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전쟁의 출시와 함께, 울리는 심연에서 진행되는 전역 이벤트인 기계의 각성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해금하기 위해선 80 레벨 캐릭터로 심연의 회합과 영예 3 등급을 달성해야 합니다.




이벤트를 시작하기 위해선 대변자 쿨다스에게 말을 걸어 시나리오로 입장이 가능하며, 적들의 공격을 총 20번 막아내야 합니다. 5번마다 쉴 틈이 주어지며, 플레이어가 사망 또는 지역을 벗어나거나, 대변자 쿨다스가 사망하거나 20번째에 등장하는 깨어난 결사단원을 처치할 시 시나리오가 종료됩니다.

플레이어들은 문제 대비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순히 이벤트를 완료한 후 군다가즈 내 대변자 쿨다스 주위의 보물 상자를 열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공격을 5번씩 막아낼 때마다 개방할 수 있는 상자의 수도 증가합니다.




다만 현재 이 상자에는 버그가 있어, 획득하는 보상은 개인에 따라 다름에도 불구하고 한 플레이어가 상자를 열면 상자가 다시 등장할 때까지 기다려야만 합니다.

기계의 각성에서 적들을 20회까지 막아내면 소박하지만 정직한 일 업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이렇게 개방이 가능한 깨어난 보관함에서는 낮은 확률로 기계 방어 장치 1-11 탈것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도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46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