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는 여기:https://classic.wowhead.com/news=316861/onyxia-defeated-by-naked-raid-group-in-classic-wow

-----
클래식에서 무기, 방어구, 장신구, 반지 없는 공격대가 오닉시아를 잡았습니다.

공격대 구성은 캐스터 (냉법) 위주로 구성됬으며 근딜은 탱커(성기사)및 버프용으로만 채웠습니다. 캐스터는 근딜이나 사냥꾼과 달리 무기가 없다고 dps가 그렇게 커다란 차이가 나지 않고, 2페이즈에 거의 다 오닉시아를 칠 수 있기 때문에 이 페이즈를 빨리 넘길 수 있습니다.

레딧 글에서 이 공격대 일원 중 한 명이 탱커가 무기가 없는데 어떻게 어그로를 획득했는지에 대한 글을 올렸습니다.


성기사나 전사는 무기/방패랑 장비 없이는 사실상 어그로를 오랜 시간동안 생성하는 게 불가능해. 그래서 전투를 시작할 때 법사가 1레벨 얼음화살 (최소 피해)를 쓰게 하고 얼음화살이 몹에게 맞자마자 성기사 탱커가 상급 왕의 축복을 법사에게 썼지. 이러면 어그로가 엄청나게 생성됨. 법사가 한 15명 있었는데 한발 쏠때마다 어그로가 1700정도 쌓이는 셈이야. 타이밍이 매우 중요해서 법사들이 시전하기 전에 탱커가 위치를 잡았어야 했는데...그래서 영상 보면 공격대원 쪽으로 처음에 나오는 용혈족이 가는 거야. 탱커가 위치하기 전에 우리가 풀링을 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