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가 토론장을 통해 내부 전쟁 내 생존 사냥꾼 피드백에 대한 답을 남겼습니다!

안녕하세요, 생존 사냥꾼 여러분!

저희는 최근 있었던 살쾡이의 이빨, 살쾡이의 분노 및 측방 강타에 대한 변경점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보았으며, 이에 대해 업데이트를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생존 사냥꾼 전문화 계통도에 대한 저희의 목표는 야수와 사냥꾼이 함께 하는 공격 능력이라는 생존 사냥꾼만의 일종의 틈새 시장을 더욱 잘 정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저희는 협공과 최전선을 수정하여 효과를 더욱 제대로 정의하고자 했으며, 지난 주에는 측방 강타를 업데이트할 차례가 되었다고 판단했습니다.

저희는 이전 버전의 측방 강타가 생존 사냥꾼의 키트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여러분의 피드백을 고려하면 이가 종종 살상 명령을 대체하는 것 또한 더 나은 방향이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측방 강타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고, 창끝의 이점을 두 배로 받는 효과를 그대로 유지할 예정입니다. 그 동안 생존 사냥꾼의 키트에서 측방 강타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해 좀 더 자세히 고려할 예정이지만, 이 능력의 방향에 대한 새로운 변경점이 조만간 적용되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비슷하게, 살쾡이의 분노와 창끝이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로테이션에서 플레이어를 서로 다른 방향으로 끌어당기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살쾡이의 이빨의 새로운 방식이 생존 사냥꾼의 상징적인 부분을 무효화하는 것임은 분명하므로, 현재로서는 살쾡이의 이빨과 분노를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예정입니다. 대신, 게임플레이어를 보존하며 동시에 두 개의 로테이션 스타일을 부드럽게 합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의 계속된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출처 : https://www.wowhead.com/ko/news/343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