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class-tuning-incoming-%E2%80%93-october-8/1977124/1
PvE만 다루니 PvP는 따로 확인해주세요

죽음의 기사
혈기 - 산레인
흡혈의 일격 피해량 30% 증가
슬픔의 고통이 이제 질병 지속시간을 연장시킬 때 남은 피해의 20%만큼의 피해를 줌 (전엔 15%)
슬픔의 고통이 질병 효과를 소모할 때 남은 피해의 130%만큼의 피해를 줌 (전에는 100%)
원초적 본능의 힘이 이제 힘을 12초 동안 12%만큼 증가시킴 (전엔 8초 동안 8%)
광적인 피의 갈증이 이제 죽음의 일격의 공격력을 중첩당 6%만큼 증가시킴 (전엔 5%)

악마 사냥꾼
파멸 - 알드라치 파괴자
부상당한 사냥감의 피해량 100%만큼 증가
전투칼날의 허기의 피해량 100%만큼 증가
파괴자의 글레이브 피해량 15%만큼 증가

복수
특화: 지옥 피의 효과가 20%만큼 증가
조각난 영혼이 영혼당 최근 입은 피해의 7%만큼을 회복시킴 (전엔 6%)
영혼 방벽의 기본 흡수량이 50%만큼 증가하고 영혼당 흡수량이 100%만큼 증가

드루이드 
야성 - 야생추적자
단일 대상에 피바라미 덩굴이 자라날 확률은 그대로지만 여러 대상을 상대로 도려내기와 갈퀴발톱이 적용되어 있을 때의 확률이 조금 증가
폭발하는 성장물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회복
모든 치유량 5% 증가, PvP 제외
세나리온 수호물의 치유량 40%만큼 증가

기원사
증강
끓어오르는 비늘이 증가시키는 방어도가 자기 방어도의 20%로 감소 (전엔 30%)

황폐 - 불꽃형성자
화염 흡수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
업화의 피해량이 PvP에서 20%만큼 감소

보존 - 불꽃형성자
업화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
화염 흡수의 치유량이 50%만큼 감소

사냥꾼
야수
바실리스크 목줄로 증가하는 피해가 2%/4%로 감소 (전엔 5%/10%)
살상 명령의 피해량 18%만큼 증가
야수의 피해량 4%만큼 증가

생존
네룹아르 2셋 보너스: 이제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을 8%만큼 증가시킴 (전엔 5%)
네룹아르 4셋 보너스: 이제 야생불 폭탄의 영향을 받는 대상을 상대로 랩터의 일격/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킴 (전엔 10%)

마법사
영웅 특성 서리불꽃
얼음불꽃 화살의 피해량 15%만큼 증가
서리불꽃 주입의 피해량 50%만큼 증가
서리불꽃 강화의 추가 피해가 60%로 증가 (전엔 50%)
냉기 특화가 특화를 2%만큼 증가시킴 (전엔 1%)

수도사
영웅 특성 조화의 종사
축적된 활력이 40%만큼의 추가 피해와 치유를 입힘 (전엔 25%)

양조 - 조화의 종사
이제 응결은 조화의 형이 피해량과 받는 치유량을 20%만큼 증가하게 만듦
기의 물결과 기의 파동의 피해량이 100%만큼 증가 (전엔 50%)
압도적인 무력의 추가 피해가 20%로 증가 (전엔 15%)
절묘한 전략이 공격력을 5% 증가시킴 (전엔 3%)

운무 - 조화의 종사
이제 응결은 조화의 형이 피해량과 받는 치유량을 30%만큼 증가하게 만듦
조화의 형이 이제 치유량의 30%를 축적함 (전엔 20%)

풍운 - 천신의 대변자
천신합일이 이제 특화: 연계 일격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함

성기사

신성
모든 치유량 5%만큼 감소, PvP 제외
빛의 대장장이
이제 각성이 응징의 격노의 지속시간을 연장시켰을 때 가열로의 축복으로 신성한 무기를 소환하게 함
망치와 모루의 치유 효과 범위가 20미터로 증가 (전엔 5미터)
망치와 모루의 치유량이 150%만큼 증가
천상의 인도의 효과가 50%만큼 증가

보호
모든 능력의 공격력 6%만큼 증가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 20%만큼 증가
티탄의 빛이 이제 10초에 걸쳐 치유함 (전엔 15초)
빛을 향한 믿음의 지속시간이 6초로 증가 (전엔 5초)
빛의 대장장이
신성한 무기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30%만큼 증가
가열로의 심판의 피해량이 30%만큼 증가
축복받은 확약이 다음 성전사의 일격/정의의 망치/축복받은 망치의 공격력을 200%만큼 증가시킴 (전엔 100%)
천상의 인도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50%만큼 증가
망치와 모루의 피해량이 40%만큼 증가
축성이 주 능력치를 2%만큼 증가시킴 (전엔 1%)

징벌 - 기사단
격동하는 천상이 10초 동안 지속됨 (전엔 8초)
축성의 지속시간이 12초로 증가함 (전엔 10초)
최후의 집행이 빛의 망치의 피해량을 30%만큼 증가시킴 (전엔 15%)
빛의 망치가 주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25%만큼 증가
빛의 망치가 부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75%만큼 증가
구세의 빛이 이제 50 중첩에 발동함 (전엔 60 중첩)
만장일치 판결이 가속을 8초 동안 15%만큼 증가시킴 (전엔 6초 동안 12%)
분노의 하강이 이제 주위 적에게 최고천의 망치 피해량의 125%만큼을 입힘 (전엔 100%)
이제 참회와 재가 되어라가 최고천의 망치에도 영향을 줌

사제

암흑
정신 분열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어둠의 권능: 죽음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공허의 화살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그림자 원혼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공허술사
혼돈의 균열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공허의 폭발의 피해량이 20%만큼 증가
공허 붕괴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공허의 채찍의 피해량이 10%만큼 증가
내면의 종지부가 이제 흡혈의 손길과 어둠의 권능: 고통의 피해량을 25%만큼 증가시킴 (전엔 20%)

도적

암살
부식성 분사로 주위 대상에게 입히는 독 피해가 40%로 감소 (전엔 45%)
네룹아르 2셋 보너스: 부정한 약제를 발동시킬 확률이 증가
네룹아르 2셋 보너스: 부정한 약제의 독 피해 증가 효과가 이제 독살, 왕의 파멸, 적절한 영웅 특성들에 제대로 영향을 줌
네룹아르 4셋 보너스: 혈전증 약제가 이제 부정한 약제가 5중첩일 때부터 제대로 적용됨 (전엔 6중첩)
개발자 한마디: 이 변경점들로 전반적인 피해량이 증가할 것이고, 단일 대상을 상대로는 더욱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무법
모든 능력의 피해량이 4%만큼 증가
속결의 피해량이 6%만큼 증가
정밀 절단이 폭풍의 칼날의 공격력을 부족한 대상 한 명당 4%씩 증가시킴 (전엔 2%)

주술사

복원
대지의 조화가 대지의 보호막이 받는 피해를 3%만큼 감소시키게 함 (전엔 5%), PvP 제외.
산성 비의 피해량이 20%만큼 감소

흑마법사

악마
에레드루인의 서약 파멸수호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
흑마법서: 지옥수호병이 소환된 지옥수호병의 공격력을 60%만큼 증가시킴 (전엔 45%)
지옥수호병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
어스름사냥개의 어스름 자상 피해량이 20%만큼 증가

전사
영웅 특성 - 거신
동맥 출혈이 거인의 힘 중첩 하나당 치명상과 분쇄의 공격력을 3%씩 증가시킴 (전엔 2%)
익숙한 고통이 고통 감내로 방지하는 총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킴 (전엔 15%)

영웅 특성 - 산왕
벼락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
지면 전류의 피해량이 25%만큼 증가
토림의 힘이 벼락으로 3의 분노를 생성시킴 (전엔 5)

영웅 특성 - 학살자
말살의 회오리바람의 칼날폭풍 추가 피해가 10%로 감소 (전엔 20%)
기회주의자가 이제 다음 제압이나 분노의 강타의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을 20%만큼 증가시킴 (전엔 30%)

분노
네룹아르 2셋 보너스: 피의 갈증이 다음 광란의 공격력을 15%만큼 증가시킴 (전엔 10%)
네룹아르 4셋 보너스: 분노의 강타를 사용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면 다음 피의 갈증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최대 2번까지 중첩됨 (전엔 10%만큼 증가)
산왕
몰아치는 천둥이 천둥벼락으로 8의 분노를 생성시킴 (전엔 5)
태산의 힘이 피의 갈증과 광란의 공격력을 30%만큼 증가시킴 (전엔 20%)
토림의 힘이 분노의 강타와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을 25%만큼 증가시킴 (전엔 15%)

방어 - 산왕
우레 작렬이 8의 분노를 생성함 (전엔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