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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음의 기사

죽음의 인도자(혈기/냉기) - 

냉기 - 
몰살의 첫 번재 낫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사신의 징표의 첫 번째 능력 적중 피해가 300%만큼 증가합니다. 
사신의 징표의 중첩당 피해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종말의 기수(냉기/부정) - 

나즈그름이 정복의 힘 증가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산레인(혈기/부정) - 

광적인 피의 갈증의 죽음의 고리와 죽음의 일격 공격력이 중첩당 3%에서 4%로 증가합니다. 


혈기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뼈폭풍이 생성하는 뼈 보호막 중첩이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뼈폭풍이 생성하는 뼈 보호막 주기가 1초당 1개에서 2초당 1개로 증가합니다. 


냉기 - 

빙하 진군의 글로벌 쿨타임이 가속에 의해 감소합니다.
서리낫의 글로벌 쿨타임이 가속에 의해 감소합니다.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절멸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신드라고사의 숨결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분쇄된 냉기의 공격력이 6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부정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가 룬 1개를 소모합니다.
부정의 파멸충이 주위의 적이 아닌 플레이어의 현재 대상에게 악성 역병을 적용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마 사냥꾼

알드라치 파괴자 - 

파괴자의 징표의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12%에서 7%로 감소합니다. 
예리한 칼날의 피해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알드라치의 격노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복수 - 
전투검술 발동 조건이 영혼 파편 30개 소모에서 20개 소모로 감소합니다. 


지옥 상흔 - 

악마쇄도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집중된 증오의 악마쇄도의 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 증가치가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불타는 칼날의 피해량이 1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파멸 - 

안광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화염이 제물의 오라를 충전을 돌려받을 확률이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내부 전쟁 1시즌 티어 2세트 효과가 두 번 발동 시 칼춤의 최종 피해가 계산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복수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발톱의 드루이드(야성/수호) - 

무자비한 공격성의 공격 속도 증가치가 2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목숨을 끊는 일격의 민첩 증가치가 5%에서 8%로 증가합니다. 
심장의 향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6%에서 10%로 증가합니다. 
강자를 꺽어라의 야성의 광기, 파쇄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야성 - 
주 대상에게 입히는 대규모 공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섬뜩한 상처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강화된 변신이 증가시키는 칼날 발톱과 휘둘러치기의 공격력이 3%에서 6%로 증가합니다.
쇄도하는 야생의 힘의 짓이이기 피해량이 200%에서 300%로 증가하고, 휘둘러치기의 추가 피해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힘의 흉포한 이빨과 날뛰는 야성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하고, 원시 분노의 공격력은 50%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수호 -
주 대상에게 입히는 대규모 공격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섬뜩한 상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강화된 변신이 증가시키는 짓이기기의 공격력이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야수의 힘의 후려갈기기와 말살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쇄도하는 야생의 힘의 흉포한 이빨 또는 도려내기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225%로 증가합니다. 


엘룬의 대행자(조화/수호) - 

조화 - 
달빛 수호자가 주변 대상에게 입히는 별빛섬광의 피해량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호 - 
달의 통찰의 달빛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ㅂ니다. 


숲의 수호자(조화/회복) - 

숲의 조화의 치유량 증가치가 나무 정령 하나당 6%에서 5%로 감소합ㅈ니다.
세나리우스의 힘의 가속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조화 - 
꿈의 쇄도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내구력의 나무 정령의 최대 생명력 증가량이 5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풍성한 개화의 2초당 천공의 힘 생성량이 7에서 10으로 증가합니다. 
숲의 조화의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6%에서 8%로 증가합니다. 


조화 - 

모든 주문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힘의 근접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야생 버섯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16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암영의 강화의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꿈의 주민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천공의 교감의 천공의 힘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내부 전쟁 1시즌 2세트 - 별빛쇄도의 공격력 증가치가 8%에서 10%로 증가하고, 별똥별의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4%로 증가합니다.
내부 전쟁 1시즌 4세트 - 일월식 기간 동안 각각 천벌이 추가로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1에서 2로, 별빛쇄도가 추가로 생성하는 천공의 힘이 2에서 5로 증가합니다. 


야성 - 

근접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갈퀴발톱, 난타의 주기적인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화신의 모든 능력의 기력 소모량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아샤메인의 인도의 화신 종료 지속시간이 30초에서 40초로 증가합니다. 
야성의 격노의 가속 증가치가 8%에서 10%로,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수호 - 

근접 자동 공격과 모든 공 능력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달빛섬광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쌍둥이 달의 달빛 섬광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회복 - 

회복 드루이드의 영혼 소집이 지속시간 동안 추가로 4개의 주문을 시전합니다. 
꿈의 선물의 치유량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재발생의 회복 치유량 증가치가 10%//20%에서 15%//30%로 증가합니다. 
대드루이드의 힘의 발동율이 40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생명의 나무의 치유량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하고, 회복의 치유량 증가치는 5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육성의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도려내기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갈퀴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칼날발톱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흉포한 이빨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태양불꽆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모든 대상에게서 특화: 화합이 추가 중첩을 얻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원사

불꽃형성자(황폐/보존) - 

화염 흡수가 더 이상 삼키는 주문의 총 치유량을 계산할 때 대상의 받는 치유량 증가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비늘사령관(황폐/증강) - 

경화된 껍질의 흑요석 비늘의 받는 피해 추가 감소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증강 - 

칠흑의 힘의 주 능력치 증가치가 6.5%에서 5%로 감소합니다. 
동기지간이 삭제됩니다. 




사냥꾼

공용 - 

섬광 효과로 인해 환경 위장복 효과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어둠 순찰자(야수/사격) -

암흑 사슬의 시각 효과가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만 표시되고 효과가 끝나면 사라집니다. 
검은 화살이 이제 직각으로 표시됩니다.
검은 화살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부패의 사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인도자(야수/생존) - 

소굴 복구가 지속시간을 갱신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소굴 복구가 생명력이 50%미만인 대상에게 추가 지속시간을 부여합니다. 
대상을 선택하지 않고 야수의 격노 시전 시 기회의 야수가 펫을 소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야수 -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무리의 울부짖음의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생존 -
매서운 사냥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울부짖음의 중첩당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흩어진 사냥감의 고살 피해 증가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흩어진 사냥감 버프가 2회 시전이 아닌 매 시전시마다 적용됩니다. 


야수 - 

열상의 피해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살상 명령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사냥지배자의 부름의 하티와 펜리르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 
광포한 야수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펫의 근접 공격, 날카로운 일격, 발구르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날카로운 사격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동물 친구 특성을 배웠을 때 영역 본능이 추가 펫을 소환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생존 - 

측방 강타의 사냥꾼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측방 강타의 펫의 공격력이 75%만큼 감소합니다.
측발 강타와 작살이 대상 히트박스의 중앙이 아닌 가장자리 끝으로 향합니다. 
야생불 폭탄이 주 대상에게 입히는 즉발 피해가 40%에서 80%로 증가합니다.
야생불 폭탄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랩터의 일격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살쾡이의 이빨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측방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측방 강타의 펫 공격력이 사냥꾼의 전투펵에 따라 조정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측방 강타와 살상 명령이 사냥꾼의 특화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개발자의 한 마디: 이 변경 사항 전 측방 강타의 펫 공격력은 약 6배 높았습니다. 



마법사

서리불꽃(화염/냉기) - 

냉기 - 
서리불꽃의 살아있는 폭탄의 피해량 배수가 100%에서 175%로 증가합니다. 


주문술사(비전/냉기) - 

냉기 - 
통제된 본능의 광역 피해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불안정한 마법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성난태양(비전/화염) - 

비전 불사조의 비강화 광역 주문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불사조의 비전 쇄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 

번뜩임을 배우는 레벨이 11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특화: 학자의 비전 탄막의 공격력 증가치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특화: 학자의 비전 작렬의 공격력 증가치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비전 탄막의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비전 작렬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비전 전령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마도사의 불꽃이 첫 신비한 화살 후 2초의 유예 시간을 가집니다. 이 시간 동안 시전자는 신비한 화살의 피해를 계속 메아리치게 합니다. 
마도사의 불꽃의 신비한 화살과  비전 탄막의 메아리 창이 마도사의 불꽃의 지속시간보다 짧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충만한 전령이 마나를 회복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문 대기열로 인해 황천의 정밀함의 마지막 중첩이 두 배로 깍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화염 - 

불붙은 도화선의 발동율이 8%에서 4%로 감소합니다.
폭발적인 독창성의 불붙은 도화선이 부여될 확률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살아있는 폭탄의 공격력이 75%만큼 감소합니다.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불태우기 연마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치가 6%에서 7%로 증가합니다. 


냉기 - 

죽음의 냉기의 최대 중첩 수가 12번에서 15번으로 증가합니다.
죽음의 냉기의 주문 공격력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합니다. 
서리 광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천신합일(운무/풍운) - 

천신합일의 치유량이 8%만큼 감소합니다.
내면의 나침반의 2차 능력치 증가량이 3%에서 2%로 감소합니다. 
사원 훈련의 생기충전 및 포용의 안개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6%로 증가합니다. 


양조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운무 - 

위론의 속삭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비취 결속의 주학 츠지의 원령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0.3초에서 0.5초로 증가하고, 위론의 위안의 숨결의 치유량 증가치가 300%에서 500%로 증가합니다. 
아침의 눈물의 갱기 충전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활기의 안개와 치유의 비약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풍운 -

호랑이의 손길의 범의 장풍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단단한 밑창의 후려차기의 치명타 및 극대화 확률 증가치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비취 돌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바람과의 교감의 바람의 군주의 일격의 공격력 증가치가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수도원의 기억의 범의 장풍의 후려차기! 발동율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쉬엔의 결속의 증가사키는 쉬엔의 공격력이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싸움꾼의 전력의 후려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12%로 감소합니다. 
학의 회오리의 회전 학다리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정점의 일격의 연계 일격 발동 시 절명의 손길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0.35초에서 0.6초로 증가합니다.
쾌선풍의 발동율이 증가합니다. 
무예 접목의 범의 장풍 공격력 증가치가 중첩당 10%에서 8%로 감소하지만, 최대 중첩수가 12번에서 30번으로 증가합니다. 
기의 파동의 활성화 효과가 최대 2번까지 중첩될 수 있고, 지속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기의 파동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기의 물결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떠오르는 별의 해오름차기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쉬엔의 분노의 버프 지속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해오름차기 및  분노의 주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나도 소용돌이치는 용의 주먹 사용에 약간의 유예 시간이 주어집니다. 
레이드 전투 시작 시 기가 전투의 지혜의 한계치 아래로 내려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쉬엔의 분노 지속시간 동안 흉포성이 증가된 효과를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비취 돌풍의 지속시간이 의도한 것보다 길어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성기사

태양의 사자(신성/징벌) - 

징벌 - 
태양의 화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영원의 불꽃의 자기 자신을 치유 시 효율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빛 대장장이(신성/보호) - 

신성 - 
축복받은 확약의 다음 성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00%에서 20%로 감소합니다. 


기사단(보호/징벌) - 

징벌 - 
분노의 하강의 광역 피해량이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신성한 성전의 치유가 더 이상 치명타 및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지 않습니다. 


신성 - 

정의의 심판이 신성화를 생성할 확률이 3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여명의 축복의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공격력과 치유량 증가치가 중첩당 2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사그라지는 빛과 질서의 문장의 여명의 축복 효과 추가 증가치가 10%에서 5%로 감소합니다.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여명의 빛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각성 활성화를 위한 각성 중첩이 12번에서 15번으로 증가합니다. 발동 시 심판 공격력 증가치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티르의 해방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하고,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권능의 심판과 신성 충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5초에서 2초로 증가합니다.
축성의 분노가 지속시간 동안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20%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넘치는 빛의 보호막 량이 신성 충격의 초과 치유량의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신성 주입의 성전사의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연민의 순간의 빛의 섬광 치유량 증가가 1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빛의 보살핌 활성 조건이 최대 생명력의 50%에서 30%로 변경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름의 축복의 치유량의 피해량 전환율이 20%에서 12%로 감소하지만, 피해량의 치유량 전환율이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정의의 방패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은빛 손의 힘의 신성 충격 공격력 및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은빛 손의 힘의 위치가 마지막으로 변경됩니다. 
최고천의 망치와 태양샘의 개화가 더 이상 선택 특성이 아닙니다. 
정의의 심판과 해방의 위치가 바뀝니다. 


보호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 

내부 전쟁 1시즌 4세트 - 파멸의 재가 증가시키는 공격력이 10%에서 8%로 감소합니다.
축복받은 용사가 추가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 감소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기사단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심판관의 복수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천벌의 망치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복수의 칼날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복수의 칼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정화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천상의 폭풍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기사단의 공세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기사단의 베기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성전의 강타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성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영광의 서약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찬란한 영광이 빠른 연속 프로세스에서 작동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사제

공용 -

공허의 전환이 사제가 대상에게 행하는 치유량이 사제 생명력의 두 배로 제한됩니다.  
어둠은 지나가고 빛이 도래하리라의 순간 치유 치유량 증가치가 1%에서 3%로 증가하지만 최대 중첩은 50번에서 20번으로 감소합니다. 
소작의 어둠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폭발이 망령의 손아귀의 영향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후광이 전투에서 벗어난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허의 전환의 시각 및 애니메이션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신성한 환영이 순간이동이나 탈것 등으로 이동 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작 및 빛의 쇄도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예언자(수양/신성) - 

정화가 여러 약화 효과를 해제할 때 통찰의 흉조가 여러 중첩을 잃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양 - 
선제적 조치의 속죄 지속시간 증가치가 의도한 것보다 긴 문제를 수정하였스니다. 
선제적 조치의 회개, 신성한 일격, 신성한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25%에서 40%로 증가합니다.
신성 - 
선제적 조치의 신성한 불꽃, 신성한 일격, 신성한 폭발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집정관(신성/암흑) - 

신성 - 
마력 순환이 정정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암흑 - 
강화된 쇄도가 증가시키는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2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강화된 쇄도가 증가시키는 정신의 채찍: 광기 및 정신의 쐐기: 광기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완벽한 형상이 공허 형상이 공격력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하고, 어둠의 승천시에는 10%에서 12%로 증가합니다.


공허술사(수양/암흑) - 

암흑 - 
공허의 폭발의 공격력이 18%만큼 감소합니다. 


수양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이 23%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의 흡수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18초로 감소합니다. 
찬란한 동공이 감소시키는 신의 권능: 광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합니다. 
심연의 몽상의 치유량 증가치가 10%//20%에서 5%//10%로 감소합니다. 
면책이 의도한만큼 속죄의 지속시간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공격대가 아닐 때 속죄의 치유량이 의도한 70%가 아닌 50%만큼만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뉘우침과 천상의 격노가 1점 특성이 됩니다. 


신성 -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기원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마법진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치유의 합장의 증가시키는 치유의 마법진 치유량이 5%에서 3%로 감소합니다. 
빛술사가 증가시키는 치유의 치유량이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찬가긔 돌풍의 특성 값이 잘못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빛의 흔적이 1점 특성이 됩니다. 


암흑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승천이 증가시키는 비주기적인 공격력이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정신의 채찍: 광기가 같은 피해를 2초마다 입히지 않고 1.5초마다 입힙니다.
정신의 채찍: 광기가 생성하는 광기가 8에서 12로 증가합니다.
정신 녹이기의 최대 중첩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정신 녹이이가 증가시키는 정신 분열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정신 집중 동안 입히는 피해 횟수가 15번에서 10번으로 감소합니다. 
크툰의 우상의 정신의 채찍과 정신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영혼의 연결의 효과가 최대 범위와 가까울 때 항상 적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대상 지정 버전 어둠의 붕괴가 움직이는 대상을 따라가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도적

운명결속(암살/무법) - 

운명결속 동전 앞면의 추가 중첩당 공격력 증가치가 1%에서 2%로 증가합니다. 
운명결속 동전 뒷면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행운의 동전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실현된 파멸이 단일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시 피해량이 21%에서 30%로 증가합니다. 
얽힌 운명의 독살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복제량이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기만자(무법/잠행) - 

무형검의 공격력이 78%만큼 증가합니다. 


암살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혈폭풍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맹독 상처가 회복하는 기력이 7에서 8로 증가합니다. 


무법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자동 공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광기의 학살자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전투 능력의 기력 회복 속도 증가치가 2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비장의 일격 발동시 연계 점수가 4점에서 5점으로 증가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잠행 - 

은밀한 기술의 공격력이 6%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공용 - 

돌 보루 토템에서 불필요한 사운드와 애니메이션 몇 개를 삭제하였습니다.
하늘의 격토 버프가 지역을 이동하거나 재접속 시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대지의 정령 소환 시 더 이상 스윙 타이머를 재설정하지 않습니다. 
토템 재배치가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모든 주술사 전문화의 초보자 특성에 잘못된 데이터가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선견자(정기/복원) - 

자연 친화의 자연의 수호자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치가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자연 친화의 자연의 수호자 생명력 추가 회복량이 최대 생명력의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폭우가 선조에게 연쇄 치유를 시전하지 못하게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기 - 
선견자의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복원 - 
수력 방울의 흡수량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폭풍인도자(정기/고양) - 

전격 방전의 현쇄 번개 추가 피해량이 75%에서 40%로 감소합니다. 
자연의 격노가 폭풍의 치명타 및 극대화를 제대로 증가시킵니다. 
돌풍몰이와 자연의 격노가 깨어나는 폭풍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정기 - 
폭풍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건이 소용돌이 400 소모에서 300 소모로 변경됩니다. 
고양 - 
폭풍의 공격력이 21%만큼 감소합니다. 
돌풍몰이가 승천의 첫 피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돌풍몰이와 자연의 격노가 폭풍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토림의 기원이 바람의 일격 사용 시 최대 10개가 아닌 5개의 소용돌이 무기 중첩의 가치로 폭풍의 피해를 제한합니다. 


토템술사(고양/복원) - 

고양 - 
불타는 세례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불타는 화살의 공격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자연의 격노가 불타는 화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불과 얼음이 불타는 화살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불과 얼음이 불타는 세례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불과 얼음이 진동에 제대로 영향을 미칩니다.
복원 - 
대지의 쇄도의 받는 치유량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폭우의 치유량이 20%만큼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은 20%만큼 감소합니다. 
토템의 반향의 연쇄 치유가 폭우의 토템에 저장된 치유량을 초기화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반응성이 폭우의 토템의 치유 저장량을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쇄도하는 토템에 토템 재배치를 사용할 때  치유의 비가 끊기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기 - 

번개 화살의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정기 작렬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지진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화염 충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천둥의 일격 수호물의 공격력이 150%만큼 증가합니다. 
분리된 정령의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대지 충격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소용돌이의 힘의 발동율이 25%에서 60%로 증가합니다. 
마그마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분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얼음격노의 공격력이 85%만큼 증가합니다. 
대지의 분노의 공격력이 60%만큼 증가합니다. 
태고의 파도의 추가 용암 폭발의 공격력이 일반 공격력의 80%에서 50%로 감소합니다. 
이글거리는 불길 특성을 배웠을 때 용암 쇄도 발동 확률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번개의 섬광이 돌 보루 토템 및 태고의 파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기의 융합의 정기 작렬이 용암류를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기의 융합이 정기 작렬이 폭풍 광기를 발동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용암 광선이 폭풍 광기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용암 광선이 천둥의 일격 수호물을 발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얼음 격노 오라가 숨겨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라는 제대로 표시되고, 개인 자원 디스플레이에 표시됩니다. 
지진 과부하 피해가 의도한 것보다 높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양 - 

분리된 정령의 가속 증가치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복원 - 

모든 치유량이 5%만큼 감소합니다. 이 변경점은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용솟음치는 영혼의 치유량이 35%만큼 감소합니다. 
고대의 각성의 치유량이 15%//30%에서 25%//50%로 증가합니다. 
즉발 용암 폭발 시전 시 치유의 파도 후 대기시간이 있는 용암 폭발이 원소의 대가를 잘못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선조의 보호 토템이 토템 집중이나 심하게 큰 토템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흑마법사

공용 - 

생명의 피가 의도한 것보다 더 많은 량을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마학자(악마/파괴)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360%만큼 증가합니다.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420%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830%만큼 증가합니다(*이 3가지 능력은 악마학자 기본 능력인 악마의 의식으로 소환되는 악마들이 쓰는 능력임.). 
황폐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지옥불 화살의 공격력이 70%만큼 증가합니다.
파괴 - 
악마의 의식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4초로 감소합니다. 


영혼 수확자(고통/악마) - 

영혼 파문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의 영혼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사악한 수확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탐스러운 영혼이 전문화 변경 후에도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영혼의 향연이 영혼의 조각을 생성할 때 탐스러운 영혼이 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옥 소환사(고통/파괴) - 

쇠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 
쇠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쇠퇴가 파괴 전문화의 효과를 부여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파괴 - 
검게 물든 영혼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고통 - 

불안정한 고통의 공격력이 45%만큼 증가합니다.
암흑시선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유령 특이점이 추가 대상에게 병약을 부여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악마 - 

날뛰는 임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화살의 공격력이 5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사냥개가 사라질 때 악마핵을 부여할 확률이 3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어둠접촉이 지옥의 추적, 파열, 어스름 자상, 단두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파괴 - 

혼돈의 화살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어둠의 연소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점화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소각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황폐의 의식 발동을 위한 영혼의 족각 소모 갯수가 15개에서 20개로 증가합니다.
불의 비가 벽 너머의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전사

공용 -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학살자(무기/분노) - 

학살자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처형의 징표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공격력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무자비의 마무리 일격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15%로 증가합니다. 
압도적인 칼날의 압도당함 최대 중첩이 10번에서 12번으로 증가합니다. 
용맹한 후속타의 다음 필사의 일격 및 피의 갈증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기회주의자의 다음 제압 및 분노의 강타 치명타 및 극대화율과 치명타 및 극대화 피해 증가치가 15%/10%에에서 30%로 증가합니다. 
학살자의 악의의 제압 및 분노의 같아 피해 증가치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거신(무기/방어) - 

전투의 해일의 복수 공격력 증가치가 중첩당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숙련된 공격의 필사의 일겨 공격력 증가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근육과 상흔의 산의 피해 증가치가 5%에서 4%로 감소합니다. 
방어 - 
거신의 지배의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치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산왕(분노/방어) - 

우레 작렬의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 
벼락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면 전류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무기 -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제압의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방어 - 

근접 공격과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복수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압도자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방패 돌격의 주 대상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쇠날발톱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모바일로 보니 글읽는게 불가능해서 포션 장미저택님 번역본으로 수정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