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zzard
최근 데이터와 직업 성능에 대한 피드백을 따라가고 있으며, 각 지역에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많은 직업에 대한 조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직업
- 죽음의 기사
- 종말의 기수: 트롤베인의 서늘한 격노가 대상을 40% 감속시킴 (기존 70%).
- 드루이드
- 야성
- 날뛰는 야성이 흉포한 이빨 사용 시 대상의 8미터 내 적들 대신 드루이드 주변의 8미터 내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개발자의 한마디: 이 변경사항은 야드가 날뛰는 야성의 광역 공격이 어떤 적을 공격하는지 더 잘 제어할 수 있게 하고, 흉포한 이빨로 거대한 우두머리를 공격할 때 주변의 다른 적을 공격하지 못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 회복
- 모든 치유량이 4%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사냥꾼
- 야수
- 야수의 회전베기의 피해량이 90%로 증가합니다 (기존 80%).
- 살상의 회전베기의 피해량이 90%로 증가합니다 (기존 80%).
- 마법사
- 화염
- 불기둥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불사조의 불길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살아있는 폭탄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냉기
- 혹한의 쐐기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PvP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서리 광선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사제
- 암흑
- 모든 피해량이 4% 증가합니다.
PvP (아래는 PvP 전투시에만 적용)
- 죽음의 기사
- 부정
- 파멸의 폭발이 죽음의 고리가 고름 상처를 2개 파열시키게 합니다 (기존 3개).
- 악마사냥꾼
- 파멸
- 악마의 이빨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악마 칼날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혼돈의 일격/파멸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칼춤/죽음의 휩쓸기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 드루이드
- 야성
- 칼날이빨이 흉포한 이빨의 피해를 10% 증가시키고 (기존 15%) 주기적인 효과 하나 당 흉포한 이빨의 피해를 2% (기존 3%) 증가시킵니다.
- 피의 맛이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을 6% (기존 12%) 증가시킵니다.
- 도려내기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기존 15%).
- 갈퀴 발톱의 직접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기존 15%) 주기적인 피해량이 10% (기존 -6%) 증가합니다.
- 기원사
- 황폐
- 영원의 쇄도의 피해량이 15% 감소합니다.
- 마법사
- 서리불꽃: 얼음불꽃 화살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기존 75%).
- 서리불꽃: 서리불꽃 강화가 얼음불꽃 화살의 피해량을 30% 증가시킵니다 (기존 50%).
- 비전
- 비전 작렬의 피해량이 45% 증가합니다 (기존 15%).
- 신비한 화살의 피해량이 20% 증가합니다.
- 비전 탄막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마도사의 불꽃이 50% 효율로 적용됩니다.
- 화염
- 화염구의 피해량이 100% 증가합니다 (기존 35%).
- 상급 불덩이 작렬의 시전 시간이 4초로 감소하지만 (기존 4.5초),대상 최대 생명력의 30%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기존 35%).
- 냉기
- 얼음창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기존 45%).
- 얼음 화살의 피해량이 150% 증가합니다 (기존 118%).
- 서리 광선의 피해량이 5% 증가합니다.
- 얼음 보호막의 피해 흡수량이 40% 감소합니다 (기존 25%).
- 수도사
- 운무
- 포용의 안개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생기 충전의 주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성기사
- 신성
- 마나 재생률이 20% 감소합니다 (기존 35%).
- 신성 충격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 증가합니다.
- 성스러운 빛의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 사제
- 수양
- 번영과 역경의 신의 권능: 보호막에 대한 보너스가 50% 효율로 적용됩니다.
- 신성
- 빛의 권능: 평온의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 빛의 권능: 신성화의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 암흑
- 완벽한 형상이 공허의 형상이 활성화 된 동안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기존 20%).
- 도적
- 잠행
- 영혼 결속의 파장이 울려퍼지는 문책의 공격력을 50% 증가시킵니다 (기존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