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내부 전쟁 1 시즌에서 플레이어가 PvP 무기를 획득하는 방법을 새롭게 업데이트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저희는 공짜 검투사 무기 획득을 위한 "정복의 무기" 퀘스트에 대한 많은 토론을 주시해 왔으며, 이를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퀘스트 작동 방식에 대한 우려에 따라, 저희는 이를 어떻게 접근할 것인지 다시 고려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저희는 무기 선택지를 플레이어의 손에 다시 제공함과 동시에, 여러분이 피드백을 주신 약간 문제가 있는 부분들을 손보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긴급 수정 사항을 통해 다음과 같은 변경점이 적용됩니다:

- "정복의 무기" 퀘스트는 이제 더 이상 진행할 수 없으며, 모든 플레이어의 퀘스트 목록에서 삭제됩니다.

- 새로운 PvP 위업인 "제련된 정복의 무기 (Forged Weapons of Conquest)"가 추가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그 캐릭터로 내부 전쟁 1 시즌 동안 정복 점수를 2,500점 획득해야 합니다.
  • 이 업적 진행 상황은 소급 적용되며, 정복 화폐의 현재 획득량을 확인함으로서 자신의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업적을 달성하면 시즌 명장 업적을 통한 동굴탐험 명장의 징표처럼 제련된 검투사의 무기 토큰 2개를 우편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토큰을 소지한 동안 도르노갈의 랄란디에게 말을 걸면, 이를 원하는 검투사 무기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양손 무기는 토큰 2개를 모두 소모하는 반면, 한손 또는 보조 무기는 토큰 1개만을 요구합니다.
  • 전사의 경우 분노 전사도 이를 사용할 수 있게끔 양손 힘 무기가 토큰 1개만을 소모합니다.

- 토큰 2개를 모두 사용하고 나면 랄란디가 다시 정복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일반 무기들을 판매합니다.
  • 이전과 동일하게, 그 캐릭터로 제련된 정복의 무기 업적을 획득하기 전에는 정복 점수로 무기를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 주간 점검 (한국의 경우 9월 26일)과 함께 적용될 예정이며, 이 때 이 업적 달성이 가능하게끔 정복 점수의 시즌 상한선이 증가할 예정입니다.

늘 그렇듯, 지난 몇 주 동안 이와 관련된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전장에서 가호가 함께하길!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46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