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

http://www.wowhead.com/news=267536/7-3-ptr-build-24539-tier-21-set-bonuses-and-feral-druid-updates

티어 효과에 대한 기본 정보는 아래 글을 확인해주세요.






Build 24539 티어 21과 직업 변경점.



티어 21 변경점.



죽음의 기사.


티어 21 혈기 2세트 - 흡혈 중 룬 재생률이 n% 증가합니다.

티어 21 혈기 4세트 - 미완.





악마 사냥꾼.


티어 21 파멸 2세트 - 안광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티어 21 파멸 2세트 - 안광 시전이 완전히 끝나면 8초 동안 가속이 15% 증가합니다.

티어 21 복수 2세트 - 악마의 가시 중에 무기 막기 확률이 5% 증가합니다.

티어 21 복수 4세트 - 무기 막기에 성공하면, 탈태의 쿨이 5초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1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드루이드. 


티어 21 수호 2세트 - 꿰뚫기가 활성화되면 나무껍질의 쿨이 n초 감소합니다.




사냥꾼.


티어 21 야수 2세트 - 살상 명령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티어 21 야수 4세트 - 야성의 부름이 광포한 야수의 쿨을 리셋시키면,
                         살상 명령의 쿨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티어 21 사격 2세트 - 징표 사격이 15% 확률로 대상에게 추가 공격을 합니다.

티어 21 사격 4세트 - 징표 사격이 피해를 입히면, 
                         신비한 사격의 피해량이나 일제 사격의 피해량이 20% 증가하고, 
                         이들이 생성하는 집중이 각각 5 / 1 만큼 증가합니다. (흑방울뱀이면 7.)


티어 21 생존 2세트 - 측방 강타가 10% 확률로 다음 랩터의 일격의 치명타률을 100% 증가시킵니다.

티어 21 생존 4세트 - 살쾡이의 이빨을 사용시, 다음 랩터의 일격의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6번까지 중첩됩니다.




도적.


티어 21 암살 4세트 - 맹독과 상처 감염 독이 치명타를 입힐때마다 100% 확률로 기력 1을 얻습니다.


티어 21 무법 2세트 - 사브로 베기의 추가 피해가 다음 돌파의 피해량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번 까지 중첩됩니다.




주술사.


티어 21 정기 2세트 - 용암 폭발이 다음 대지 충격의 피해량을 5%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4번 중첩됩니다.

티어 21 정기 4세트 - 각 충격 기술이 30%확률로 정기 과부화를 발동시킵니다.


티어 21 고양 2세트 - 대지 이빨이 4초 동안 대상이 받는 자연, 화염 피해량을 10% 증가시킵니다.

티어 21 고양 4세트 - 폭풍의 일격이 15% 확률로 대지 이빨을 충전시킵니다.


티어 21 복원 2세트 - 치유의 비 시전 시, 범위 안에 있는 아군 6명을 즉시 n 만큼 치유합니다.

티어 21 복원 4세트 - 연쇄 치유와 치유의 파도시 30% 확률로,
                         대상 발 아래 100%의 효율을 내는 치유의 비를 깝니다.





직업 변경점.



드루이드.


숨기 (공용) - 쿨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환생 (공용) - 모든 변신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성 드루이드 (야성) - 모든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피투성이 손길 (야성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칼날 이빨 (야성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15%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화신: 밀림의 왕 (야성 특성) - 피해량 증가치가 60%에서 50%로 감소하고, 은신을 한 번만 할 수 있습니다.

잔혹한 베기 (야성 특성) - 이제 90레벨 특성이 됩니다. 삐죽삐죽한 상처를 대체합니다.

엘룬의 인도 (야성 특성) - 이제 100레벨 특성이 됩니다. 잔혹한 베기를 대체합니다.
                             지속 시간이 8초에서 5초로 감소합니다. 대신 쿨도 45초에서 30초로 감소합니다.

삐죽삐죽한 상처 (야성 특성) - 이제 75레벨 특성이 됩니다. 야생의 포효를 대체합니다.
                                  지속 시간 감소치가 33%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야생의 포효 (야성 특성) - 이제 90레벨 특성이 됩니다. 엘룬의 인도를 대체합니다.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15%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청명의 시간 (야성 특성) - 효과가 변경되어서,
                              청명의 전조의 발동률이 2배 증가하고,
                              발동시 다음 칼날 발톱, 난타, 휘둘러치기의 피해량을 25%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최대 기력이 30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