에도, 여전히 강력합니다. 미래의 아제로스에서, 그녀는 분열되어 있을 뿐이며,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베인의 환영:  세계, 특히 호드 연합을 지키는데 실패한 것에 대해 광기에 사로잡힌 베인 블러드후프의 황폐한 환영은  흑요석 용 성소에 머물고 있습니다. 현재 시간의 고위 타우렌 치프틴이 갖고있는 힘을 그대로 갖고있음에도, 산산조각난 아제로스의 미래에서, 이 죄책감에 사로잡힌 환영은  단순히 채울수 없는 분노와 악의를 가진 부조화의 산물 그 이상입니다.



 이러한 오랜 과거의 영웅들은 타락한 시간의 힘에 의해 불러내어진 과거 영광의 한낱 메아리일뿐입니다. 노즈도르무에게조차 이 환영의 존재는 대단한 수수께끼 입니다. 이러한 과거의 그림자들에게 안식을 가져다주면, 노즈도르무의 시야를 가로막는 존재가 청동용 성소에서 드러납니다. 어떠한 용의 위상도 새로운..무한의 용군단을 만들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진 시간의 지배자의 시야를 방해할 정도로 강력한 존재가 있으리라 예상치 못했습니다. Murozond로 알려진 수수께끼의 용[Nozdormu의 아나그램?]을 처치하는 것만이,  당신이 목도하고있는 미래가 아제로스의 수호자들에게서 비껴가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Stay tuned for part two of our patch 4.3 dungeons preview: Well of Eter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