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eu.forums.blizzard.com/en/wow/t/faster-legendary-cloak-upgrades/160762/1


전설 망토 아쉬즈라카마스를 15등급까지 강화한 플레이어들은 이제 마더로부터 나이알로사의 메아리 2천개로 재앙의 핵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반복할 수 있으며, 주간 공포의 환영이나 타락자 느조스로부터 얻을 수 있었던 타락 저항의 현재 기준 최대치까지 가능합니다.


재앙의 핵의 의도는 매주 지속적으로 성능을 강화시켜 줄 방법을 제공해, 이번 격전의 아제로스 마지막 티어에 남아 있는 도전을 이겨내는 데 도움을 주려던 것입니다. 이는 과거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아키몬드를 처치해 전설 반지를 강화)나 군단 (사멸자 아르거스의 장신구 강화 에 있던 시스템과 유사했습니다. 매주 타락 저항이 추가로 약간씩 늘어나는 것은 잠재적인 성능에 있어서는 작은 증가분일 뿐이지만, 몇 주나 뒤쳐져 있다고 느껴지는, 특히 그 간극을 빠르게 좁힐 수 있는 조정 방안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의 좌절감을 이해합니다. 이 핫픽스로 플레이어들은 나이알로사의 메아리를 보상으로 주는 아주 다양한 엔드게임 컨텐츠를 통해 자신의 진척도를 추가로 높일 수 있게 됩니다. 


여전히 공포의 환영의 모든 목표를 전부 완료하거나, 타락자 느조스를 일반 난이도 이상에서 처치할 시 매주 최대 2개의 재앙의 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요약 메아리 2천개로 재앙의 핵 그주 최대치까지 계속 구매 가능 / 기존 획득 방식은 그대로 남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