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이번 주 내부 전쟁 베타 빌드를 통해 단일 대상 치유의 효율은 증가시키되 백분율 기반 치유 주문은 너프하는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제로스의 힐러 여러분.

오늘의 신규 베타 빌드에서 저희는 개발 노트에서 설명한 대로 치유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신규 확장팩에서는 용군단에 비해 체력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이로 인해 다양한 콘텐츠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치유하는 것에 대한 느낌 역시 바뀌었습니다.

가장 특기할만한 점은 저희가 백분율 기반 치유 주문을 너프하여 이를 의도한 수치로 줄이는 것이며, 동시에 하이브리드 치유와 단일 대상 치유 주문의 효율을 높여 이를 효과적인 방어 수단으로 계속 유지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이런 변경점을 통해 치유가 더 쉬워지거나 어려워지기를 바라지는 않으며, 대신 일부 어려운 순간들을 압도적일 만큼 폭발적인 피해량에서 살아남는 것에서 좀 더 지속적인 치유 능력에 중점을 두는 방식으로 전환하고자 합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44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