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와 잡설.


출처:

http://www.wowhead.com/news=265114/7-2-5-ptr-build-24218-class-legendary-and-tier-20-bonus-changes

전설 변경점의 경우 점심시간으로는 시간이 부족하네요. 죄송합니다.
 
퇴근후에 다시 한번 더 수정, 보완할게요. 지금까지 나온 변경점도 추가하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설도 추가하였습니다.





Build 24218 티어, 전설, 직업 변경점.



티어 변경점.


드루이드.

회복 티어 20 4세트 - 치유량 증가치가 100%에서 200%로 증가하는 대신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사냥꾼.

사격 티어 20 2세트 - 조준 사격의 시전 시간과 집중 감소치가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냉기 티어 19 2세트 - 두뇌 빙결 발동률 증가치가 8%에서 5%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운무 티어 20 2세트- 발동률이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도적.

암살 티어 20 2세트- 목조르기의 추가 연계점수가 삭제됩니다.

잠행 티어 20 2세트 - 죽음의 상징의 기력 감소가 삭제되는 대신 죽음의 상징 발동시 1초마다 기력 2를 회복합니다.

잠행 티어 20 4세트 - 효과가 변경되어서, 죽음의 상징시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주술사.

정기 티어 20 2세트 - 화염 충격의 주기적인 피해 증가치가 7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정기 티어 20 4세트 - 해당 효과는 1초에 1번만 발동합니다.

고양 티어 20 4세트 -낙뢰 피해량 증가치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전설 변경점.



죽음의 기사.

Chilled Heart - 1초마다 중첩이 쌓이는 것에서 2초마다로 텀이 증가하고, 최대 중첩수가 30에서 20으로 감소합니다. 그리고 기절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Death Screamers -소환하는 쫄의 지속 시간이 22초에서 25초로 증가합니다.


악마 사냥꾼.

Chaos Theory  - 발동률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Behemoth Headdress - 소모한 연계 점수당 증가시키는 호랑이 분노의 지속 시간 증가치가 0.4초에서 0.5초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Arcane Barrage Procs Arcane Orb - 발동률이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Contained Infernal Core - 발동시키기 위해 시전해야 하는 횟수가 1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Shattered Fragments of Sindragosa - 발동시키기 위해 시전해야 하는 횟수가 8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수도사.

Stormstout's Last Gasp - 반경 25% 증가에서 피해량 25% 증가로 변경됩니다.


성기사.

Scarlet Inquisitor's Expurgation - 신성한 폭풍 피해량 증가치가 10%에서 8%로 감소하고, 최대 중첩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사제.

Dejahna's Inspiration - 가속 증가치가 2%에서 1%로 감소하지만, 지속 시간이 5초에서 8초로 증가합니다.

Heart of the Void  - 공허 방출의 피해량 증가치가 400%에서 300%로 감소합니다.

Inner Hallation - 발동률이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캄 지라프 - 마나 소모량 감소치가 75%에서 50%로 감소하지만, 공격 주문이 아닌 모든 주문에 적용됩니다.


도적.

The Empty Crown - 기력 회복치가 50에서 40으로 감소합니다.

The First of the Dead - 효과가 변경되어서, 
                           죽음의 상징 사용후 5초 동안 그림자 일격이 연계 점수 3점을, 기습이 연계 점수 4점을 추가 생성합니다.


주술사.

Smoldering Heart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소용돌이 소모량당 0.2% 확률로 10초 동안 승천 상태가 됩니다.


흑마법사.

The Master Harvester - 고통 흑마법사의 경우 발동률이 10%에서 9%로 감소합니다.


전사.

Valarjar Berserkers - 주 대상에게만 적용됩니다.




직업 변경점.



죽음의 기사.


냉기 죽음의 기사 (냉기)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3%로 증가합니다.
                             울부짖는 한파, 죽음의 일격, 서리 열병, 냉기 숨결, 서리 낫.

한파 폭발 (냉기 유물) - 울부짖는 한파의 피해량 증가치가 랭크당 10배수%에서 6배수%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고독 (공용 명예) - 피해량 15% 증가가 삭제되는 대신 격노와 고통 생성률이 20%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회복 드루이드 (회복)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0%에서 -4%로 감소합니다.
                          재생, 치유의 손길, 신속한 치유, 회복, 급속 성장, 꽃피우기, 세나리온 수호물, 
                          평온, 피어나는 생명, 싹틔우기.




사냥꾼.


천둥 베기 (야수 유물) - 피해량이 약 1.76% 증가합니다.

분리 불안 (야수 명예) - 발동하는 거리가 20미터에서 25미터로 증가하고,
                           최대 받는 피해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폭발 덫 (생존) - 피해를 입히는 범위가 5미터에서 8미터로 증가합니다.




마법사.


얼음 방패 (공용) - 마나 소모량이 15에서 0으로 감소합니다.




수도사.


기의 물결 (특성?) - 치유량이 전투력의 86.7%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

운무 수도사 (운무)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4%로 설정됩니다.
                        재활, 발산, 생기 충전, 기의 물결, 포용의 안개, 소생의 안개,
                        셰이룬의 선물, 기의 파동.

포용의 안개 (운무) - 마나 소모량이 기본 마나의 6%에서 5.2%로 감소합니다.

-------------------------------------------------------------------

호안주 (신규 풍운 명예) - 호안주 10 중첩을 소모하여서, 중첩당 2초씩 바람의 힘을 얻습니다.
                              피해량은 소폭 감소하지만,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기 3개를 소모할때마다 호안주 1중첩을 얻습니다.
                              회전 불꽃 자리를 대체합니다.

회전 불꽃 (풍운 명예) - 삭제됩니다.





성기사.


성역의 축복 (징벌 명예) - 쿨이 30초에서 1분으로 증가합니다.

고위 천사의 축복 (징벌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자신 또는 아군의 생명력이 40%아래로 내려가면,
                                   5초 동안 빛의 섬광이 즉시 시전이 됩니다. 
                                   이 효과는 15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사제.


성스러운 일격 (공용?) - 피해량이 주문력의 250%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

수양 특화 (수양) - 기본 수치가 12%에서 13%로 증가합니다.

복음 전도 (수양 특성) - 속죄 지속 시간 증가치가 8초에서 7초로 감소하고,
                           쿨도 1분에서 1.25분으로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수양 특성) - 마나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

환각의 마귀 (암흑 특성) - 마귀가 공격시 생성하는 광기가 4에서 8로 증가합니다.

마력 주입 (암흑 특성) - 마나 감소치가 20%에서 25%로 증가합니다.

덧없는 선물 (암흑 명예) - 더 이상 아군에게 흡혈의 선물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암흑 광증 (암흑 명예) - 흡혈의 손길 치유량 증가치가 삭제됩니다.

광기에 내몰리다 (암흑 명예) - 생성하는 광기가 12에서 9로 감소합니다.

공허의 보호막 (암흑 명예) - 흡혈의 손길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도적.


전세 역전 (공용 명예) - 도둑의 명예와 자리가 바뀝니다.

도둑의 명예 (공용 명예) - 전세 역전과 자리가 바뀝니다.

날붙이 (신규 공용 명예) - 5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4초 동안 이동 속도를 70% 감소시킵니다.
                             이 공격은 막거나 피할 수 없습니다. 쿨 10초. 
                             신속한 결말을 대체합니다.

신속한 결말 (공용 명예) - 삭제됩니다.

--------------------------------------------------------------------

방혈 (암살 특성) - 기력 소모량이 20에서 25로 증가하지만,
                     출혈 속도 증가치가 125%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맹독 칼날 (암살 특성) - 기력 소모량이 25에서 20으로 감소하고, 
                           입히는 피해량 증가치가 30%에서 35%로 지속 시간이 8초에서 9초로 증가합니다.

---------------------------------------------------------------------------

잠행 도적 (잠행)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기습, 표창 투척, 죽음의 내리꽂기, 그림자 일격, 표창 폭풍,
                     피아귀의 이빨, 어둠칼날, 암흑 칼날.

그림자 일격 (잠행) - 25미터 보다 먼 대상에게 입히는 추가 피해량이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죽음의 상징 (잠행) - 효과가 변경되어서,
                        즉시 40의 기력을 회복하고, 10초 동안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1충전, 충전쿨 30초.

어둠 속의 비수 (잠행 명예) - 적용 범위가 10미터에서 20미터로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5초에서 10초로 증가합니다.

유령 암살자 (잠행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은신이나 어둠의 춤시 치명타률이 35% 증가합니다.

도둑의 거래 (잠행 명예) - 효과가 변경되어서,
                              소멸의 쿨이 60초 감소하고, 모든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대신 최대 생명력이 15% 감소합니다.

도둑의 한수 (신규 잠행 명예) - 속임수 거래를 20미터 내 아군에게 사용시 
                                   다음 그림자 망토, 소멸, 진홍빛 물약, 회피 효과를 
                                   약간 마이너하게 그 아군 대상도 받습니다.
                                   어둠의 은총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은총 (잠행 명예) - 삭제됩니다.




주술사.



피의 욕망 / 영웅심 (공용) - 마나 소모량이 0에서 기본 마나의 21.5%로 증가합니다.

----------------------------------------------------- 

고양 주술사 (고양)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7%에서 10%로 증가합니다.
                        불꽃혓바닥, 질풍, 폭풍의 일격, 용암 채찍, 번개 화살, 낙뢰, 대지의 쐐기, 
                        대지이빨, 냉기의 무기, 세계의 분리, 바람노래.

폭풍의 일격 (고양) - 쿨이 16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승천 (고양 특성) - 폭풍의 일격의 쿨과 소모 자원 감소치가 75%에서 80%로 증가합니다.

바람노래 (고양 특성) - 공격 속도 증가치가 3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뜨거운 손 (고양 특성) - 발동률이 분당 약 3.5번에서 2.5번으로 감소합니다.

바람의 격노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35%에서 42%로 증가합니다.

강화된 폭풍 채찍 (고양 특성) - 추가 피해량이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현재로 롤백.)

몰아치는 폭풍 (고양 특성) - 피해량이 전투력의 96%에서 102%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흑마법사 (고통) - 다음 기술의 피해량과 치유량 보정치가 25%에서 20%로 감소합니다.
                          부패, 고통, 유령 출몰, 부패의 씨앗, 생명력 착취, 영혼 흡수, 유령 특이점.

부패의 씨앗 (고통) - 피해량이 주문력의 215%에서 172%로 감소합니다.

영혼의 불길 (고통 유물) - 피해량이 주문력의 150%에서 120%로 감소합니다.

관문 전문가 (신규 고통 명예) - 관문의 사거리가 20미터 증가하고, 시전 시간이 30% 감소합니다.
                                   그리고 사용한 아군의 관문 재사용 디법이 30초 감소합니다.
                                   고통 증폭을 대체합니다.

고통 증폭 (고통 명예) - 삭제됩니다.

해질녘 (신규 고통 명예) - 부패가 피해를 입히면,
                             일정 확률로 다음 부패의 씨앗의 시전 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어둠의 은총을 대체합니다.

어둠의 은총 (고통 명예) - 공용 특성이 됩니다.

끝없는 고통 (고통 명예) - 불안정한 고통이 일반과 같은 피해를 입힙니다. 대신 지속 시간이 6초 증가합니다.
                             (*아마 해제시 피해량으로 보임.)

---------------------------------------------------------------------------


대혼란의 파멸 (파괴 명예) - 쿨이 45초로 설정되고, 분연한 대혼란 특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전사.


마무리 일격 (무기) - 기존 효과에 추가로, 대상이 살면 소모한 분노의 30%를 돌려 받습니다.

살상의 기회 (무기 특성) - 가속 증가치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