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cy-veins.com/wow/news/exclusive-war-within-interview/

요약본

게임 제작

  • 블리자드는 확장팩을 더 빨리 출시하는 게 목표긴 하지만, 필연적으로 더 짧은 확장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구체적인 시즌 포맷의 변경점에 대해선 아직 공개할 수 있는 게 없다고 밝혔습니다. 


직업

  • 영웅 특성은 앞으로 계속 확장될 영구적인 시스템입니다.
  • 드랙티르에 신규 직업 선택지가 추가될 것이지만, 구체적인 출시일은 아직 없습니다.
  • 토석인 죽음의 기사가 등장할 수 없었던 것은 종족의 기원과 서사적으로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공격대

  • 네룹아르 궁정에 영웅 주간이 들어온 것은 플레이어들이 쫓기는 느낌 없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주려는 의도입니다.
  • 블리자드의 많은 직원들이 월퍼킬 레이스를 즐기고 있으며, 이제 그들은 전투 중에 생길 수 있는 버그를 수정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4시간 내내 지원을 제공합니다.

쐐기

  • 잘아타스 테마 어픽스는 그저 플레이어의 실수를 처벌하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좋은 플레이에 보상을 주려는 의도로 설계된 것입니다.
  • 내부 전쟁에 던전 메타 업적을 추가할 생각은 없지만, 일부 업적은 위업으로 전환될 것입니다.


행렬의 촉매

  • 첫 번째 행렬의 촉매는 1시즌이 시작될 때 주어지며, 2주에 한 개씩 추가로 충전됩니다.

필드 이벤트

  • 기계의 각성 이벤트가 재설계되어 이제 의도한 게임플레이 경험에 적합하도록 더 짧아졌습니다.

싸움꾼 조합

  • 싸움꾼 조합을 복각하는 것에 흥미가 있긴 하지만 적절한 타이밍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둠땅 길잡이

  • 당장은 안정적 비행을 위해 어둠땅 길잡이 요구 조건을 제거할 계획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