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ta
2019-08-09 12:16
조회: 13,432
추천: 3
클래식 사냥꾼의 수정된 버그와 버그가 아닌 것들 추가 목록* 출처 : https://us.forums.blizzard.com/en/wow/t/223166/21
* 관련 글 : 클래식 사냥꾼의 버그와 수정 사항, 버그가 아닌 것들 *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클래식 베타 사냥꾼 관련 블루포스트 오늘 출시 사전 테스트가 진행되는 만큼, 위의 글에 더해 추가 내용을 업데이트 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들을 버그가 아닌 것들과 수정된 버그들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 버그가 아닌 것들 - 야수의 집중 재생률이 일관되지 않은 점 ※ 매 틱마다 재생되는 집중의 양은 일관되지 않지만, 시간에 따라 재생되는 양은 일정하고 일관적입니다. 틱 사이의 시간 간격이 약간 다른 점 때문에 일관되지 않게 표기되는 현상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 야수의 위협 수준 범위는 의도대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즉, 이는 오리지널 와우 시절처럼 전혀 일관성이 없으며, 이가 와우 클래식에도 그대로 유지될 것이라는 뜻이 됩니다. * 수정된 버그들 - 근접 공격 시 사냥꾼의 [자동 사격] 타이머가 취소되던 점 ※ 이는 실력이 좋은 플레이어들의 기술로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자동 사격] 타이머가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한 후 원거리 공격을 위해 다시 [자동 사격]을 시전하는 건 이제 훨씬 쉬울 것이며 완전히 [자동 사격]의 타이머를 초기화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 화살통이나 탄약 주머니 장착 시 [조준 사격]의 툴팁이 실제로 받지 않는 화살통 또는 탄약 주머니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표기하던 점 - 사냥꾼의 화살통이 착용한 무기 대신 사냥꾼의 손에 대신 들려지덙 점 - 사냥꾼과 흑마법사 소환수의 자동 시전 능력에 약간의 지연이 있던 점 - [자동 사격]이 활성화된 동안 대상을 바꾸면 [자동 사격] 소리와 애니메이션이 계속 재생되는 점 - 각기 다른 [사냥꾼의 징표 연마] 레벨에 따라 한 대상에게 [사냥꾼의 징표] 중첩을 쌓을 수 있던 점 - [일제 사격]이 토템도 공격하던 점 - 사냥꾼 야수가 능력을 배웠을 때 자동으로 능력 단축바에 추가되지 않던 점 - [독수리의 눈] 및 [천리안] 능력이 플레이어에게서 100 미터 이상 떨어진 지역에 시전하면 시전되지 않던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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